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게시판 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억울하게 라이브밴당했습니다..
이글이 정보게시판에 위반되면 지우셔도 상관없습니다. 마소가 이런 어이없는
고객지원을 한다는 정보를 알려드리고 싶기도 하구요
제 하소연이기도 합니다. 참고로 현재 제가 가지고 있는 본체는 처음 산 엑박이
레드링때문에 교환받은 제품인것을 알려드립니다. 아래 내용을 보시면 알겠지만
교환받은것을 마소도 알기때문에 기계적인 결함때문이 아니라고 말하는것 같습니다.
개조로인한것이라하면 자기들의 잘못을 인정하는거니까요 물론 정품씰은 건든 흔적
도 없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어제에 이어서 오늘은 매니져라는 여자분이 전화가왔습니다..
30분 정도 통화한결과 이렇습니다..
A: 고객님의 밴의 이유를 보아하니 기계적인문제(개조)는 아니며 라이브상에서의
어떤 약관에 위반되는 행위로 인한 밴이다.그러므로 본체를 보내서 확인해볼필요도 없다..-_-;;
Q : 그럼 기계적인 문제가 아니면 라이브상에서의 그 어떤 위배사항이 뭐냐..
A : 그건 우리도 모른다
Q : 몰라서 모른다는건지 아니면 아는데 알려줄수 없다는건지 모르겠다..
A : 몰라서 그런다.
Q : 안된다고 할꺼면은 뭔가 이러이러한 이유로 인해서 밴당한것이니 안됩니다..
라고 해서 설득을 시켜야지 그냥 안된다고만하면 되느냐..
A : 죄송하다..
Q : 그럼 기계적인 문제가 아니고 라이브상에 그어떤 위배상황으로 이렇게된건 어떻게 아느냐..
A : 그건 여기서 조회해본결과 그렇게나왔다...
Q : 그럼 정확하게 뭐때문이냐..
A : 모른다..
Q : -_-;; 지금 나의 입장을 아는지
A : 잘안다.
Q : 그럼 뭔가 대책이나 대안책을 제시하면서 안된다고해야할것 아니냐..
A : 미안하다.
Q : 그럼 나는 이제 반쪽짜리 엑박 가지고 있으란 말이냐..
A : 미안하다..
Q : 그쪽에서는 나를 설득시키면 그만이지만 나는 포기하면 손해를 본다. 입장바꿔서 생각해보라..
A : 마음은 잘알지만 미안하다..
Q : 아까 말한 라이브상의 어떤 것이라면 온라인 게임을 하면서 이야기 같은데 나는
지금 현재 실버계정이다..골드 계정은 1월까지 사용하고 기간이 끝나서 그때부터 실버 계정이다. 그럼 그떄 밴을 시켜야지 왜 10개월이나 지나서 시키느냐..
A : 미안하다. 밴 시키는 시점은 정확하게 언젠지 확인이 불가능하다.
Q : 이것도 안된다 이유도 모른다. 안된다. 안된다. 이러면 나는 어떻게해야하나.
A : 죄송하다..혹시 다른 콘솔에서 접속해보았느냐..
Q : 그럴 시간 없어서 못해봤다..그런데 알아본결과로는 하드를 다른 본체에 연결한후에 접속하면 접속되는걸로 알고있다. 그이유는 밴 이력이 하드에는 남는게 아니기때문이다. 그렇다면 아까 말한 개조로인한 밴이 아니고 라이브상에서 어떤 약관위반이라는게 말이 안되지 않느냐..
그쪽 말데로라면 라이브상에서의 약관위반이면 온라인 자체가 안되야되는데 다른 콘솔에서 된다는건 그문제가 아니지 않느냐.. 개조로인한 문제가 아닌가..
A : 그런게 아니고 고객님이 가지고 있는 콘솔을 통해서 라이브에 접속한다음에 뭔가 위반되는 것이 있었던것 같다..
Q : 그게뭔소리냐 ..-_-;;
A : 아무튼 개조로인한것은 아니니 그쪽으로 너무 생각하지말아라...
Q : 그럼 나는 더더욱 답답해진다. 그럼 뭐냐고요...ㅡㅡ;;
A : 아까말한 라이브상에서의 그 어떤 약관 위반이다..
Q : 지금 간단히 정리해보면 ..
- 고객의 입장은 이해한다. 하지만 우리쪽에서 정확하게 어떤 이유에서 밴을 당했고 라이브상의 어떤것으로인한것인지는 알수 없다. 위에 보고를 올려도 똑같은 답변일것이다. 그러니까 그냥 포기하고 싱글하면서 살아라 -
이런말이냐..
A : 죄송하다. 더이상 해줄것이 없다.시스템상에서는 문제가 없다고 본다.
Q : 그럼 내가 뭔가를 밴당할 짓을 했다는건데 그걸 알려달라.
A : 죄송하다..모른다..알수 없다.
Q : 나는 여기서 포기할수 없다. 나는 내가 잘못한것도 없고 개조때문이 아니라면 더더욱 나는 물러설수 없다. 정확한 사유를 알아내서 다시 연락해라..
A : 보고를 또 올리긴 올리는데 똑같은 답변이 나오면 연락안하겠다.
Q : 참눼.. 그게 말이냐..어찌됬든지간에 연락달라 언제까지 가능한지 날짜를 말해달라..
A : 그건 정확하게 정할수 없다. 얼마나 걸릴지 모른다..
Q : ......... -_-;; 그럼 최대한 빨리 연락을달라.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이런 내용이였습니다. 아주 답답해 죽습니다. 무조건 모르쇠입니다..
뭔가를 해결해볼려고 하는 노력이 없습니다.
답답하기만 합니다. 짜증나요 ㅠㅠ
복고퀸배슬기♬ 님에 의해서 이동 되었습니다.
이글이 정보게시판에 위반되면 지우셔도 상관없습니다. 마소가 이런 어이없는
고객지원을 한다는 정보를 알려드리고 싶기도 하구요
제 하소연이기도 합니다. 참고로 현재 제가 가지고 있는 본체는 처음 산 엑박이
레드링때문에 교환받은 제품인것을 알려드립니다. 아래 내용을 보시면 알겠지만
교환받은것을 마소도 알기때문에 기계적인 결함때문이 아니라고 말하는것 같습니다.
개조로인한것이라하면 자기들의 잘못을 인정하는거니까요 물론 정품씰은 건든 흔적
도 없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어제에 이어서 오늘은 매니져라는 여자분이 전화가왔습니다..
30분 정도 통화한결과 이렇습니다..
A: 고객님의 밴의 이유를 보아하니 기계적인문제(개조)는 아니며 라이브상에서의
어떤 약관에 위반되는 행위로 인한 밴이다.그러므로 본체를 보내서 확인해볼필요도 없다..-_-;;
Q : 그럼 기계적인 문제가 아니면 라이브상에서의 그 어떤 위배사항이 뭐냐..
A : 그건 우리도 모른다
Q : 몰라서 모른다는건지 아니면 아는데 알려줄수 없다는건지 모르겠다..
A : 몰라서 그런다.
Q : 안된다고 할꺼면은 뭔가 이러이러한 이유로 인해서 밴당한것이니 안됩니다..
라고 해서 설득을 시켜야지 그냥 안된다고만하면 되느냐..
A : 죄송하다..
Q : 그럼 기계적인 문제가 아니고 라이브상에 그어떤 위배상황으로 이렇게된건 어떻게 아느냐..
A : 그건 여기서 조회해본결과 그렇게나왔다...
Q : 그럼 정확하게 뭐때문이냐..
A : 모른다..
Q : -_-;; 지금 나의 입장을 아는지
A : 잘안다.
Q : 그럼 뭔가 대책이나 대안책을 제시하면서 안된다고해야할것 아니냐..
A : 미안하다.
Q : 그럼 나는 이제 반쪽짜리 엑박 가지고 있으란 말이냐..
A : 미안하다..
Q : 그쪽에서는 나를 설득시키면 그만이지만 나는 포기하면 손해를 본다. 입장바꿔서 생각해보라..
A : 마음은 잘알지만 미안하다..
Q : 아까 말한 라이브상의 어떤 것이라면 온라인 게임을 하면서 이야기 같은데 나는
지금 현재 실버계정이다..골드 계정은 1월까지 사용하고 기간이 끝나서 그때부터 실버 계정이다. 그럼 그떄 밴을 시켜야지 왜 10개월이나 지나서 시키느냐..
A : 미안하다. 밴 시키는 시점은 정확하게 언젠지 확인이 불가능하다.
Q : 이것도 안된다 이유도 모른다. 안된다. 안된다. 이러면 나는 어떻게해야하나.
A : 죄송하다..혹시 다른 콘솔에서 접속해보았느냐..
Q : 그럴 시간 없어서 못해봤다..그런데 알아본결과로는 하드를 다른 본체에 연결한후에 접속하면 접속되는걸로 알고있다. 그이유는 밴 이력이 하드에는 남는게 아니기때문이다. 그렇다면 아까 말한 개조로인한 밴이 아니고 라이브상에서 어떤 약관위반이라는게 말이 안되지 않느냐..
그쪽 말데로라면 라이브상에서의 약관위반이면 온라인 자체가 안되야되는데 다른 콘솔에서 된다는건 그문제가 아니지 않느냐.. 개조로인한 문제가 아닌가..
A : 그런게 아니고 고객님이 가지고 있는 콘솔을 통해서 라이브에 접속한다음에 뭔가 위반되는 것이 있었던것 같다..
Q : 그게뭔소리냐 ..-_-;;
A : 아무튼 개조로인한것은 아니니 그쪽으로 너무 생각하지말아라...
Q : 그럼 나는 더더욱 답답해진다. 그럼 뭐냐고요...ㅡㅡ;;
A : 아까말한 라이브상에서의 그 어떤 약관 위반이다..
Q : 지금 간단히 정리해보면 ..
- 고객의 입장은 이해한다. 하지만 우리쪽에서 정확하게 어떤 이유에서 밴을 당했고 라이브상의 어떤것으로인한것인지는 알수 없다. 위에 보고를 올려도 똑같은 답변일것이다. 그러니까 그냥 포기하고 싱글하면서 살아라 -
이런말이냐..
A : 죄송하다. 더이상 해줄것이 없다.시스템상에서는 문제가 없다고 본다.
Q : 그럼 내가 뭔가를 밴당할 짓을 했다는건데 그걸 알려달라.
A : 죄송하다..모른다..알수 없다.
Q : 나는 여기서 포기할수 없다. 나는 내가 잘못한것도 없고 개조때문이 아니라면 더더욱 나는 물러설수 없다. 정확한 사유를 알아내서 다시 연락해라..
A : 보고를 또 올리긴 올리는데 똑같은 답변이 나오면 연락안하겠다.
Q : 참눼.. 그게 말이냐..어찌됬든지간에 연락달라 언제까지 가능한지 날짜를 말해달라..
A : 그건 정확하게 정할수 없다. 얼마나 걸릴지 모른다..
Q : ......... -_-;; 그럼 최대한 빨리 연락을달라.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이런 내용이였습니다. 아주 답답해 죽습니다. 무조건 모르쇠입니다..
뭔가를 해결해볼려고 하는 노력이 없습니다.
답답하기만 합니다. 짜증나요 ㅠㅠ
복고퀸배슬기♬ 님에 의해서 이동 되었습니다.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