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 난이도별 기본 점수 42/100/177/357을 바탕으로
4등 *1.0 / 3등 *1.05 / 2등 *1.15 / 1등 *1.25
랭크없음 *1.0 / 스코어 C *1.05 / 스코어 B *1.1 / 스코어 A *1.15 / 스코어 S *1.2
해당 규칙을 통해 계산된 점수이고 소수점 이하 반올림입니다
좌측은 획득 포인트, 우측은 LP당 포인트 획득량이고 소수점 셋째자리 반올림입니다
일단 직접 플레이해서 구한 게 아니라 계산을 통해 나온거다 보니 1정도의 수치 차이는 있을 수 있습니다만
대개는 정확하게 일치할 겁니다. 일단 실제로 플레이 통해 구해본 점수는 전부 일치하기도 했고...
분홍색으로 칠해진 영역은 바로 이전 난이도의 S랭/1등보다 LP당 포인트 효율이 높은 영역입니다
EXPERT와 TECHNICAL은 포인트 획득량이 동일하고 기존 스코어매치가 하드와 EX의 LP당 포인트 효율이 거의 동일했던 것과 달리 EX의 효율이 크게 늘었습니다
밑에는 덤으로 수집 이벤트 포인트 효율표. 챌린페스는 포인트 획득량 변화가 없었고 메들리도 동일할 것으로 예상되므로 마스터 나오기 전까지는 작업할 게 없겠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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