주의사항
: 이 표의 디테일을 보지않으면서 단순하게 맹신하지는 말아야 합니다.
각 딜링 광추의 조건이나 스킬 로테까지 적혀있으며, 예상외의 경우는 어떠한 조건을 했는지도 설명이 되어있습니다.
내용은 조합의 DPS 인데
전투 시작부터가 기준이 아니라 턴 중간에, 디버프나 버프등이 새팅이 되어있다는 것을 전제하에
같은 턴당, 그러니까 로테이션을 기준으로 DPS 를 시뮬레이트한 것입니다.
- 나찰이 많은 이유는, 로테이션 기준이기 때문입니다.
요즘 유행하는 0턴클리어의 경우 과객샛으로 스킬포인트를 미리 확보하고 브로냐 턴당기기를 활용하지만
로테이션 기준에서는 만드는 SP과 소모하는 SP가 같아야 하기 때문에 그 방법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나찰에 3성 광추를 껴준후 스킬포인트만 많이 만든다는 설정입니다.
- 위에서 두번째인 제레파티의 경우, 재현이 스킬에 전부 발동된다는 전제하이기 때문에
2타켓 기준 실제로는 거의 불가능한 설정입니다.
아래쪽 제레는 스킬 2번당 1번 발동이라는 설정입니다.
- 공허 파티의 경우, 격파를 통한 지속딜까지 최대중첩으로 걸려있다는 것을 전제로 합니다.
3속성 전부 격파대미지가 존재함 = 3약점 설정이기 때문에 DPS가 높게 잡힌 상태라고 합니다.
- 나오는 브로냐는 전용광추나 1돌 효과가 전혀 없기 때문에 SP 제약이 매우 큰 상태입니다.
나찰의 3성광추 세팅이 많이 보이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브로냐의 1돌 전광일 경우 DPS 표가 많이 바뀔것이라고 봅니다.
- 경류 음월군은 전용광추, 카프카는 4성 밤인사 5재, 제레와 레이시오는 시뮬 광추가 4턴마다 1번 발동한다는 가정입니다.
블레이드는 비밀맹새 5재이며 100% 발동시, 전혀 발동 안할시가 별도로 측정되어 있습니다.
경원과 아젠티는 천재들의 휴식 5재련 발동기준입니다.
- 페라는 전부 땀방울 5재 기준입니다. 100% 적용인지는 정확히 모르겠네요.
이외에도 여러 조건들이 영어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본문
[정보] 1.6 캐릭터 포함 명함 캐릭터들의 2타켓 기준 DPS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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붕괴: 스타레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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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레와 카프카는 설정상 오버딜이 적용된 상태입니다. 제레는 보스만 침에도 매턴 특성 재현이 발동되는 것을 설정했으며 카프카의 경우는 "격파를 통한 지속딜"도 모조리 유지된다는 설정이라고 하네요. 실제 딜은 많이 떨어지는 것이 맞습니다. | 23.12.27 02:17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