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제작사] MS 게임부문 올해 연계된 매출 목표 달성 [8]
락스테디 차기작&불리2
(5892814)
출석일수 : 41일 LV.10
Exp.0%
추천 4 조회 3002 비추력 447
작성일 2025.10.25 (08:04:50)
IP : (IP보기클릭)39.120.***.***
2025.10.25 (08:04:50)
| ID | 구분 | 제목 | 글쓴이 | 추천 | 조회 | 날짜 |
|---|---|---|---|---|---|---|
| 2342599 | XSX소프트 | .501 군단 | 3 | 4624 | 14:09 | |
| 2342594 | XSX하드 | 오덕살맨 | 2 | 3876 | 13:22 | |
| 2342590 | 사설 | 루리웹-6119653846 | 20 | 10547 | 12:41 | |
| 2342588 | XSX소프트 | Trust No.1 | 1 | 1555 | 10:10 | |
| 2342587 | 인터뷰 | 락스테디 차기작&불리2 | 3 | 3202 | 09:54 | |
| 2342586 | XSX소프트 | 어머니아버지형님누님 | 3 | 3312 | 09:24 | |
| 2342580 | 인터뷰 | 락스테디 차기작&불리2 | 15 | 8745 | 08:06 | |
| 2342579 | 제작사 | 락스테디 차기작&불리2 | 4 | 3002 | 08:04 | |
| 2342570 | XSX소프트 | nokcha | 15 | 6198 | 07:00 | |
| 2342568 | XSX소프트 | .501 군단 | 3 | 1671 | 06:21 | |
| 2342567 | XSX소프트 | .501 군단 | 5 | 3801 | 06:17 | |
| 2342558 | XSX소프트 | Trust No.1 | 4 | 1919 | 2025.10.24 | |
| 2342553 | XSX소프트 | Trust No.1 | 2 | 1808 | 2025.10.24 | |
| 2342552 | XSX소프트 | Trust No.1 | 5 | 1083 | 2025.10.24 | |
| 2342540 | XSX하드 | 주예원1윤다혜누나 사랑해 | 8 | 7962 | 2025.10.24 | |
| 2342538 | XSX소프트 | 아마존슨 | 2 | 3452 | 2025.10.24 | |
| 2342536 | XSX하드 | 오덕살맨 | 14 | 11576 | 2025.10.24 | |
| 2342535 | 인터뷰 | 베르세리아2 | 7 | 4076 | 2025.10.24 | |
| 2342517 | XSX하드 | 주예원1윤다혜누나 사랑해 | 22 | 18265 | 2025.10.24 | |
| 2342514 | 기타 | .501 군단 | 12 | 6245 | 2025.10.24 | |
| 2342513 | XSX소프트 | BurnCrow | 11 | 5448 | 2025.10.24 | |
| 2342509 | XSX소프트 | Trust No.1 | 6 | 1391 | 2025.10.24 | |
| 2342506 | XSX소프트 | Trust No.1 | 4 | 902 | 2025.10.24 | |
| 2342505 | XSX소프트 | Trust No.1 | 1 | 2109 | 2025.10.24 | |
| 2342504 | XSX소프트 | Trust No.1 | 4 | 1673 | 2025.10.24 | |
| 2342503 | XSX소프트 | Trust No.1 | 4 | 2022 | 2025.10.24 | |
| 2342502 | XSX소프트 | .501 군단 | 15 | 8588 | 2025.10.24 | |
| 2342501 | XSX소프트 | Trust No.1 | 1 | 733 | 2025.10.24 |

(IP보기클릭)211.234.***.***
엑빠들이 그동안 역대급 매출이라고 선동한게 다 구라였던거네?
(IP보기클릭)123.111.***.***
실적 발표된 내용에서도 순수 엑박 사업부는 감소 추세였음 근데 엑블먹어 매출 늘어난거 포함하니 이득보는거라서 성공적인 인수라니 어쩌고 저쩌고 환호했지
(IP보기클릭)211.234.***.***
순수익 공개 단 한번도 안하던 이유가 몇 년간 마이넛 였다는 거네요~ ㅋㅋㅋ
(IP보기클릭)210.103.***.***
어쨋든 엑박사업은 본격 흑자로 돌아서겠죠. 플스 출시로 본격 서드파티 퍼블리셔 비중 대폭늘리고 게임패스는 게임구매가 감소되지 않게 비용을 올려서 쓸 사람만 쓰는 구독제로 만들고. 한 마디로 남아있는 엑박유저들은 마른걸레 쥐어짜기 하면서 플스 등 타플랫폼에 퍼주는 정책을 지속할겁니다.
(IP보기클릭)106.101.***.***
(IP보기클릭)211.234.***.***
엑빠들이 그동안 역대급 매출이라고 선동한게 다 구라였던거네?
(IP보기클릭)123.111.***.***
V⚔️for Vendetta
실적 발표된 내용에서도 순수 엑박 사업부는 감소 추세였음 근데 엑블먹어 매출 늘어난거 포함하니 이득보는거라서 성공적인 인수라니 어쩌고 저쩌고 환호했지 | 25.10.25 08:21 | | |
(IP보기클릭)211.234.***.***
쪼옥쪼옥
순수익 공개 단 한번도 안하던 이유가 몇 년간 마이넛 였다는 거네요~ ㅋㅋㅋ | 25.10.25 08:22 | | |
(IP보기클릭)211.235.***.***
Microsoft's gaming division hit a revenue target this year revenue는 회계상 매출을 의미합니다. 포괄손익계산서 상 매출은 비용을 미포함 한 총 판매액입니다 매출액 - 매출원가= 매출총이익 매출총이익 - 판매 관리비(종업원급여 등)= 영업이익 영업이익 - 기타비용(대출 이자비용 등)=세전이익 세전이익 - 법인세= 당기순이익 입니다. 간략하게 말하자면 목표 매출액 달성이 되었다고 무조건 흑자전환을 했다는 말은 아닌겁니다. 매출 자체는 무리하게 사업 확장 벌여놔도 늘어나는거에요..... 지금도 마이너스일 가능성이 농후함 | 25.10.25 16:42 | | |
(IP보기클릭)210.103.***.***
어쨋든 엑박사업은 본격 흑자로 돌아서겠죠. 플스 출시로 본격 서드파티 퍼블리셔 비중 대폭늘리고 게임패스는 게임구매가 감소되지 않게 비용을 올려서 쓸 사람만 쓰는 구독제로 만들고. 한 마디로 남아있는 엑박유저들은 마른걸레 쥐어짜기 하면서 플스 등 타플랫폼에 퍼주는 정책을 지속할겁니다.
(IP보기클릭)106.101.***.***
(IP보기클릭)125.141.***.***
(IP보기클릭)182.2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