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볼텍스 쉴드 반사
탄환(일반 파일럿총기류/타이탄 무기)이나 로켓이 볼텍스 쉴드에 잡히면 반사할 수 있습니다.
볼텍스 쉴드를 쓸 때 나타나는 큰원 중앙에 작은 카운터 조준점이 생기며 그 카운터 조준점이 반사시킬 물체의 조준점이 됩니다.
저 중앙 에임이 큰 원처럼 커지면 볼텍스 쉴드의 사용시간이 끝나간다는 것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색깔로 구분가능 파랑색에서 붉은색으로 변함)
탄환류는 카운터 에임의 영향을 받지 않으며 무조건 산탄으로 날아갑니다.
로켓류(사인드와인더,아처로켓,타이탄장비,쿼드로켓) 붙잡고 있을수록 로켓탄환이 뭉쳐지며 뭉쳐진 만큼 일직선으로 날아갑니다.
하지만 볼텍스쉴드를 오래 사용하면 중앙 에임이 벌어지고 벌어지면 벌어진 만큼 그 원안에서 무작위로 날아갑니다.
( 명중률 DOWN 데미지 UP)
반대로 즉각반사는 로켓이 벌어지면서 날아가는 대신 원하는 곳으로 날려보낼 수 있습니다.
( 명중률 UP 데미지 DOWN)
탄환류를 제외한 로켓은 대쉬로 탄환 보정이 가능합니다.
2. 스마트 피스톨
유도 상태가 끝나면 어떠한 행동을 하여도 잠시동안이나마 조준상태가 유지되어있습니다.
가령, 적을 조준한 상태에서 적이 내 위로 점프해서 피한다해도 사살 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중요한 것은 붉은색 조준선으로 판단할 것이 아니라 화면 중심에 나타나있는 넓적한 조준점으로 판단하여야 합니다.
조준선과 더불어 에임도 붉게 변합니다.
스마트 피스톨 탄환은 타이탄 락온 장비처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조준 상태에서 화면을 확 꺽어 사격해도 적에게 날아갑니다.
스마트 피스톨 조준과 탄환은 타이탄장비보다 빠르기 때문에 크게 느껴지지는 않습니다.
완전 조준상태에서는 에임을 벗어나도 일정시간 유지되며 유지되는 시간은 조준중일때 보다 깁니다.
3. 쿼드 로켓으로 파일럿 사살
회전하는 탄환이지만 보이는 것만 그러할 뿐 판정 큰 탄환이나 다름없습니다.
날아가는 쿼드 로켓 탄환 4발 중 1발이 4발에 해당하는 데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한발이라도 날아댕기는 파일럿에 맞추면 나머지 3발 모두 터집니다.
위 와 같이 창문넘어에 있는 파일럿은 대각선위로 맞춰주거나 약간더 높여 광역데미지로 사살해야합니다.
두발은 아래에 나머지 두발은 지붕에 맞혀 사살
쿼드로켓 공장형의 광역데미지는 2단점프하는 파일럿을 잡을 수 있을 만큼의 화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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