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정보] Animagine XL 3.1 릴리즈 [6]




(5700323)
작성일 프로필 열기/닫기
추천 | 조회 548 | 댓글수 6
글쓰기
|

댓글 | 6
1
 댓글


(IP보기클릭)211.48.***.***

comfy에서 돌려보고 있는데, DW 페이스 디테일러는 아예 먹통이고 업스케일링도 원치 않는 결과들이 많이 나오네요. 다른 xl모델들은 괜찮았는데..
24.03.19 23:31

(IP보기클릭)221.151.***.***

𝘊𝘰_ 𝕊𝕦𝕓

컴피는 사람마다 셋팅이 다르다보니까 잘 몰루겠네요... 저 같은 경우에는 업스케일은 진짜 단순하게 VAE encoder - Upscale Latent by(vram이 딸려서 1.5배) - Ksampler 노드로 무난하게 작동 중이고 DW 디테일러는 뭔지 모르겠네요. 컨트롤넷을 같이 쓰는건가요? 암튼 저는 그냥 Impactpack의 facedetailer 쓰는 중인데 이쪽도 별 문제 없이 돌아갑니다. 댓글이라 첨부가 잘 보일지 모르겠는데 왼쪽부터 t2i - 1.5배 업스케일 - 페이스 디테일러 적용입니다. | 24.03.20 00:23 | | |

(IP보기클릭)211.48.***.***

5700323

아니면 해상도나 셋팅 문제일까요.. 896x1152 에서 업스 1.2배 주니까 이미지가 얼룩덜룩하던데 이건 샘플러 디노이즈 만져주니까 해결됐습니다. 근데 페이스 디테일러는 샘플러 만져봐도 잘 안되네요 짤처럼 얼굴이 일그러진다고 해야할지 | 24.03.20 01:00 | | |

(IP보기클릭)211.48.***.***

𝘊𝘰_ 𝕊𝕦𝕓
아 dw는 말씀 잘못드렸습니다. 컨트롤넷 오픈포즈는 위 짤은 적용안한거고 님처럼 임팩트팩에 내장된 페이스 디테일러만 돌린거에요. | 24.03.20 01:03 | | |

(IP보기클릭)221.151.***.***

𝘊𝘰_ 𝕊𝕦𝕓

detailer에서 guide_size 및 max_size 크기가 너무 작은 것이 가장 중요한 문제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SDXL의 기본 크기가 1024x1024 정도이니까, 저는 guide_size 및 max_size 크기를 1024 이상으로 놓습니다. 이쪽 크기가 커야 생성 자체가 크게 되니까 품질이 좋아질 것 같다고 생각해가지고요... 그리고 512는 SD1.5사이즈라서 이상하게 생성되는 것 아닐까 싶어요. 애초에 t2i에서 512로 생성하면 망가진 이미지가 나오는 것이랑 비슷하지 않을까 추측해봅니다. 그리고 denoise 크기도 저는 가급적 0.5 아래를 유지합니다. 0.3~0.5 사이에서 왔다갔다 하면서 돌리곤 합니다. 귀찮아서 디테일러 돌릴 때 프롬프트 수정을 따로 안하는데, denoise 강도가 0.5를 넘어가게 되면 감지한 얼굴 영역에 아예 새로 그림을 그려버리는 경우가 좀 있는거 같더라고요. 아무튼 첨부된 이미지는 제가 쓰는 값들입니다. guide_size 및 max_size 크기 말고는 거의 기본값일겁니다. | 24.03.20 01:24 | | |

(IP보기클릭)211.48.***.***

5700323
와 진짜 감사합니당 ㅠㅠ webui 쓰다가 콤피 오니까 되게 복잡한데 또 설정하는 재미가 있더라구요 나머진 내일.. 아니 이제 오늘이죠. 암튼 시간되면 해보겠습니다 | 24.03.20 02:20 | | |


1
 댓글





읽을거리
[PS5] 국산 게임의 별로서 기억될 칼, 스텔라 블레이드 (85)
[MULTI] 탐험으로 가득한 사막과 맛있는 메카 전투, 샌드랜드 (19)
[MULTI] 아쉬움 남긴 과거에 보내는 마침표, 백영웅전 리뷰 (44)
[MULTI] 고전 명작 호러의 아쉬운 귀환, 얼론 인 더 다크 리메이크 (17)
[게임툰] 자신만의 용을 찾는 여행, 드래곤즈 도그마 2 (50)
[게임툰] 공주의 변신은 무죄,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34)
[NS]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 기념사업의 끝 (157)
[MULTI] 개발 편의적 발상이 모든 것을 쥐고 비틀고 흔든다, 별이되어라2 (88)
[NS] 여아들을 위한 감성 영웅담,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49)
[게임툰] 해방군은 왜 여자 뿐이냐? 유니콘 오버로드 (126)
[MULTI] 진정한 코옵으로 돌아온 형제, 브라더스: 두 아들의 이야기 RE (12)
[MULTI] 모험의 과정이 각별한 경험으로 맺어질 때, 드래곤즈 도그마 2 (52)



글쓰기 1449개의 글이 있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