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그대로, 입장 표명도 없고 어떻게 되나 싶어 그냥 직접 통화를 했습니다.
저도 실 구매자니까요.
금일 오후 4시 55분경, CFK 인포메이션 센터로 전화로 문의하여
위의 패키지 인쇄 오류에 대하여 문의하였습니다.
제가 문의 전까지 CFK 측에선 해당 상황에 대하여 인지하지 못하고 있었으며,
인쇄 오류라고 하더군요.
그럼 이미 구매하신 분들에 대하여는 박스 교환이라도 해주시느냐, 대응책이 어떻게 되는냐를 물어보니
촉박하게 준비한데다, 연말이라 등등 다시 박스를 인쇄하기에는 무리라고 합니다.
해당 내용 재차 구매자분들께 공유해도 되냐고 확인을 받았고,
회사측에서도 재차 촉박해서 그랬다, 앞으로는 이렇지 않도록 하겠다 라고 말을 하고 통화는 종료했습니다.
...라고 하지만, 이건 너무 안일한 응대 같네요.
여기서부턴 제 개인 감정이 들어간 부분입니다;
후...이게 다른 게임이어도 이렇게 대응 됐을까요?
통상판의 2배나 되는 한정판을 구매한 것은 소장의 목적도 있는건데
참 한국 정발의 특색있는 패키지를 소장하게 되겠네요...
한닌처럼 스티커라도 뿌려달라 해야 하나요 ㅎㅎ..
박앵귀 정발 나왔다고 의리로 구매하실 분들, 인쇄 오류 한정판은 피해서 구매하시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통상판 사도 번역 퀼이 저모양이니 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