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잡담] 페르소나 조커를 뽑아야하나 말아야하나 [5]




(3937997)
작성일 프로필 열기/닫기
추천 | 조회 388 | 댓글수 5
글쓰기
|

댓글 | 5
1
 댓글


(IP보기클릭)121.187.***.***

3달씩이나 간다고? 너무 낙관적인걸?
24.04.19 00:19

(IP보기클릭)121.187.***.***

디젤펑크는사실진흙펑크다
BM존내 악랄한 거 보면 1달 예상해봄 | 24.04.19 00:19 | | |

(IP보기클릭)58.124.***.***

하려다가 질려서 접었다 뭔 스킵을 해도해도 스토리신만 나와....
24.04.19 00:20

(IP보기클릭)210.123.***.***

레인포드
사실 원작도 전투보다는 일상파트랑 커뮤파트가 훨씬 길긴 하지 ㅋㅋㅋㅋ | 24.04.19 00:30 | | |

(IP보기클릭)210.123.***.***

애정캐면 뽑아서 쓰고 아니면 말면 되는것이다!
24.04.19 00:30


1
 댓글





읽을거리
[XSX|S] 세누아의 전설: 헬블레이드 2, 체험으로서의 게임이란 (28)
[게임툰] 황야에 피어난 메카의 로망, 샌드랜드 (21)
[게임툰] 레트로로 그린 잔혹동화, 리틀 구디 투 슈즈 (61)
[PC] 2년 기다림이 아깝지 않은 장독대 묵은지, 브이 라이징 (22)
[PS5] 국산 게임의 별로서 기억될 칼, 스텔라 블레이드 (164)
[MULTI] 탐험으로 가득한 사막과 맛있는 메카 전투, 샌드랜드 (39)
[MULTI] 아쉬움 남긴 과거에 보내는 마침표, 백영웅전 리뷰 (54)
[MULTI] 고전 명작 호러의 아쉬운 귀환, 얼론 인 더 다크 리메이크 (27)
[게임툰] 자신만의 용을 찾는 여행, 드래곤즈 도그마 2 (51)
[게임툰] 공주의 변신은 무죄,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35)
[NS]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 기념사업의 끝 (158)
[MULTI] 개발 편의적 발상이 모든 것을 쥐고 비틀고 흔든다, 별이되어라2 (88)



글쓰기
공지
스킨
글쓰기 26168842개의 글이 있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