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레일과 비교하자면
일단 캐릭터 하나를 쓸만큼 키우는건 스타레일이 더 빠른데
거긴 진짜
평생 돌려도 안맞춰지는 개같은 이중삼중파밍의 유물질이 있거든
진짜 운나쁜 사람은 년단위로 걸림 한 캐릭터 만점짜리 유물 끼워주는게
리버스 이건 하나 하나 쓸만큼 키우는건 좀 오래 걸리는데
(근데 이것도 내가 이제 시작한 지 이주일차 되는 뉴비라 그렇지 자원 쌓인 고인물들은 또 금방할 듯)
랜덤성이 없으니깐 결국 언젠간 다 맞추게 될거란 믿음이 생기는데 더 마음에 든다
통찰도 공명도 의지도 뭐 그냥 꾸준히 캐다 보면 언젠가는 다 맞춰질거고
지금 나야 막 시작한지 이주차 되는 쌩뉴비라 막막해보이는거지 결국 캐릭터 뽑기 RPG게임 특성상
분재가 되는 시기가 있을거고 그때부턴 자원이 그득그득 쌓이기 시작하겠지
무엇보다 캐릭터 빌딩이랑 게임 분위기가 너무 마음에 든다
하나 잡고 꾸준히 오래 플레이하는거 좋아하는 나한테 딱 맞는 게임 같다
황무지 만드는것도 재밌고
황무지 열심히 공사중...
아직 다 열리지 않아서 좀 앙상하다 풀릴거 다 풀리고 나면 진짜 멋진 황무지 함 만들어보겠쓰
(IP보기클릭)211.177.***.***
리버스가 ㄹㅇ 분재of분재 겜이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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