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편 : 흙먼지16차 다이시 - 난 풀돌 클루카이 없어! 연소짬통 택틱
왜 린드가 파티조합에 없음? → 전편 글을 확인해주세용.
이번에도 많이 복잡합니다... 영상 참고가 필요해요.
계정 투입스펙은 대강 이렇습니다. 캐릭터들이 장착한 전무는 전부 명함입니다.
[연쇄파도] 지원버프를 사용하기 위해 토로로가 [관측 법칙] 고유키를 착용하고 있습니다.
이번 보스는 우리가 직접 보스의 버프를 정화해야할 게 없으니, 미슈티도 [은톨이 정신] 고유키 끼고있던걸 [단꿈 조각]으로 바꾸세요.
파티에 페리티아 + 미슈티 가 있으니 빌릴 클루카이는 [견실한 등] 고유키가 없는 게 좋습니다.
클루카이가 [정해진 반격의 때] 말고 [일격필살]을 끼고 있는 것도 나쁘진 않아보입니다.
캐릭터 배치 위치
미슈티가 스샷의 저 지점에서 시작해야 요새 링크 → 정찰 링크 → 보스 순으로 공격합니다.
클루카이도 오른쪽에서 시작해서 왼쪽으로 긁어야 페리티아가 지원사격을 정찰 링크에 쏟게 할 수 있습니다.
전 정찰 링크를 빨리 부수는 택틱으로 짰는데, 정찰 링크가 공격력 가장 높은/낮은 아군을 때리기 때문에 클루카이가 공격받기 때문입니다.
공격이 아파서가 아니라 클루카이의 악몽 배리어를 건드려 [구금 파훼] 버프중첩 관리를 방해해서 그렇습니다.
택틱표에 클루카이가 2턴에 징계 표식(가장멀리)를 맞지 마라
(반격때문에 디버프가 지워지면 안될 타이밍에 지워짐)
4턴에 징계 범위로 들어오지 마라
(악몽배리어로 디버프가 지워지면 안될 타이밍이라서)
등등이 다 버프 관리 때문에 그렇습니다.
딱히 구금 파훼 버프중첩 관리를 하지 않겠다 싶으면 자리는 크게 신경쓰지 않아도 무방합니다.
효과가 방어 무시니까 저는 최대한 스택이 사라지지 않고 끝까지 유지되게끔 택틱을 짠 거라서요.
1턴에 클루카이가 행동종료하는 지점이 저기여야 합니다.
저 위치가 보스에게서 가장 먼 적이 되는 위치(미슈티보다 멀게 서 징계 표식받기) + 프리즌 캐논 디버프 받기 + 다음턴에 결전기 쓰기 좋은 위치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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