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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머] 개발취소 -> 전원해고 된 게임.JPG [94]
2024.05.16 (12:52:31)
ID | 구분 | 제목 | 글쓴이 | 추천 | 조회 | 날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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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61.251.***.***
이거 개발한다고 ca 다른게임 개발도안되고 나와도 똥이고 했는데 이거 해체되고 변비 해결된것마냥 패치도 존나 자주하고 dlc퀄리티도 미침
(IP보기클릭)223.62.***.***
100% 손실
(IP보기클릭)61.251.***.***
이번에 나온 부패의 왕좌는 햄타워 사상 최고의 dlc라고 평가받고 일반 핫픽스 패치같은것도 버그 있다고 존나게 신고해도 1년에 한번 고쳐줄까 말까 하는데 부패의왕좌 발매돠 동시에 5.0패치됐는데 벌써 3번째 핫픽스
(IP보기클릭)49.171.***.***
뭘 어케해야 천억을 써 ㅋㅋㅋ
(IP보기클릭)211.214.***.***
토탈워 제작사네
(IP보기클릭)113.160.***.***
1000억은 걍 허공에 사라진겨?
(IP보기클릭)210.222.***.***
그냥 게임 제작비는 인건비라고 봐도 됨 기간이 겁나 길어지니 비용도 높아진거
(IP보기클릭)113.160.***.***
1000억은 걍 허공에 사라진겨?
(IP보기클릭)223.62.***.***
폭유압사희망과장
100% 손실 | 24.05.16 12:53 | | |
(IP보기클릭)125.134.***.***
개발진의 피와 살이 되었습니다 | 24.05.16 12:56 | | |
(IP보기클릭)207.216.***.***
해고했잖아 | 24.05.16 13:01 | | |
(IP보기클릭)218.147.***.***
그동안 받아먹은 돈을 다시 뱉어낸건 아니잖음 | 24.05.16 13:06 | | |
(IP보기클릭)210.205.***.***
ㅇㅇ 그 돈 받아서 할로윈 파티를 엄청 크게 연다던가 비 개발자를 개발자의 3배로 유지하는등 온갖 돈 난리를 다쳤음 | 24.05.16 23:35 | | |
(IP보기클릭)211.216.***.***
(IP보기클릭)222.235.***.***
보통은 미국 아닌데선 스튜디오 따로 운영해서 스튜디오 폐업하는 식으로 해고함 | 24.05.16 15:37 | | |
(IP보기클릭)221.143.***.***
우리나라도 게임개발쪽은 쉬움 데브캣 스튜디오처럼 넥슨 자회사 스튜디오 이런식으로 되어서 사실상 위에서 개발비 끊어버리면 인건비도 끊기는건데 알아서 짐싸고 나가야지 ㅋㅋ | 24.05.17 09:16 | | |
(IP보기클릭)211.214.***.***
토탈워 제작사네
(IP보기클릭)118.235.***.***
하이에나즈 사라지니깐 갓dlc가 딱! | 24.05.16 12:54 | | |
(IP보기클릭)211.34.***.***
이 놈들 남의 돈으로 자기 하고 싶은 거 다 하려는 발상으로 살아 | 24.05.16 12:58 | | |
(IP보기클릭)118.235.***.***
저 돈으로 미디블, 엠토, 쇼군 만들면 최고인데 | 24.05.16 13:14 | | |
(IP보기클릭)175.121.***.***
저 새끼들땜에 삼탈워가 날아갔다고 보고 있음.. | 24.05.17 00:36 | | |
(IP보기클릭)61.251.***.***
이거 개발한다고 ca 다른게임 개발도안되고 나와도 똥이고 했는데 이거 해체되고 변비 해결된것마냥 패치도 존나 자주하고 dlc퀄리티도 미침
(IP보기클릭)175.212.***.***
뭐야 요즘 햄탈워도 패치 잘 나오냐 그럼 | 24.05.16 12:54 | | |
(IP보기클릭)219.240.***.***
야 이거 완전 오버워ㅊ... | 24.05.16 12:55 | | |
(IP보기클릭)61.251.***.***
디바이드로끌려간NCR말년병장
이번에 나온 부패의 왕좌는 햄타워 사상 최고의 dlc라고 평가받고 일반 핫픽스 패치같은것도 버그 있다고 존나게 신고해도 1년에 한번 고쳐줄까 말까 하는데 부패의왕좌 발매돠 동시에 5.0패치됐는데 벌써 3번째 핫픽스 | 24.05.16 12:56 | | |
(IP보기클릭)118.235.***.***
햄탈워 원래 dlc 나오고 1~2달 지나야 핫픽스라며 슬쩍 쿨픽스하던 놈들이 이번에는 출시 후 2주 사이에 세번 패치함ㅋㅋㅋ | 24.05.16 13:01 | | |
(IP보기클릭)223.39.***.***
이놈들이 dlc내고 일주일마다 한번씩 핫픽스 함ㅋㅋㅋ 예전이였으면 휴가가서 몇달 뒤에 버그픽스 찍 했을건데 | 24.05.16 13:02 | | |
(IP보기클릭)223.39.***.***
파라오도 망해서 햄탈워 말곤 미래가 없어서 그런거 아닐까? | 24.05.16 13:12 | | |
(IP보기클릭)118.235.***.***
어제도 패치 되서 진짜 놀랐어 ㅋㅋㅋㅋㅋㅋ | 24.05.16 13:15 | | |
(IP보기클릭)220.70.***.***
썩어도 세가는 온라인게임+아케이드 굴리는 데라서 안 되면 되게하라 관리능력이 있긴 함ㅋㅋㅋㅋㅋ 지금 CA 갈구는 중 | 24.05.16 13:28 | | |
(IP보기클릭)1.227.***.***
근데 관련 개발자들 다 잘랐다면서 다른 게임 패치는 왜 잘 나오는 거지? 인원을 돌린 것도 아닌데. 그 쪽으로 더 나갈 돈으로 다른 직원들을 다시 뽑은 건가 | 24.05.17 17:30 | | |
(IP보기클릭)221.160.***.***
(IP보기클릭)49.171.***.***
뭘 어케해야 천억을 써 ㅋㅋㅋ
(IP보기클릭)175.223.***.***
사실 인건비가 의외로 큽니다 | 24.05.16 12:55 | | |
(IP보기클릭)210.222.***.***
잉그베이・
그냥 게임 제작비는 인건비라고 봐도 됨 기간이 겁나 길어지니 비용도 높아진거 | 24.05.16 12:59 | | |
(IP보기클릭)223.62.***.***
개발 인력 50명만 돌려도 연간 100억원 단위로 자금이 녹음. | 24.05.16 13:00 | | |
(IP보기클릭)211.234.***.***
요즘 미국싯가로는 1인당 최소 2억은 들어갈꺼임 (연봉 + 사무실 유지비용) 그럼 200명급 팀 을 3년 안굴린 거임. 인건비가 상상보다 더 큼 | 24.05.16 13:02 | | |
(IP보기클릭)172.226.***.***
그래도 햄탈워 정신차리게 만들어줬잖아
(IP보기클릭)211.235.***.***
(IP보기클릭)211.235.***.***
아씁 내가 판스온2가챠할때 쓴돈 저기에 일부갔다생각하면 또빡치네 | 24.05.16 12:56 | | |
(IP보기클릭)118.235.***.***
세가가 만들라고 시킨걸로 알고있음 | 24.05.16 12:57 | | |
(IP보기클릭)223.38.***.***
일을 잘했으면 1000억이 증발되겠냐에요 | 24.05.16 12:59 | | |
(IP보기클릭)211.60.***.***
정확히는 CE가 '우리 진짜 잘 해볼 수 있습니다 믿어주십쇼!' 해서 프로젝트 초안만 보고 밀어준건데 (마치 넷플릭스 드라마 제작비 타가는 거 처럼) 걔들한테 통수맞은거 눈치채고 빡쳐서 해고때려버린거에 가깝긴 함 ㅋㅋㅋ | 24.05.16 13:02 | | |
(IP보기클릭)220.70.***.***
판스온2 가챠에 쓴 돈은 저기 안 갔을 걸 판타시스타 크루 수입은 전부 소닉 시리즈랑 자체개발비용에 다 쓰는 편이여 저기는 아케이드 수입이랑 빠칭코 수입이 들어갔으니 세가가 개빡친 게 아닐까 싶음 | 24.05.16 13:29 | | |
(IP보기클릭)211.184.***.***
(IP보기클릭)59.187.***.***
힙스터는 고통을 줘야 예술적 영감이 발현된다 -메모- | 24.05.16 13:15 | | |
(IP보기클릭)211.184.***.***
| 24.05.16 13:15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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놀랍게도 뭔가 움직이고 누를 수 있는 코딩덩어리를 뱉긴 한 모양. 하지만 자사 다른게임에 갖다 쓸게없어 | 24.05.16 12:57 | | |
(IP보기클릭)118.235.***.***
그래도 클로즈 베타테스트는 한번 했음. 다만 아무도 관심없어했고 평이 너무 안좋았지 | 24.05.16 13:06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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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59.23.***.***
CA의 경우 종양을 제거했다는 표현이 더 정확함. 그 반갈죽 하고나니 모든 부서의 업무가 빠릿해졌잫아용. | 24.05.16 12:59 | | |
(IP보기클릭)118.235.***.***
행ㅂ복 | 24.05.16 13:28 | | |
(IP보기클릭)39.7.***.***
진짜 소름끼치는게 조져진게 주로 임원진 하고 커뮤니티 쪽 담당들인데 갸들 짤리고 나니 소통도 더 잘함 ㅋㅋㅋㅋ | 24.05.16 13:30 | | |
(IP보기클릭)118.235.***.***
오 | 24.05.16 13:31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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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린 이미 딜도의 왕좌(가제) DLC 르 보고 잇었겠지 | 24.05.16 12:59 | | |
(IP보기클릭)211.228.***.***
지금쯤 6.0 패치랑 다음 DLC 정보 보고 있었을거임. | 24.05.16 14:21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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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118.235.***.***
유명한 것만 내도 돈 벌건데 에휴 | 24.05.16 13:28 | | |
(IP보기클릭)222.97.***.***
(IP보기클릭)222.97.***.***
루리웹-112233445566
내 생각인데 서양의 불안정한 고용환경이 만들어내는 현상 아닌가 싶음. 말로는 효율최우선주의, 언제든지 저효율자 정기해고하고 당일통보 해고도 한다, (인수인계조차 제대로 없고, 실제작 스튜디오 통으로 바뀌기도 허다해서 시리즈가 장점의 계승과 발전은 커녕 매번 바닥부터 다시 쌓기도 함) 프로젝트 끝나면 성과에 따라 보너스 받고 대량해고에 당연한 이직.. 이란 식인데, 솔직히 그런 환경에서도 최대한 안정성 뽑아먹으려는 그룹은 있을 거 같아. 요즘 일본쪽 대기업이 되려 생산성이 나은 게 미국보다 성과금은 덜 주고 해도 경영자가 수익을 과도하게 안 떼어가는 거랑 그나마 있는, 서구 보다 쥐꼬리만큼 더 나은 고용안정성 때문 아닌가 싶거든. | 24.05.16 13:05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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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양이라기보다 미국임 유럽쪽은 또 해고 어려움 아마 기업 오너십이랑 더 관련있을거임 서양은 대기업화 되어서 투자자나 퍼블리셔 입김이 더 강한데 일본은 프로듀서 통제력이 더 강한편이라 그래서 서양은 인디게임이 질과 양 모두 잘나오는 편 | 24.05.16 15:4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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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탈도 초반에 대박났는데 왜 유기하나 했는데 저런게 있었던듯 | 24.05.16 15:1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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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억 달러면 100조야... | 24.05.16 13:5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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말이되냐...ㅋㅋㅋ 한국 예산이 500조인데 | 24.05.17 09:11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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