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개월전 LG U+ 광기가 슬림(500Mbps) 인터넷 서비스를 신청하였습니다.
3년 약정이라 3개월정도 약정 남았구요.
최근에 속도가 문제가 많아 속도측정을 해봤는데 100Mbps도 안나오는 상황이더군요.
정상적인 서비스면 500Mbps근처가 나와야 정상입니다.
4일전 LG U+ 고객 센터에 전화를 걸어 게이트웨이장비(LG공유기장비)가 하프 광기가를 지원하는게 맞냐고 질문했습니다.
상담원이 정확한 대답을 안하더군요.(뭔가 사기를 치는지 눈치챘습니다)
고장신고를 받고 온 AS기사가 LG-5000P 게이트웨이장비(LG공유기)가 설치되었다고 하면서 충격을 금치 못하더군요.
일단 광기가슬림 서비스를 위해선 아무런 장비가 필요 없는데 33개월전 첫 인터넷 개통을 위해 온 설치기사가 100Mbps를 지원하는 LG-5000P 구형장비를 설치하여 저는 500Mbps서비스를 받지 못하고 100Mbps를 받고 있던 것입니다.
당시 기사는 속도가 정상이라고 했습니다.
LG-5000P장비를 제거하니 500Mbps가 나오는 것을 직접확인했습니다.
저는 500M하프광기가를 서비스 신청했는데 100M 서비스를 받았으니 차액을 환불해달라고 전달하였습니다만, 크리스마스 연후로 인해 답변은 오늘 받았습니다.
오늘(2017년 12월 26일) 고객센터 팀장이 전화를 왔는데 첫 말투부터 거칠더군요.
제가 가입한 서비스는 2만5천원서비스이고 100M서비스는 1만9천원이기 때문에 차액은 한달에 6천원이어야하는데, LG고객센터 팀장은 제가 2만5천원에서 5천원 할인받아 2만원으로 할인받았고 할인이 전혀 없는 100m서비스의 금액인 1만9천원 서비스와 비교해여 한달에 차액은 1백원이라고 주장하더라구요. 누가 할인없이 서비스를 할까요? 둘다 서비스를 받은 금액을 기준으로 하던 할인을 안받은 금액으로 하던 차액은 6천원인데 제가 받은 할인금액과 100M는 할인받지 않은 금액을 비교하여 100원 차액이라고 하더군요.
그리고 이 금액도 어떤 민원도 제기하지 않아야 지불하겠다고 엄포를 하더군요.(100원 33개월하면 3만3천원인데 특별감안하여4만원 환불하겠다고 하면서 하더군요)
하여 정보공유차원으로 LG의 만행을 알려드립니다.
저는 해당장비의 사진(씨리얼 번호포함)과 AS기사 방문시 모든 내용을 녹음했으며, LG고객센터와 통화한 내용도 모두 녹음하였습니다.
[여러분도 확인해보세요]
신도시에 거주하시는 분들중에 저처럼 LG U+로 광기가슬림(하프광기가,500Mbps)혹은 기가(Giga) 서비스를 이용하고 계신 분들중에 속도가 나오지 않는 분들은 혹시 LG-5000P장비가 설치되어 있는지 고객센터에 전화하면 확인해줍니다.
해당장비가 설치되어 있다면 500M, 혹은 1G=1000Mbps의 서비스를 신청했지만 실제적으로 100mbps서비스를 받고 있는 것입니다.
LG-5000P가 설치되어 있다면 해당장비의 모델번호 및 제조번호(씨리얼번호)를 카메라로 찍어두고 모든 LG와의 커뮤니케이션을 녹음하기 바랍니다.
저는 신문고에 민원신청을 오늘 바로 할 에정입니다.
그리고 경찰서에 사기로 신고할 예정입니다.
해당 결과가 나오면 추후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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