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제작사] 언리얼 엔진, 모장 스튜디오의 마인크래프트 던전스 프로젝트 집중 조명 소개 [3]




(4571084)
작성일 프로필 열기/닫기
추천 | 조회 3862 | 댓글수 3
글쓰기
|

댓글 | 3
1
 댓글


(IP보기클릭)121.190.***.***

플포로 하는데 중간에 갑자기 멈추거나 2인 이상 모여서 하면 너무 버벅거림
20.06.01 20:44

(IP보기클릭)125.179.***.***

게임 자체가 많이 지루하던데..
20.06.01 21:07

(IP보기클릭)121.157.***.***

겁나게 대충 만든 게임. 온라인 패치를 믿고 진짜 최소한의 기능만 넣어서 만든 게임. 밸런스가 맞는지 테스트도 안하고 내놓은 게임. 스위치 휴대모드를 의식한건지 불편함을 감수하고 플레이 해야하는 로컬멀티 + 로컬 멀티하다 네트워크 끊기면 로컬인데 1p를 제외한 2p, 3p, 4p 가 튕기는 마법같은 현상. 싱글로 플레이를 해도 전체화면을 사용하는 기능으로 일시정지가 안되는건 둘째치고 마소 계정을 강제하지만 클라우드 세이브는 지원하지 않음. 현재는 크로스 플레이조차 미지원.
20.06.02 09:05


1
 댓글





읽을거리
[게임툰] 황야에 피어난 메카의 로망, 샌드랜드 (9)
[게임툰] 레트로로 그린 잔혹동화, 리틀 구디 투 슈즈 (59)
[PC] 2년 기다림이 아깝지 않은 장독대 묵은지, 브이 라이징 (22)
[PS5] 국산 게임의 별로서 기억될 칼, 스텔라 블레이드 (163)
[MULTI] 탐험으로 가득한 사막과 맛있는 메카 전투, 샌드랜드 (40)
[MULTI] 아쉬움 남긴 과거에 보내는 마침표, 백영웅전 리뷰 (54)
[MULTI] 고전 명작 호러의 아쉬운 귀환, 얼론 인 더 다크 리메이크 (27)
[게임툰] 자신만의 용을 찾는 여행, 드래곤즈 도그마 2 (51)
[게임툰] 공주의 변신은 무죄,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35)
[NS]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 기념사업의 끝 (158)
[MULTI] 개발 편의적 발상이 모든 것을 쥐고 비틀고 흔든다, 별이되어라2 (88)
[NS] 여아들을 위한 감성 영웅담,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49)



글쓰기
공지
스킨
ID 구분 제목 글쓴이 추천 조회 날짜
118 전체공지 업데이트 내역 / 버튜버 방송 일정 8[RULIWEB] 2023.08.08
[XSX소프트] [VGC] '헬블레이드 2' 리뷰 (28)
글쓰기 128233개의 글이 있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