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ea.com/en-gb/games/wild-hearts/wild-hearts/news/wild-hearts-patch-march-10-2023
구글 번역입니다.
개선, 밸런스 조정
- 게스트로 온라인 플레이할 때 스토리 진행 속도가 호스트와 일치하면 왼쪽 상단의 목표 아이콘이 노란색으로 표시됩니다.
- 이제 플레이어는 갑옷 생성, 무기 생성 및 갑옷 수정 중에 모든 부품에 대한 전체 기술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 Celestial Anchor karakuri를 사용하여 공격 제어를 조정했습니다.
- 호스트가 게스트보다 스토리에서 더 멀리 있는 경우 플레이어가 세션에 참여하기를 원하는지 여부를 묻는 확인 창을 온라인 협동 시작 시 추가했습니다.
- 사냥 종료 후 '캠프 복귀' 선택 시 사냥터 내에서 마지막으로 사용한 헌터 텐트로 이동하게 됩니다.
- 체인 트랩 : 익스텐션 스킬 해금 시 체인 트랩의 포획 지속 시간이 의도한 것보다 길어져 의도한 대로 조정되었습니다.
- 가라쿠리 스태프를 사용할 때 전신 강타 또는 전신 베기 직후 회피가 불가능한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카라쿠리 스태프 저거너트 블레이드를 사용하는 동작이 공격 중에 카라쿠리가 생성되어도 중단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카라쿠리 스태프의 전신 에어 클리브 동작을 사용할 때 Full-Force Blow 및 Spirited Ward 스킬이 활성화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카라쿠리 지팡이로 수행한 특정 공격 동작에 의도하지 않은 무적 프레임이 생기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카라쿠리 스태프 사용 시 회피 무적 프레임이 의도한 것보다 길어지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카라쿠리 지팡이의 돌연변이 수준이 표시된 최대값 이상으로 누적될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클로 블레이드의 윙블레이드 크레센트 슬래쉬의 위력이 강화되었습니다.
- 클로 블레이드의 강화된 윙블레이드 스핀 슬래시의 위력이 강화되었습니다.
- 핸드 캐논의 Fortified Shot의 위력을 높였습니다.
- 블레이드 와가사의 스핀댄스 게이지가 최대가 아닐 때 스핀댄스의 위력이 강화되었습니다.
- 블레이드 와가사로 패리 성공으로 공격이 유도될 때 각도를 더 쉽게 조정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 와가사로 공중 패리에 성공한 후 공격을 착지하기가 더 쉬워졌습니다.
- Extended: Jumping Smash 및 Fully Extended: Jumping Pummel of the maul의 위력이 강화되었습니다.
- Extended: Power Smash 및 Fully Extended: Power Smash of the maul의 위력을 강화했습니다.
- 마울의 플레임 스매쉬의 위력을 높였습니다.
- 망치를 사용할 때 회피 무적 프레임이 짧아지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풀 드로우 오토야, 꿰뚫기 오토야 오브 더 보우의 공명 위력 공격이 강화되었습니다.
- 활의 오토야 화살이 케모노를 맞힐 때 공명 영역이 과도하게 넓어지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활의 오토야 화살이 주변 지형에 부딪혀도 공명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활의 하야 화살이 케모노를 관통할 수 있는 최대 화살 수를 초과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활의 아크 샷: 하야가 사거리 밖에서 발사해도 케모노에 꽂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활의 공진: 오토야로 인한 공명의 힘이 감소했습니다.
- 노다치로 용맹 게이지 레벨 1에서 수행되는 이아이 공격의 위력을 강화했습니다.
- 노다치의 만월 이아이 스탠스 유지 시 체력 감소량이 감소되었습니다.
- 노다치의 이아이 스탠스에서 온더모브 어택, 천공 찌르기, 더블 스핀 슬래시 시 발러 게이지 축적량을 증가시켰습니다.
- 노다치와 함께 이아이 자세에서 카라쿠리를 하면 용맹 게이지가 사라지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nodachi의 On-the-Move Attack의 무적 프레임의 타이밍과 길이를 조정했습니다.
- Celestial Anchor 기본 카라 쿠리를 사용하는 동안 nodachi의 용맹 게이지가 재설정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karakuri katana의 Iai Sunder Slash의 범위를 확장했습니다.
- karakuri katana의 Iai Sunder Slash에서 Single-Handed Lunge로의 전환을 추가했습니다.
- karakuri katana의 Iai Slash Burst의 힘을 강화하고 범위를 확장했습니다.
- 횃불 카라쿠리의 사용 범위를 조정했습니다.
- 소지한 카라쿠리 실이 한도를 초과하면 천상의 츠쿠모 진영에 접근할 수 없게 됩니다.
- 런처 드래곤 카라쿠리의 기본 카라쿠리 사출의 위력을 강화하였습니다.
- 롤러에서 점프한 후 글라이더 기본 가라쿠리를 사용할 수 있게 되는 데 걸리는 시간이 단축되었습니다.
- 케모노가 날아다니는 덩굴에 맞았을 때 가해지는 피해에 거리 기반 조정을 추가했습니다.
- 아마테라스가 넉다운에 더 취약하도록 조정되었습니다.
- 스파인글라이더 케모노의 머리부분을 맞추기 쉽게 조정하였습니다.
- 모탈리티 워터 스킬에 독 효과 표시가 추가되었습니다.
- 다음 무기의 계승 스킬 수가 증가했습니다.
- 수정 활
- 악마의 풀 활
- 크리스탈 회오리바람
- 마초잎 와가사
- 진주성 고드름 마울
- 아이스 크리스탈 포스
- 크리스탈 크러셔
- 악마의 풀 망치
- 크리스탈 트위스터
- 악마의 풀 카라쿠리 지팡이
- 진주성 고드름 대포
- 크리스탈 캐논
- 악마의 풀 대포
- 크리스탈 리퍼
- 악마의 풀 발톱
- 미나토에서 아마테라스와 싸울 때 훈련 케모노가 더 이상 활성화되지 않도록 조정되었습니다.
- 이제 플레이어는 온라인 협동 중에 한 명 이상의 플레이어가 지원하는 경우 사냥에서 후퇴하도록 선택할 수 없습니다.
- 플레이어는 죽음에 가까워지면 더 이상 메뉴를 열 수 없습니다.
- 클로 블레이드, 마울, 활, 노다치의 튜토리얼 내용이 일부 수정되었습니다. 메뉴의 Tutorials 탭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수정
- Fuyufusagi Fort의 버려진 성채에서 플레이어가 특정 위치에서 케모노를 안전하게 공격할 수 있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karakuri 직원의 Leaping Strike로 히트 동작을 조정했습니다.
- 카라쿠리 스태프의 카라쿠리 공격 워 파이크 플래시에 이어 저거너트 블레이드로 전신 슬램이 지면에 착지하기 전에 게이지가 감소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카라쿠리 스태프의 트윈 송곳니 형태를 사용할 때 플레이어가 공격을 중단하고 반복적으로 점프할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플레이어가 카라쿠리 지팡이로 도약 공격을 수행하는 동안 같은 지점에 여러 개의 카라쿠리를 배치할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카라쿠리 스태프가 훈련 곰과 함께 훈련하는 동안 조건을 충족하지 않고도 튜토리얼을 진행할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클로 블레이드를 뽑은 상태에서 회피를 수행한 직후 도약할 때 예기치 않은 동작이 발생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클로 블레이드 사용 중 클로 플런지가 목표물에 명중했을 때 뒤로 점프 동작으로 연결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클로 블레이드의 콤보 공격 횟수가 줄어들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Wingblade Spin Slash의 효과가 남아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클로 블레이드를 사용할 때 처리 부하가 커지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충전된 천상실 사용 시, 기 베이스의 가장자리를 사용하지 않고 핸드 캐논으로 발사가 가능한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핸드 캐논으로 확산탄을 발사한 후 몇 초 동안 카라쿠리 배치를 방해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블레이드 와가사의 스핀댄스 게이지 표시가 성능 강화 시점과 맞지 않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스태미나가 충분하지 않은 경우에도 일부 선택 동작에서 전환하는 동안 블레이드 와가사 패리가 수행될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트레이스타 칼날 와가사 콤보가 버튼을 길게 눌러도 연결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망치로 슬라이딩 닷지에서 점핑 스매시로 전환할 때 확장 수신 시간이 단축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플레임 스매시 이후 몰 확장이 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Resonant: Otoya를 쏠 때 여러 개의 화살표가 표시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훈련용 곰 가라쿠리 사용 시 활 공명으로 인한 피해가 피해로 집계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사냥 거리 밖에서 활이나 핸드캐논을 사용해 공격해도 쉽게 기절하거나 상태 이상에 걸리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천상의 닻 카라쿠리를 활과 함께 사용하는 동안 턴 동안 공격이 실패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PC용] 설정에서 FPS 제한이 30으로 설정되어 있을 때 가끔 화살표가 올바른 위치에 고정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PS5/Xbox용] 설정에서 그래픽 우선이 성능 우선으로 설정된 경우 화살표가 올바른 위치에 고정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횃불 카라쿠리와 함께 활을 사용할 때 효과가 예상보다 커지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노다치로 용맹 게이지를 쌓는 중 천공 찌르기 후 아래 베기 시 용맹 게이지가 증가하지 않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노다치로 천상의 찌르기 공격 후 이아이 공격을 하면 발러 게이지가 소모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nodachi의 Iai: High Dive가 때때로 명중하지 못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nodachi와 함께 Iai 자세에서 천상의 닻을 사용할 때 동작이 개선되었습니다.
- 때때로 노다치를 사용하여 대기 자세에서 도약하지 못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간혹 캐릭터 생성 시 반영되는 색상이 실제 선택한 색상과 다른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PlayStation 5에서 그래픽 우선 순위가 해상도 우선으로 설정된 경우 지도에서 커서 이동 속도가 느려지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채팅 로그 텍스트 크기를 최대로 설정했을 때 특정 해상도에서 텍스트가 겹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설정에서 채팅 로그 텍스트 크기를 크게로 설정하면 일부 스탬프가 넘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잿불꽃과 천룡의 백과사전에 기재된 사냥 보상이 실제 획득한 보상과 다른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플레이어가 모닥불에서 동시에 세션에 참여하는 동안 세션 호스트가 지원을 요청하기 시작하면 플레이어가 온라인 협동 모드에 제대로 참여할 수 없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HDR 대비 설정이 최소화되었을 때 화면이 꺼지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메인 맵, 백과사전, 프로필, 친구 목록 및 튜토리얼에서 마우스 클릭이 반응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모든 무기 유형에 대한 행동 가이드를 올바르게 표시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천상의 닻 위에 상자 카라쿠리를 놓으면 플레이어가 예상보다 천상의 닻을 사용할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어스브레이커 사냥 중 간헐적으로 어스브레이커 뒤에서 싸우는 단계가 발동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지면에 가까운 케모노를 등반하는 동안 체력이 회복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게스트가 온라인 협동 중에 헌터의 팔을 성공적으로 활성화한 후 치유수가 올바르게 추가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Dreadclaw에서 사냥꾼의 팔을 성공적으로 실행할 때 kemono orbs를 획득하지 못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때때로 스파인글라이더와 베놈글라이더의 꼬리가 부풀어 오르고 원래 모양으로 돌아오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특정 무기 유형에서 공격 후 도약하면 때때로 공격이 실패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카라쿠리 카타나와 카라쿠리 스태프 사용 시 특정 동작이 회피로 전환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특정 상황에서 카라쿠리 플래시가 중단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온라인 협동 중에 특정 케모노가 부자연스럽게 회전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특정 조건에서 온라인 협동 시 케모노가 부자연스럽게 움직이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특정 장소에서 미끄러질 때 죽음을 초래할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한숨 감정 표현을 수행할 때 무기가 표시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절벽에 달라붙어 방향을 전환할 때 모션 건너뛰기와 관련된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Celestial Shield가 잠금 해제되었을 때 때때로 잿불 깃털이 비틀거리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머리가 천장에 닿을 때 캐릭터가 몸을 숙이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스테이크: 무적 스킬의 효과가 정상적으로 적용되지 않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 Dreadclaw 및 ripclaw에서 Deaf Ears 스킬이 활성화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팔로 스루 스킬 발동 시 크리티컬 시 스태미나가 회복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온라인 협동 중에 게스트가 One Stroke: Critical 및 One Stroke: Fury 스킬을 활성화할 수 없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재사용 기술이 온라인 협동 중에 게스트에게 올바르게 작동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천신의 츠쿠모 진영 드래곤 가라쿠리 사용 시, 강팔 : 실 스킬의 효과가 함께 적용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재사용 스킬의 효과가 기본 카라쿠리 외에 다른 오브젝트의 파괴에 적용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Instinct Parry 스킬이 활성화된 상태에서도 데미지가 허용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온라인 협동 중에 게스트가 Threadphile 기술을 활성화하지 못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온라인 협동 중에 게스트가 Fusion Reaper 및 Fusion Stalwart 기술을 활성화하지 못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플레이어가 최대 카라쿠리 배치에 도달한 후 더 많은 카라쿠리를 배치하려고 하면 기본 카라쿠리가 구성되었다가 즉시 중단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일부 드래곤 카라쿠리가 케모노 또는 다른 카라쿠리에 의해 파괴되었을 때 드래곤 핏 비용이 환불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온라인 협동 중에 메인 맵에서 호스트로 새 퀘스트를 시작할 때 비행 덩굴이 재설정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사슬 함정과 작살 구속 제한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작살 융합 카라쿠리가 지형을 관통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작살 카라쿠리가 성공적으로 명중한 후 케모노를 관통하는 것처럼 보이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온라인 협동 중에 플레이어가 기본 카라쿠리를 성공적으로 배치하지 못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PC용] 설정에서 FPS 제한을 30으로 설정한 경우 케모노를 향해 날아가는 스테이크 카라쿠리의 위력이 예상보다 낮은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PS5/Xbox용] 설정에서 그래픽 우선이 성능 우선으로 설정되어 있을 때 케모노를 향해 날아가는 말뚝 카라쿠리의 힘이 예상보다 낮은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때때로 말뚝 카라쿠리가 케모노를 올바르게 관통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말뚝 카라쿠리가 접근한 방향으로 날아가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말뚝 카라쿠리가 공중에서 소환될 때 땅에 떨어지지 않고 공중에 남아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망치가 파괴 가능한 물체에 갇혔을 때 망치의 전신 공격이 말뚝 카라쿠리를 때리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파일 드라이버: 익스텐션을 획득한 플레이어가 온라인 협동 중에 파일 드라이버 퓨전 카라쿠리를 활성화하고 다른 플레이어 중 한 명이 스킬을 잠금 해제하지 않은 경우 스킬의 효과가 활성화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온라인 협동 중에 사용할 때 폭죽 카라쿠리의 동작을 수정했습니다.
- 특정 조건에서 온라인 협동 중에 드래곤 피트 비용이 올바르게 반영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점프 버튼 매핑이 변경된 경우 Wind Vortex dragon karakuri에서 하강하지 못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무기를 뽑은 상태에서 글라이더 카라쿠리를 사용할 때 비정상적인 양의 움직임이 발생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때때로 드래곤 핏 비용을 무시하고 카라쿠리 요술을 허용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대량의 Tsukumo Lantern dragon karakuri를 배치하면 게임이 충돌할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오닉스 샤드의 일부 공격이 쉴드 월 카라쿠리를 통과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힐링 베이퍼라이저 융합 카라쿠리의 효과가 온라인 협동 모드에서 나타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온라인 협동 중에 사용할 때 파운더 카라쿠리의 동작을 수정했습니다.
- fumebeak의 공격으로 인한 독 지역에 karakuri를 배치할 수 없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훈련용 곰 카라쿠리를 사용하면 무기 게이지가 최대로 채워지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비행 덩굴 확대 카메라를 물 위에서 사용할 때 카메라 방향과 시야 위치가 어긋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반복적으로 스테이지 안팎으로 이동할 때 플라잉 덩굴의 착륙 지점이 의도하지 않은 위치에 배치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fumebeak가 특정 상황에서 간헐적으로 다른 전투 지역으로 이동하지 못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온라인 협동 중에 때때로 케모노의 움직임이 플레이어 간에 동기화되지 않는 문제를 개선했습니다.
- 특정 상황에서 카라쿠리를 파괴하지 못한 후 거대 케모노가 때때로 멈추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때때로 요청을 완료한 후 온라인 협동이 해체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때때로 손님이 원래 참여할 수 없었던 사냥을 시작할 수 있도록 허용하는 온라인 협력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특정 조건에서 온라인 협동 플레이 중에 스토리 진행이 동기화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특정 상황에서 재부팅하면 스토리 진행이 되감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죽음 직전에 세션을 종료하면 스토리 진행이 변경될 수 있는 온라인 협동 중에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어스 브레이커, 아마테라스의 앙코르 헌팅 완료 후 게스트가 세션에 참여하면 호스트와 게스트의 진행률에 상관없이 스토리가 진행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게스트 플레이어가 온라인 협동 중에 토크 이벤트를 볼 때 캐릭터가 올바르지 않게 작동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온라인 협동 중 토크 이벤트에서 특정 조건에서 캐릭터가 사라지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특정 컷씬에서 간헐적으로 캐릭터가 표시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챕터 1에서 귀환의 축제 컷씬이 시작된 후 가끔 게스트가 온라인 협동에서 쫓겨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조건을 만족해도 목욕에 홀린 트로피가 수여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목욕하고 싶어요"를 다시 선택하면 다시 계산됩니다.
- 조건을 만족해도 최상급 뷰 트로피가 수여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해결 방법이 마련되었습니다. 플레이어는 이제 미나토에 다시 입장하여 이 트로피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특정 거대 케모노를 성공적으로 사냥한 후 플레이어가 보상을 받지 못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츠쿠모를 모두 찾았는데도 츠쿠모 위스퍼러 트로피를 획득할 수 없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이제 tsukumo 강화를 선택하거나 메인 맵을 열어 트로피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특정 시점에 온라인 협동 조합이 해체되면 호스트의 게임이 정지되고 게스트 플레이어가 무한 로드를 경험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플레이어가 온라인 협동 중 특정 타이밍에 NPC와 대화하면 때때로 진행을 방해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PC 전용] 게임을 닫을 때 충돌이 발생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장시간 플레이한 후 게임이 충돌할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Natsukodachi Isle의 Dragon Altar dragon pit의 차단을 해제한 후 진행 동기화 온라인 협동이 해체된 후 게스트 환경에 영향을 준 다음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드래곤 제단 드래곤 피트는 플레이어가 상호 작용할 때까지 지도에 표시되지 않습니다.
- 드래곤 제단과 상호 작용할 때까지 다른 드래곤 구덩이를 차단 해제하거나 확장할 수 없습니다.
- 미나토에 배치된 재료 상자, 건조대 등 음식을 담을 수 있는 카라쿠리는 아마테라스와의 전투 중에 파괴되지 않도록 숨겨집니다.
- 다른 계절에 지역이 잠식되었을 때 일부 츠쿠모를 수집할 수 없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모닥불에서 쓰쿠모 강화를 수행할 때 케모노가 플레이어를 공격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챕터 3의 Fuyufusagi Fort 이벤트 중에 icetusk가 나타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일부 작은 케모노를 사냥한 후 간헐적으로 재료가 지급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온라인 협동 중에 머리 장비를 숨김으로 설정하면 다른 플레이어의 헤어스타일이 잘못 표시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온라인 협동 중에 플레이어가 케모노를 마칠 때 죽으면 약탈한 케모노 구의 양이 부정확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온라인 협동 모드에서 날씨 동기화가 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아키쿠레 협곡에서 가끔 파괴 가능한 벽이 복원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채팅 휠에서 마우스로 확인을 선택하는 동안 핸드 캐논과 활을 그리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어부 길드 직업 '사냥꾼의 길: 천승'이 대상 케모노 사냥에 성공해도 완료로 집계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작은 케모노가 갑자기 사라지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스테이지 충돌을 조정했습니다.
- 방문 헌터의 장신구가 정상적으로 표시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특정 지역에서 익사 후 라이프 스레드 수가 감소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캐릭터 생성 중 수염이 갑옷을 뚫는 잘림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사전 설정을 변경할 때 카라쿠리 건틀릿이 제대로 표시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거대 케모노 사냥이 시작되면 훈련용 곰이 움직이지 않도록 조정되었습니다.
- 미나토에서 아마테라스와 싸울 때 아마테라스가 이상하게 행동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기타 문제를 수정하고 개선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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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적화는 저번에 크게해줬구 업뎃할때마다 기본적으로 조금씩은하겠죠 | 23.03.10 18:31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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