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터로 레벨 10까지 올린후 어새신으로 전직해 레벨 200을 만듭니다.
어그먼트의 경우
공용으로 파이터의 본령&맹공, 워리어의 분신, 어새신의 수라,고독을 착용하고
스트라이더의 경우 공(하늘)격, 매직아쳐의 경우 시크릿 어빌리티중 악격을 사용합니다.
악세서리는 스트라이더의 경우 단두대EX와 차고밟기EX가 같이 있는 스트라이더 비법반지 개와 힘을 올려주는 스승의 반지 혹은
백열참EX가 있는 단검 비법반지를 착용하고 매직아쳐의 경우 단검비법반지와 힘을 올려주는 스승의 반지를 같이 착용합니다.
무기는 흑주도 lv3 단검 금포지로 들고 방어구는 적당히 힘 올려주는걸로다가 샤샥 입은후에 폰을 죄다 버리고 밤에 빨간피를 만든후에
스트라이더의 경우 차고밟기 혹은 점프 단두대, 매직아쳐의 경우 화염의를 발동시킨후에 매달려서 백열참으로 긁어주면
버그성스러운 데미지가 나올겁니다 이론상으로....
파이터시작 -> lv10 어새신 전직 ->lv200 달성시 기본 공격력이 956
금포지 흑주도 lv3 단검이 1429 합산 2385 -> 파이터 맹공*1.1 = 2623.5 -> 워리어 분신*1.2 = 3148.2 ->
어새신 수라*1.2 = 3777.84 -> 고독*1.2 = 4533.408 -> 파이터 본령*1.5 = 6800.112 ->
매직아쳐의 경우 악격(매달린 상태에서 공격력 1.2배) = 8160.1344 이지만 반올림에 의해 기본스탯과 무기만으로 공격력 8160
스트라이더의 경우 공격(공중에서 공격력 1.3배) = 8840.1456 이지만 역시 반올림에 의해 최종 공격력 8840
방어구쪽 세팅을 힘을 올려주는 쪽으로 맞춰주면 더 올라가겠죠?
추가로 혹시나 계산해볼 분들을 생각해서 미리 말씀드리지만 곱산이란게 원래 그렇듯이 순서를 바꾼다고 다른 수치가 나오지는 않습니다.
말하자면 저 조건만 만족하신다면 저 공격력이 나오는게 맞습니다.
자 저 공격력에 이제 공격력 버프를 빤다면 어떻게 될까요?
게임을 시작하지.
ps. 화염의의 데미지가 마공기반 물리데미지라고 알고 있는 사람이 있고 위키에도 그렇게 써져 있는걸로 알고 있습니다만...
아마 그냥 물리공격력에 영향을 받는 스킬일겁니다. 스킬 아이콘만 보셔도 무속성(물리공격) 아이콘이고요.
실제로 테스트해본 결과 마공올려놓은 캐릭터와 물공 올려놓은 캐릭터의 화염의 데미지는 아~~~~~주 차이가 많이 납니다.
물론 물공캐가 훨씬 셉니다.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