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도
검기 기력 깍기나 전방위 낮은 자세 놈들 거미같은 잡놈들이나 그런데 쓸만함 적들 팅기기에도 쓸만함.
절묘검 방어한뒤 확정타 때릴때 쓸만함. 공격력도 나쁘진 않음 내 기준 a급.
해돋이 의외로 도움 많이 받음.
제비뒤집기 인간형이면 칼에 팅기지 않음옵이나 요괴 상대면 치고 빠질때 쓸만함 민첩a일시 자세가 변경되는거 까지 찍으면 민첩a에서
제비뒤집기 쓸시 회피력이 엄청 좋음 민첩b랑 차원이 달라짐.
참정절철 뒤잡할때 쓸만함 특히 중형급 이상되는 큰놈들이 딱 거리에 맞아서 좋음 소형들은 붙었을시 너무 떨어질때도 있어서 난감.
이도
풍신 고회차 되면 태풍보다 오히려 쓸만하다고 느낌 저회차는 뭐 태풍 무쌍이지만..
지빠귀 일도에 역랑이 있다면 이도에 지빠귀 있다 할수 있을정도. 역랑과는 타이밍 거리 다 다른데 이런 저런거 전부 나쁘지 않음.
하단 회피 기술 심안1과2 심안 하단회피시 회피 판정 늘어나기도 하는데 심안2인 공격력 증가 효과는 50%정도의 아님 더 좋을정도의
공격력 증가 효과를 가짐. 공격력 증가치가 상위급임.
창
창 밀기 이거도 가드 깨부수는데 효과적인데다 가드 하고 치기때문에 안정적 대미지도 뭐. 나쁘진 않음.
물미 뒤집기 기력 깍기나 거리공격이나 쓸만함 하단 자세에서 창 밀기후 강공 물미 뒤집기 하면 콤보로 쓰기 좋음.
도끼
기합 공격 기력 소비가 꽤 줄어듬. 공격력이 충분하다거나 수라부나 강력단 같은거 써서 열화를 안쓴다면 써볼만함.
금강 단순히 방어력 올라가고 이동속도 늦춰지는것 뿐만 아니라 선신부의 경직 무효 효과까지 같이 붙어 있어서 좋음.
굉압 적한테 몰렸을때 공격이나 안전위치를 확보하기 위해 돌진하는데 좋음.
땅 쓸기 이거저거 판정 괜찮고 공격력도 괜찮고 가드 기력 깍는데도 쓸만하고 좋음. 도끼도 하단은 방어에 막히지만 이건 스킬이라 딱히 막히지도 않고 오히려 막아주면 땡큐 기력 깍게.
사슬낫
겨울 기력깍는게 차원이 달라짐.
속박 끊기 이런저런거 볼때 나쁘지 않음. 연격보다 쓸만한거 같음.
대태도
망치 꽁지 가드 기력 깍는데 좋음 판정도 나쁘진 않음.
거친 파도 솔직히 설월화 보다 이게 좋음. 내 기준 a급 화살맵 닌자 자식 이걸로만 써도 족칠수 있을정도 이거 쓰고 회피잔심이나 빠른잔심으로 자세 잡고 다시 거친파도 잔심 거친파도 반복하면 그냥 가드 기력 다 깍고 추가타 쓰면서 보내버림. 공격력도 나쁘지 않음
우돌 망치꽁지나 이거 쓰는데.. 흠 판정은 우돌이 공격판정이 좀더 길어서 더 좋은거 같음.
범잡이 태도 쓸만함 대태도 하단의 강공격은 인간형이 가드해도 가드에 팅기지 않아서 그뒤 범잡이 태도 발동하면 발동이 됨.
하단 강공후 범잡이 태도는 쓸만함.
톤파는 내가 아직 잘 못써서 모르겠음.
추돌 적 기력이나 가드 무너뜨릴떄 좋음
천상련 요괴적 속성 축적시키기에 좋음 치고 빠질필요가 잇을때는 오의 신치로 해서 캔슬할것
호악파 발동 속도 선딜 후딜 뛰어나서 치고 빠질때 쓰기 딱 좋음 여러군데서 응용 가능.
단 천변련은 수행장 할때 도움 무지됨 이걸로 톤파 수행장 깼음 판정이 의외로 좋았음.
그냥 깡공격으로 해도 되지만 스킬 제대로 알고 적절하게 쓰면 이것도 난이도 꽤 낮춰줌. 내 기준 a급이라기엔 약간 애매한 것들 소개했는데 다들 쓸만한 기술들임.
나중에 절대 쓰면 안되는 스킬들 소개해 볼까 생각했지만 내가 생각 못한 운영법이 있을거 같고.. 흠... 만일 쓰면 그건 의견 봐서 쓰고 고쳐나가던 해야 될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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