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평점 :
8.9 더보기 +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공략/팁] 근접공격 대미지 20% vs 애용도 A+ [대미지 실험 결과] [19]


profile_image


(3173418)
10 | 19 | 47570 | 비추력 77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19
1
 댓글


(IP보기클릭)121.135.***.***

신기하네요. 저뿐 아니라 다른분들도 근접공격20%옵을 담금질로 애용도A+ 로 바꿨을때 데미지차이가 거의 없었는데; 패치된건가? 패치후에 시험을 따로해보진 않았거든요
17.03.04 00:28

(IP보기클릭)175.127.***.***

ganziro
애용도 A+가 상대적으로 뜨는비율이 훨씬 높은걸 감안하면 패치로 수치조정됐을 가능성도 없진 않겠군요. ^^ | 17.03.04 03:00 | |

(IP보기클릭)121.135.***.***

히말라얀늑대
흠 희안하네요. 제가 방금 똑같은 조건으로 다시 해봤는데 근접공격,애용도 옵 둘다 없을시 데미지 = 1677(48) 근접공격20% 데미지 = 1947(56) 애용도A+ 데미지 = 1937(56) 이란 수치가 나오거든요. 돈부키리 무기고 무기공격력은 2046입니다. 상대는 동국무쌍 상대로 했고 조건은 저와 동국무쌍 둘다 풀피가 아닐시 중단 평타공격데미지입니다. 제가 풀피일떄 그리고 상대가 풀피일떄 각각 공격보너스가 있거든요. 혹시 그 부분 생략하신거 아니신가요? 그게 아니라면 셋팅에따라 차이가 나는것일텐데.. 무슨 셋팅에 그런차이가 있을지는 감이 안오네요 | 17.03.04 03:29 | |

(IP보기클릭)121.135.***.***

ganziro
수치는 작성자분께서 말씀하신 증가수치와 동일한데 근접공격데미지에서만 차이가 나네요. | 17.03.04 03:30 | |

(IP보기클릭)175.127.***.***

ganziro
간지로님이 말씀하신 수치는 근접대미지가20%인데 16.1% 밖에 안올랐네요. 아마도 방어구, 엑세서리, 원거리무기 등 먼가 다른 요소가 실험에 영향을 준듯 합니다. | 17.03.04 08:51 | |

(IP보기클릭)121.135.***.***

히말라얀늑대
네 전 전에도 그랬고 지금도 마찬가지로 애용도와 근접공격20%는 0.5%차이정도밖에 데미지 차이가 안나거든요. 방어구 악세사리 원거리무기에 영향을 받을 만한 옵션이 없는데 이상하네요 ㅎ | 17.03.04 22:33 | |

(IP보기클릭)222.114.***.***

저같은 경우는 거기서 거기입니다 ^^ 30~40차이에 데미지인데 세팅에따라서 데미지가 하늘과땅차이라서...
17.03.04 01:09

(IP보기클릭)175.127.***.***

뢰전드
저게 주무기가 아니라 정신을 하나도 안찍어서 대미지가 적어요. 4.4%면 10000나오면 440차이가 나게되죠. ^^ | 17.03.04 02:58 | |

(IP보기클릭)222.114.***.***

히말라얀늑대
아.. 거기까진 생각을 ㅠㅠ | 17.03.04 11:47 | |

(IP보기클릭)1.227.***.***

ㅊㅊ 좋은 정보 잘 봤습니다. 저도 담금질 하러 슈웅~
17.03.04 01:17

(IP보기클릭)220.117.***.***

jangandongtrick
이랏샤이~ | 17.03.04 02:16 | |

(IP보기클릭)175.127.***.***

jangandongtrick
오늘 담금질에 수확이 있으시길 바랍니다. ^^ | 17.03.04 02:58 | |

(IP보기클릭)211.48.***.***

이게 요상한게 평타데미지가 7천뜰때도 둘이 딜차이가 50~70밖에 안나던가 그러더 라구요
17.03.04 03:13

(IP보기클릭)183.91.***.***

요상하내요 전 태풍데미지로만 테스트 해봤지만 정말 조금 차이가 났거든요. 이거 평타 공식 스킬 공식이 뭔가 다른건가? 아님 데미지 공식 자체가 작은 데미지에서는 큰 차이가 나고 큰 데미지 에서는 별 차이가 없는건가?
17.03.04 07:59

(IP보기클릭)121.135.***.***

네메시스
전 평타로 중단 약공격으로 실험했는데 0.5% 차이났습니다. 스킬뎀도 마찬가지였구요 | 17.03.04 22:34 | |

(IP보기클릭)223.62.***.***

혹시 애용도는 절대수치로 올라가는게 아닐까요? +(애용도×보정값) 이런식으로요
17.03.05 14:54

(IP보기클릭)220.87.***.***

나미요오기 가네미쓰로 실험하셨는데 물속성이 받는 피해량 증가던데 디버프 걸린상태에서 실험하신건 아닌가요? 무속성무기로 비교하는게 맞는게 아닌가 싶기도 한데...
17.03.11 15:40

(IP보기클릭)175.127.***.***

Nastrond
첫타에 들어간 대미지로 실험해서 물속성이랑 전혀 상관 없습니다. 그리고 물속성 +17가지고 웬만큼 연타해서는 디버프 걸기도 쉽지 않을뿐더러 근접공격 20%와 15%가 정확하게 해당수치만큼 대미지가 상승한걸보면 실험결과에 영향을준 별도의 요소는 없는듯 합니다. | 17.03.11 16:29 | |

(IP보기클릭)112.214.***.***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17.03.17 14:46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인왕

평점
8.9
장르
RPG, 액션
한글 지원
한국어지원(자막)


플랫폼
PC, PS4, PS5
가격정책
패키지구매
개발사
팀 닌자


유통사
코에이 테크모 게임즈, 소니 인터렉티브 엔터테인먼트
일정
[출시] 2017.02.07 북미 (PS4)
[출시] 2017.02.09 한글판 (PS4)
[출시] 2017.05.02 도호쿠의 용 (PS4)
[출시] 2017.11.07 (PC)
[출시] 2021.02.05 (PS5)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