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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중할 시간입니다! 매우 많은 업데이트가 준비된 6.2 패치가 코 앞으로 다가왔기 때문이죠. 신규 패치가 출시되기 전에 새로운 챔피언, 아이템, 협곡 업데이트 등 다양한 사항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방금 공개된 6.2 패치의 패치 미리보기 영상에는 다양한 신규 콘텐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신규 테마 또는 명예 체계에 대해 더 알고 싶거나 패치 미리보기 영상을 시청하고 싶다면 공유해 드린 링크를 확인해 주세요. 또한 게임플레이 업데이트에 관해 많은 내용을 준비했으니,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신규 챔피언
데이비드 님이 마법 지팡이를 휘둘러 신비롭고 마법 같은 세계로 왔습니다. 이번 패치에서 오로라가 와일드 리프트에 합류해, 플레이어 여러분과 함께 세계의 경계로 뛰어 들어가 적을 무찌를 준비가 되었습니다. 바드와 벨코즈 또한 와일드 리프트에 합류하니, 정령을 수집할 준비는 물론 기하학 공부도 마치셨기를 바랍니다.
밴들 협곡
밴들이 풀려나 협곡을 장악한 지 거의 반년이 되었습니다. 새로운 협곡의 성과에 만족했지만, 이제 반년이나 지났으므로 몇 가지 사항을 업데이트하고자 합니다. 또한 게임이 어떻게 플레이되는지 자세히 관찰한 결과 밴들 협곡의 몇몇 부분을 개선해야 할 필요성을 느꼈기에, 몇 가지 요소를 추가하고 조정하고자 합니다.
꿀꿀! 이게 무슨 소리죠? 새로운 마법 돼지였네요! 전설 랭크 게임에서 드래곤 둥지와 내셔 남작 둥지 근처에 작은 돼지가 돌아다니는 모습을 보실 수 있을 텐데요. 마법 돼지가 너무 귀여워서 처치하기 곤란하다는 건 저희도 알지만, 골드와 경험치를 획득하는 것 외에도 적 포탑으로 돌진하는 작고 귀여운 아기 마법 돼지를 얻기 위해서라면 결국 처치해야겠다고 생각하실 것입니다. 이 새로운 친구가 플레이어 여러분의 게임을 뒤흔들고 새로운 공성 유닛으로 자리매김하는 모습을 어서 보고 싶네요.
밴들 협곡의 다음 변경 사항은 일반 PvP 및 랭크(모험 모드 제외) 게임에서 수풀의 배치, 특히 드래곤 둥지 근처의 수풀 배치에 관한 것입니다. 저희도 서포터로 플레이할 때 드래곤 둥지 근처에서 아군을 위한 시야를 확보하는 게 얼마나 어려운지 잘 알고 있습니다. 이번 수풀 변경 사항으로 시야를 확보할 최선의 경로가 만들어질 터이니 아군을 위해 더 안전하고 좋은 시야를 확보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오로라 출시와 함께, 저희는 밴들 협곡에 좀 더 신비롭고, 마법적인 요소와 혼란을 추가할 여지가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따라서 게임을 진행하는 내내 몇 가지 이스터에그가 등장할 것입니다. 물론 예전부터 존재하던 이스터에그가 아닙니다. 이번 이스터에그는 플레이어 여러분의 플레이에 대한 보상으로 영리한 와드 설치로 추가 골드를 받고, 동전을 떨어뜨리는 반짝이는 물고기가 나오게 하며, 솔방울탄을 터뜨리면 터지는 폭죽을 보며 감탄할 수 있습니다.
영력 각성 테마를 진행하는 동안, 저희는 플레이어 여러분이 새로운 역할군을 시도해 보고 플레이할 수 있는 챔피언 목록을 확장하도록 격려할 것입니다. 따라서 이번 협곡 업데이트의 목표는 전반적인 플레이 경험의 개선에 더해 새로운 역할군과 챔피언을 시도해 보며 플레이어 여러분께서 성장한다고 느낄 수 있도록 응원하는 것입니다.
게임플레이 업데이트
이번 패치에는 정말 다양한 게임플레이 업데이트가 있기에 어서 플레이어 여러분의 게임플레이를 보고 싶습니다! 첫 번째 업데이트는 게임 초반과 관련된 플레이어 여러분의 의견에 기반했습니다. 많은 분께서 게임의 초반부가 조금 너무 질질 끌리는 것 같다는 이야기를 해주셨고, 저희도 동의합니다. 그러므로 플레이어 여러분께서 더 빠르게 교전하고 팀 전투를 치를 수 있도록 만들고자 합니다. 이를 위해 포탑 방패를 조정해 원소 드래곤이 생성될 때 무너지도록 했습니다. 또한 내셔 남작의 생성 시간을 앞당겨서 게임 후반에 미치는 영향력을 현재보다는 줄이고자 합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외곽 포탑의 저항력과 강화된 미니언 무리를 조정해 전반적인 공격로 대치 단계의 속도를 높이고자 합니다. 저희는 이와 같은 업데이트를 출시하게 되어 기쁘며, 이에 따라 플레이어 여러분께서 더 빨리 공격로를 벗어나 전투를 치를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언제나처럼, 전체 수치 변경은 6.2 패치 노트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변경 사항이 적용된 후 어떻게 되는지 주시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패치에서는 마법 부여를 살펴보는 시간도 가졌습니다. 대부분의 플레이어 여러분께서 마법 부여를 건너뛰거나 그냥 경직 마법 부여만 구매하는데, 이게 잘못이라고 생각하지는 않습니다. 사실 저희도 경직 마법 부여가 플레이어 여러분을 반짝이게 할 뿐만 아니라, 다른 마법 부여에 비해 매우 효과적인 마법 부여라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따라서 전체 체계를 대대적으로 업데이트하고자 합니다. 모든 역할군을 위한 역할군 특화 선택지가 생겨 플레이어 여러분만의 플레이스타일을 구축할 수 있게 됩니다. 위험한 1대3 전투를 벌이는 전사 챔피언을 위한 선혈포식자(이렐리아 애호가 여러분, 보고 계시죠?)도 있고, 원거리 딜러가 추가 피해를 입히면서 신속하게 교전에서 벗어날 수 있는 돌풍도 있죠. 플레이스타일이 무엇이든, 이제 빌드에서 마법 부여를 건너뛰지 않고 선택하고 싶어질 것입니다.
마법 부여 외에도 이번 패치에서 원거리 딜러를 약간 상향하고자 합니다. 그중 하나는 신규 아이템인 영혼 전이입니다. 영혼 전이는 전방 탱커 챔피언을 밀어내고 싸움을 유리하게 바꿀 수 있도록 설계된 신규 아이템입니다. 치명타가 적중할 때마다 자신의 공격 스타일을 따라 하는 유령 분신을 하나 소환합니다. 적들은 플레이어 여러분의 피해량에 두려워하며 떨 것입니다. 또한 다양한 공격력 및 치명타 아이템을 조정해 일부 중복되는 효과를 합치고 각 아이템에 더 명확한 개성을 부여합니다. 피바라기는 이제 유지력과 생존력을 제공하고, 무한의 대검은 완전히 치명타 빌드를 갖췄을 때 더 강력해지며, 정수 약탈자는 스킬 기반 공격마다 폭발적인 피해와 이동 속도를 제공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정말 중요한 사항입니다. 저희는 6.0 패치에서 갈리오의 방패를 도입했는데요. 갈리오의 방패는 패배한 게임에서 훌륭한 플레이를 한 플레이어에게 보상을 주는 새로운 기능이었습니다. 이 기능은 플레이어 여러분의 의견을 수집하기 위한 목적으로 오직 기간 한정 이벤트로만 운영되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이 기능을 사랑해 주셨기 때문에, 6.2 패치에서 이 기능을 영구적으로 다시 도입합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곧 출시될 패치 노트에서 확인해 주세요.
챔피언 업데이트
이번 패치에서는 전통적인 중단 공격로 챔피언 2명을 업데이트합니다. 갈리오와 스웨인 모두 스킬이 약간 변경됩니다. 갈리오는 현재 팀에 필요한 탱커형 마법사라기보다는 집중형 마법사입니다. 갈리오가 아군의 마법 방패가 되기를 바라고 있기 때문에, 듀란드의 방패 계수를 업데이트해 탱커 갈리오 빌드에 보상을 주고자 합니다.
반면 스웨인은 그 위력을 업그레이드합니다. 스웨인이 악의 승천을 활성화했을 때 전반적으로 더 큰 피해를 입히길 원하기 때문에, 궁극기의 명확성과 위력을 강화합니다. 이제 악의 승천은 더 강력해지고 선명해지며, 적은 스웨인의 진정한 분노를 느끼게 될 것입니다.
이번 패치의 신규 원거리 딜러 아이템과 보조를 맞추기 위해, 상징적인 원거리 딜러 챔피언인 바루스, 애쉬, 제리, 베인, 미스 포츈도 다듬었습니다. 맞춤형 업데이트로 인해 각 챔피언의 개성이 더 두드러지게 될 것입니다. 치명타 기반 빌드의 생존력을 개선하고, 실력을 드러낼 여지를 더욱 넓히며, 특징적인 강점은 더 강력하게 만드는 것이죠. 맵을 가로질러 마법의 수정화살을 발사하거나, 이리저리 구르며 1대5 전투를 벌이는 것 같은 상징적인 움직임이 이번 패치에서 훨씬 더 개선될 것입니다.
내면의 힘을 찾고 조율하세요
저희가 준비한 내용은 여기까지입니다. 전체 변경 사항과 수치는 패치 노트에 있으니 꼭 확인해 주세요! 6.2 패치가 출시되면 꼭 플레이어 여러분의 의견과 멋진 클립을 보내주세요. 그럼 와일드 리프트에서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