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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작들이 이미 SF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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ㅋㅋㅋㅋ 갓오브워 제작진이 신작 판타지게임 만드는데 '판타지라서 기대감 제로...' 라고 하는 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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폴리곤의 이레이셔널 대량해고 후일담에 따르면 바쇽 인피니트 개발 중후반부는 켄 레빈의 변덕스러움과 높은 이상을 추구하기 위해 엄청나게 불어난 제작규모로 많은 문제를 겪었고 기어즈 오브 워 제작자인 로드 퍼거슨을 데려와서 가까스로 수습하고 발매할 수 있었다고 하죠. 아무래도 팀이 커질 수록 개발의 유연함은 떨어질 수밖에 없고 개발 도중 많은 변화를 주는 켄 레빈의 제작 스타일과도 충돌하기 때문에 작은 팀으로 새출발하기로 결정한 것으로 보입니다. 적어도 이레이셔널의 전 직원은 켄 레빈 본인이 작은 팀을 원했다고 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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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 chose... rapture 아직도 1 오프닝은 전율인데 세계관, 인물들도 너무 매력적이고.. Fps 역대넘버원으로 보는 팬으로서 너무 기대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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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이오쇼크를 창조한 사람한테 등짝만 보면서 수많은 컷신을 견뎌야하는 플스 독점 게임을 만들라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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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백6십6
바이오쇼크를 창조한 사람한테 등짝만 보면서 수많은 컷신을 견뎌야하는 플스 독점 게임을 만들라뇨... | 20.10.15 12:3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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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존하고달리 신작에서 3인칭뷰에 여러 겜요소추가해서 많이 달라지게했는데. 이전하고 다른 새로운것들 추가하라고 말한뜻인데 뭔 플스독점 개소리가 나옴? 바쇽시리즈가 특정 독점이였음? | 20.10.15 13:3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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독점 체제를 택했다는 게 아니라 플스 독점의 특징을 따라갔다는 걸 문제삼고 있는 겁니다. 1인칭 이머시브 심 장르인 바이오쇼크를 만든 사람한테 그런 무색무취 게임을 제안하는 게 싫다는 거예요. 이번 갓오브워는 기존 시리즈의 넓고 독창적인 POV와 규모를 다른 플스 독점작 만큼이나 축소해서 게임을 몰개성하게 만들어버렸습니다. 3인칭 숄더뷰, 타겟을 락온하는 근접 액션, 인물들의 유대감을 강조하는 연출과 컷신... 어디서 많이 본 것 같지 않나요? 갓오브워 시리즈로만 따지면 분명 새로운 시도겠지만, 전체적인 게임계 양상을 보면 오히려 개성을 죽인 쪽에 가깝습니다. | 20.10.15 14:3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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줄여말하면 나는 이겜 별로이디네. 본인싫은거 강요하지말자고. | 20.10.15 15:3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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짜른건 아니고 스튜디오 규모를 줄인거 | 20.10.15 09:3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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짜른거나 다름없습니다. 그리고 왜 저렇게 규모를 줄인건지 | 20.10.15 09:4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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켄 레빈이 많은 부분을 결정한거라서 짜른거라고 말하기 애매하지 않나 해서요 | 20.10.15 09:4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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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ivid
폴리곤의 이레이셔널 대량해고 후일담에 따르면 바쇽 인피니트 개발 중후반부는 켄 레빈의 변덕스러움과 높은 이상을 추구하기 위해 엄청나게 불어난 제작규모로 많은 문제를 겪었고 기어즈 오브 워 제작자인 로드 퍼거슨을 데려와서 가까스로 수습하고 발매할 수 있었다고 하죠. 아무래도 팀이 커질 수록 개발의 유연함은 떨어질 수밖에 없고 개발 도중 많은 변화를 주는 켄 레빈의 제작 스타일과도 충돌하기 때문에 작은 팀으로 새출발하기로 결정한 것으로 보입니다. 적어도 이레이셔널의 전 직원은 켄 레빈 본인이 작은 팀을 원했다고 말합니다. | 20.10.15 10:0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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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 이런건 어케 다 아시나요 신기.. | 20.10.15 10:31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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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PG 필수요소 하면 가챠랑 강화죠! (으아아) | 20.10.15 09:2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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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SF가 좋아여 | 20.10.15 09:2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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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크
전작들이 이미 SF입니다... | 20.10.15 09:4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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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크
ㅋㅋㅋㅋ 갓오브워 제작진이 신작 판타지게임 만드는데 '판타지라서 기대감 제로...' 라고 하는 급 | 20.10.15 11:4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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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 chose... rapture 아직도 1 오프닝은 전율인데 세계관, 인물들도 너무 매력적이고.. Fps 역대넘버원으로 보는 팬으로서 너무 기대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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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 정신차리고 다시보니 신규ip인가 ㅠㅠ | 20.10.15 09:2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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