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용의닌자 세팅 좋아하지만.. 130강일시 20% 피해 경감이 이정도로 실감날줄 생각도 못함.. 40강 중갑? 보다 좀더 좋은 수준같음. 뭔말이냐면... 40강 용의닌자 존나 아픔. 보스몹 한대면 거의 죽음... 난이도 뭐냐..
뭐 그걸 제해도 지둔부 쓰면 일단 잠깐의 회피는 가능하고 극금부 쓰면 초극딜도 가능하니 세트가 나쁘진 않음.. 거기에 무한수리검.. 솔직히 130강때는 쓰지도 않았는데 써보니 나름 괜찮음. 방향키 누르는 귀찮음만 극복하면.
이번에 해본건 요즘 사슬낫 하면서 주로 하던 상단콤보 뱀물기 다리꺽기 추가타 상단약공찍기공격전 속박끊기후 잔심 인차
인데 여기에 용의닌자 3세트 효과 인술공격시 공격력증가버프랑 6세트 무한 수리검을 이용한 방법. 이거를 할시 수리검 술법3까지 찍으면 술법용량은 1이고 더해서 수리검 연속던지기 정도 찍어주면 좋음. 무한이니 7개면 무한이고..
뭐 동영상 보면 알겠지만 증가치가 꽤 됨.
참고로 착각으로 인해 장비창에서 공격력3000좀 안되는 하야부사 사슬낫에 담금질도 안한거 끼고 저정도.. 300렙 38강? 인왕의길 초월닌자 잡으면 주는거라.. 제조 하기도 귀찮고 대충 낌.
같은 장비에 풀버프를 하고 해봄. 마찬가지로 수리검 던진거와 안던진거 거기에 상단을 끝까지 해서 내려찍은 공격과 내려찍기 전에 속박끊기를 하는 영상.
일도로도 해보긴 했는데... 음 영상보면 대미지 차이 보시면 되긴 하는데..
잡몹 잡을때는 쓸만 할거 같긴함 대미지 차이도 수리검 던진거와 안던진거 유의미 하기도 하고 문제는..
일도는 이 콤보가 가장 대미지가 쌔다는거.
중단자세 역랑 역랑2 하단자세 하단약공후 참정절철 뒤잡고 상대가 일어나면 다시 배후 노려서 발도 배후 노려서 발도 콤보. 이건 눕는 방향 따라서 다른데 뭐.. 이 것만 익히면 무간옥도 어느정도 수월해짐.
제대로 할수만 있다면 1대1시 스쿠모 안쓰는 인간형은 더이상의 반격이 없다고 보면됨. 그나마 흙손이 익힐수 있는 마지노선 이라고 생각되는 콤보중 가장 효율적임. 뭐 저걸 실전에서 쓸수 있냐면 다른얘기.. 참고로 저거 한번 할려고 얻어맞아서 좀 죽음.
콤보 막 어렵게 생각할거 없이 상대가 경직 되나 안되나 틈이 있나 없나 기력을 얼마나 깍냐 기술시전 중간 중간 회피가 가능한가 뭐 이런저런거 따져서 효율좋게 본인 손이 가능한 범위내에서 딜 올리는 거면 콤보라고 생각됨.
추가1
아래 오카쓰 10만원님 댓글보고 한번더 실험해 봤습니다.
일단 맨처음 했을시.
으응? 거리는 역랑 걸고 했을때랑 비슷한거 같은데 안되나? 자전때문에 뭔가 다른 차원에서 ai가 바뀌나 했는데 그런게 있을거 같진 않다고 봐서 다시 해봄
장비경량화비례.. 뭐 궁지시 대미지는 더 들어가야 되는데도 불구하고.. 민첩A+보다 낮은건 넘어가고. 주목할만한건 몸통무력화시 24293 이다가 몸통무력화 풀리니 24495로 대미지가 높아짐 아마 몸통에 붙은 무게절감 효과가 사라져서 민첩B가 됐다가 민첩A로 바뀌면서 올라간듯 이걸 보면 맞아서 장비옵션이 무력화 될시 무게절감달고 민첩B를 맞춘세팅일시 민첩C가 될수도 있다는 사실... 음 무섭다. 무게절감은 안달수 있으면 그게 좋을듯도 함. 거기에 자전 맞추고도 발도가 잘 되는데 이 콤보는 거리조절이 관건인듯함.
이번엔 아주 깔끔하게 했는데 무기변환을 잔심이 생기기전보다 먼저 해서 자전을 발동 안시키고 했는데 다리꺽기가 들어간거 보고 바로 하면 되서 딱히 어렵진 않은듯 상황에 따라선 자전대미지를 먹이지 않고 해야될 경우도 있으니 이렇게도 가능 하다고 알아두면 좋을듯. 민첩A+가 스킬공격시도 그렇고... 더 좋음 뭐 공격력은 평타시 대미지 보다 스킬시 대미지에서 더 두드러지게 올라가는 경향이 있어서 평타에서 몇백이 스킬시 몇천으로 바뀌는 경우가 많으니... 어쨋든 이 방식은 예전에 보긴 했던거 같은데 어떤분 영상에서 봤는진 기억이 안남.
오카쓰10만원님댓글보고 생각나서 해보니 잘 되네요.
예전엔 컨트롤 면에서 안될거 같다고 생각해서 딱히 생각을 안했지만 하다보니 늘긴 하는데. 예전에 올리셨던 분들은 자세변환까지 곁들이거나 해서 했던듯 한데.. 저 같은 경우는 거기까진 아직 손이 안가도 과정을 하나 빼고 될만한 부분만 노려서 변환 시키면 비슷하게는 가능할듯. 이런 방식으로 좀더 편하게 스킬 운영법을 조절해 나가는게 중요한듯함. 원래 게임 쉽게 해볼려고 정보글 올린거기도 하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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콤보좀더 추가했습니다. | 18.05.28 01:36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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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리검이 은근히 많이 올려주네요. 귀찮아서 안썼는데 도움이 좀 되는듯합니다. | 18.05.28 01:3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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흐음 가능할거 같기도 하고 해서 실험을 해봤습니다. 되긴 하는데 약간 달라지는 점도 있네요. 자세전환으로 딱히 상단자세에서 안바꿔도 될거 같은게 더 좋더군요. | 18.05.28 01:07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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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도나 하단자세는 역랑쓰기가 힘들더라고요. 부무기로 사슬낫 애용해봐야겠네요 | 18.05.28 13:0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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