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나이퍼로 순식간에 잡아내는걸 보고 꽃혀서 스나이퍼를 주로 쓰고있습니다.
이것저것 조준해보고 쓰는건데 관통탄 일변도 플레이를 자주 하기에 정확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파쇄탄은 레시피가 아직 제대로 안된걸 갖고있는지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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갓이터2 에서 쓰던 델타 스나이프 탄을 약간 개수했습니다.
4번 모듈을 피식탄을 넣어 약간 위력을 올렸습니다.
OP 소모량을 좀더 줄이시려면 4번 모듈을 3번 모듈처럼 장식탄으로 넣으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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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이스 무기 + 총공격력 10 + 탄환 마스터 + 크리티컬시 위력입니다. (테스트맵 최장거리시)
총 공격력을 제외하면 1073 (413 + 246 + 258 + 156)이며
크리티컬도 제외하면 893 (344 + 214 + 205 + 130)입니다.
코뮤니온+30 + 총공격력 10 + 탄환 마스터 + 크리티컬시 위력입니다.
코뮤니온은 관통이 높은 대신 파쇄가 낮습니다. (관통 6.67, 파쇄 4.45이며 30강화시 관통 8.67, 파쇄 5.78)
총 공격력을 제외하면 9296 (3578 + 2237 + 2126 + 1355) 이며
크리티컬도 제외시 7749 (2982 + 1865 + 1772 + 1130)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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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0423 수정]
위의 델타 스나이프 탄은 소모량이 크므로 아래 다른 탄들을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여러번 운용해본 결과 고위력, 높은 소비량의 탄을 이용하는 것 보다 낮은 소모량의 적당한 데미지의 탄을 이용하는 것이 공격 기회도 많고 종합적으로 데미지를 더 줄 수 있습니다.
어찌보면 당연한 이야기네요.
아래 스크린샷의 데미지 표기(하이드 어택 설명, 약점공략)들은 위의 델타 스나이프 탄으로 찍은 스크린샷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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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이지 버스트에서 새로 만들어진 델타 스나이프 탄입니다.
피식탄 모듈에 좀 더 치중해 있는 탄이며 첫번째 모듈을 S사이즈로 변경하시면 위력이 낮아지는 대신 소모량이 33까지 줄어듭니다.
프리뷰 맵 최장거리 + 베이스 무기 + 크리티컬시 1005 데미지이며
같은 조건에서 첫번째 모듈을 S사이즈로 변경시 809 데미지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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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식탄의 효율과 초장거리탄의 바뀐 데미지 증가식(갓이터2에서는 거리에 따른 데미지 증가이고 레이지 버스트에선 탄의 이동거리에 따라 데미지가 증가하는 식)에 따라 데미지를 약간 올린 탄입니다.
초탄 이후의 탄들의 착탄속도가 약간 느리므로 빠르게 움직이는 아라가미를 상대하기에는 어려운 탄입니다.
프리뷰 맵 최장거리 + 베이스 무기 +크리티컬시 1056 데미지이며
같은 조건에서 첫번째 모듈을 S사이즈로 변경시 860 데미지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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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속성 스나이퍼(쿠로가네 등등)의 배율입니다.
파쇄와 관통이 서로 5.56배로 같습니다.
30강화시 7.22배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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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통쪽으로 약간 특화되어있는 일루전입니다.
파쇄 5.23배, 관통 5.89배 이며
30강화시 각 6.79배, 7.65배입니다.
가끔 파쇄탄을 쓰신다면 사용하기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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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통데미지의 극한을 보실 때 사용하는 코뮤니온입니다.
파쇄 4.45배에 관통이 6.67이며
30강화시 각 5.78배, 8.67배입니다.
제작은 방위반 NPC들의 모든 캐릭터 에피소드를 클리어하시면 마지막에 나오는 서바이벌에서 키 아이템을 입수 하실 수 있습니다.
클리어 이후에는 8랭크 일반난이도 미션에 서바이벌에서 얻으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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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천 스킬은 가장 먼저는 오라클 최대량을 늘리는 것입니다.
블래스트처럼 오라클 리저브가 있는것도 아니고 탄의 오라클 소모량이 어설트처럼 적은것도 아니어서 최대량을 늘리는 것이 급선무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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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천 스킬은 먼저 포격수..이지만 최후반에 나온다는 점이 문제네요.
총공격력(2%)
[B]총공격력(3%)
절약(OP소모량 2% 감소)
트리거 해피(OP소모량 50% 감소, 스태미나 일정량 소모)
포격수가 없는 경우에는 트리거 해피부터 구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트리거 해피는 아이텔 소재로 만드는 9랭크 실드, 종언의 잔재 소재로 만드는 15랭크 타워실드에 장착되어 있으며
8랭크 강화파츠로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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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라클 키퍼..도 최후반이네요.
오라클 흡수량(3%)
[B]오라클 흡수량(3%)
포식 오라클 흡수량(10%)
[B]오라클 자동회복(3%)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 오라클 흡수방법에 따른 스킬을 얻어두시면 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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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혹시나 하고 때려봤지만 파괴의 일격은 근접공격에만 적용되는 것이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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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능하다면 하이드어택(ハイドアタック) 을 넣어주시면 좋습니다.
아라가미가 경계상태가 아닐 경우(유버센스로 보시면 미니맵 아이콘이 푸른색일 경우) 초탄 한정 3배 데미지와 상태이상을 100% 발동시킬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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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접무기 공격에도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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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외 스킬로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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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음(消音, 10Lv 발동) - 행동시 나오는 소음을 줄여줍니다.
신기 상태 변경(총신->검신, 검신->총신, 방어자세), 회피동작 등에 쉽게 들키지 않습니다. 아주 근접한 경우에는 들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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은밀집단(隠密集団, 10Lv 발동) - 소음의 상위호환입니다. 팀원 전체에게 소음효과를 부여합니다. 보통 잘 쓰이는 편은 아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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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기특수행동속도(銃特殊行動速度, 5%) - 스텔스 필드 사용 동작을 빠르게 하기 위함입니다. 스텔스 필드를 사용하지 않는다면 없어도 무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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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제기술(駆除技術, 10%) - 목표 아라가미가 아닌 아라가미를 공격시 추가 데미지가 들어갑니다. 10Lv이면 두 배의 데미지가 들어가며 하이드 어택 적용시 6배가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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난전시 공격력(乱戦時攻撃力, 2%) - 근접공격과 총공격에 모두 적용됩니다. 아라가미가 2체 이상 적대상태(붉은색 아이콘)일 경우 발동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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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종 마스터 스킬(弾丸マスター, レーザーマスター, パイロマスター, ボムマスター, 1%) - 소소하게나마 데미지가 올라갑니다.
저격탄이 탄환계열이므로 탄환 마스터를 장비하는 편이며 혹은 관통특화 총신일 경우 부족한 파쇄 데미지를 보충하기 위해 장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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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체력 시각화(敵体力視覚化, 10Lv 발동) - 아라가미의 남은 체력을 미니맵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50% 이하면 천천히 깜박이며 10% 이하면 빠르게 점멸합니다.
아라가미에게 난사를 하다가 적당히 끊거나 혹은 적은 체력의 아라가미를 찾을 때 편리합니다. 시엘을 동행시키면 팀원 전체에게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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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버센스(ユーバーセンス, 10Lv 발동) - 아라가미의 경계상태를 미니맵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하이드 어택 사용시 가지고 있으시다면 편리합니다. 마찬가지로 시엘을 데려가시면 팀원 전체에게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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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점공략-
콩고
약점속성 : 화속성, 뇌속성
부위 : 몸통 전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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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냥 맞추면 펑펑 터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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콩고 타천
약점속성 : 화속성
부위 : 팔과 다리, 등의 기관 파괴 후 몸통(크리티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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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간 난이도가 올라갔습니다. 조준하긴 조금 까다롭긴 하지만 상대하다보면 익숙해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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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간 콩고
약점속성 : 신속성
부위 : 법의, 머리(크리티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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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격으로 때리기 힘듭니다. 법의가 부서지면 약점으로 작용하지 않기에 더욱 힘듭니다.
머리는 모든 속성이 유효하지만 조준점 보정이 되는 아라가미라 스크린샷처럼 좀 더 아래쪽으로 조준해야 맞습니다.
다운중일 때 측면에서 팔을 조준해서 쏘면 머리에 맞추기 쉬워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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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세츠 콩고
약점속성 : 빙속성
부위 : 몸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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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로호 콩고입니다. 신융종 중에서 가장 낮은 체력을 가진 듯 합니다.
콩고랑 비슷한 기분으로 때려주시면 됩니다. 물론 부위파괴가 필요하다면 다른 장비로 때려주시는게 속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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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보로 구보로
약점속성 : 화속성, 뇌속성
부위 : 몸통(크리티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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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보로 구보로 타천(화)
약점속성 : 빙속성
부위 : 몸통, 머리 위 포신(크리티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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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보로 구보로 타천(빙)
약점속성 : 화속성
부위 : 몸통(크리티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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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보로 구보로 황금
약점속성 : 모든 속성
부위 : 어디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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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보로 시리즈는 콩고같은 존재입니다. 속성만 맞춰주시면 만사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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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발라 카발라
약점속성 : 화속성, 빙속성, 신속성
부위 : 몸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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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 차이 없습니다. 무엇보다 뒤로 갈 수록 안나오는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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슈우
약점속성 : 화속성, 빙속성
부위 : 상반신(크리티컬), 몸체(날개 제외, 파쇄속성 유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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슈우 타천
약점속성 : 화속성
부위 : 상반신(크리티컬), 몸체(날개 제외. 파쇄속성 유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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슈우 계열은 총파쇄라면 다 잘 통합니다. 임펄스 엣지도 마찬가지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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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크메트
약점속성 : 수속성
부위 : 머리(부위파괴시 크리티컬), 몸체(날개 제외, 파쇄속성 유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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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반신이 아닌 머리를 맞춰야 합니다. 스크린샷이 좀 비틀어졌지만 정확히 조준해야 크리티컬이 나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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옌 치
약점속성 : 화속성
부위 : 상반신(크리티컬), 몸체(파쇄속성 유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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쵸우완을 소환시키기 전에 잡아야 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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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크샤, 야크샤 라쟈
약점속성 : 화속성, 빙속성, 뇌속성
부위 : 머리(크리티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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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 맞추기가 여간 힘든게 아닙니다. 대신 몸뚱아리 아무데나 맞춰도 데미지는 잘 나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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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크샤 티브라
약점속성 : 빙속성
부위 : 머리(크리티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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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타의 적입니다. 프레임 드랍 하기 전에 팔을 부숴버리는건 포인트.
1.10패치로 프레임 드랍은 많이 줄어들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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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콘바사라
약점속성 : 화속성, 빙속성
부위 : 등 위의 터빈, 꼬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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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주 먼 거리가 아니시라면 조준점 아래쪽에 부위를 맞춰두고 쏘시는게 편리합니다.
꼬리보다는 터빈을 추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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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토바사라
약점속성 : 빙속성, 뇌속성
부위 : 등 위의 터빈, 꼬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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속성빼면 별 차이는 없습니다.
다만 경직을 먹을 때마다 아라가미 주위의 광역기 -> 주위를 끌고있는 플레이어 발밑 범위기를 사용하니 주의해야합니다.
이 패턴은 머리를 부위파괴 하시면 더이상 사용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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볼그 캄란
약점속성 : 빙속성, 뇌속성
부위 : 상반신(활성화 시 크리티컬), 방패(파쇄속성 유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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볼그 캄란 타천(화)
약점속성 : 빙속성
부위 : 상반신(활성화 시 크리티컬), 방패(파쇄속성 유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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볼그 캄란 타천(뇌)
약점속성 : 화속성
부위 : 상반신(활성화 시 크리티컬), 방패(파쇄속성 유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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속성만 다릅니다. 활성화 시 크리티컬이기 때문에 활성화 유도를 하시는 것도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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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사노오
약점속성 : 신속성
부위 : 상반신(활성화 시 크리티컬), 꼬리와 꼬리 끝부분(활성화 시 크리티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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팔은 근접무기가 잘 통합니다. 그 외엔 꼬리도 잘 통하다는 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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콰드리가
약점속성 : 빙속성, 신속성
부위 : 미사일 포트(크리티컬), 신상, 몸통(파쇄속성 유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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콰드리가 타천
약점속성 : 화속성
부위 : 미사일 포트(크리티컬), 신상, 몸통(파쇄속성 유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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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면이면 신상을, 측면, 후면이면 미사일 포트를 추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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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스카틀리포카
약점속성 : 신속성
부위 : 신상, 신상 뒤 용두(부위파괴 후 크리티컬), 몸통 부위파괴 후(부위파괴 전엔 파쇄속성 유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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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사일 포트가 단단합니다. 신상 근처를 노리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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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쥬라
약점속성 : 화속성, 빙속성, 신속성
부위 : 몸통(크리티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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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리타비 미타
약점속성 : 화속성, 신속성
부위 : 몸통(크리티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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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리타비 미타는 머리도 부위파괴가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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황금 바쥬라
약점속성 : 화속성, 빙속성, 신속성
부위 : 몸통(크리티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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찰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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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아우스 피타
약점속성 : 신속성
부위 : 망토 부위파괴 후(크리티컬), 꼬리(크리티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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망토를 부위파괴 하기 전까진 딱히 맞출만한 곳이 없습니다.
앞발은 검관통으로 데미지를 주기 쉽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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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바나
약점속성 : 빙속성, 뇌속성
부위 : 몸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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몸통이 잘 먹히지만 팔, 머리 등 부위파괴 위치도 쉽게 부서지니 어딜 쏴도 다 잘 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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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리엘, 사리엘 타천
약점속성 : 화속성, 빙속성, 뇌속성
부위 : 상반신 머리 위쪽 부위파괴 후(활성화 시 크리티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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은근 부수기 전까진 데미지 주기 힘듭니다. 조준도 마찬가지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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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텔
약점속성 : 신속성
부위 : 상반신 머리 위쪽 부위파괴 후(활성화 시 크리티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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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콜릿 복근입니다.
덤으로 제일 촐싹대는 사리엘 시리즈중 하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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뉵스 알파
약점속성 : 모든 속성
부위 : 어디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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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접공격이 먹히지 않는 아라가미입니다.
체력이 꽤 낮은 아라가미인지라 부위파괴는 신중히 해야합니다.
소재가 많다면야 끔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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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니발
약점속성 : 빙속성, 뇌속성
부위 : 등딱지(크리티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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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니발 침식종
약점속성 : 빙속성, 뇌속성, 신속성
부위 : 등딱지(크리티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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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니발 신속종
약점속성 : 빙속성, 뇌속성, 신속성
부위 : 등딱지(크리티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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몇번 쏘다보면 잡힙니다.
정면이라면 후두부를 조준하시는게 좋습니다.
한니발 신속종은 홀드에 걸리지 않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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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파르타쿠스
약점속성 : 화속성
부위 : 양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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팔을 휘적휘적 대기에 조준하긴 까다롭습니다.
대신 부수기만 하면 자주 넘어지니 몇번 맞추시면 그 후에는 상대하기 쉽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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칼리귤라, 루푸스 칼리귤라
약점속성 : 화속성, 뇌속성
부위 : 등 뒤의 부스터(크리티컬), 머리 부위파괴 후(크리티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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칼리귤라 제노
약점속성 : 화속성
부위 : 등 뒤의 부스터(크리티컬), 머리 부위파괴 후(크리티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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멀티에서 자주 동네북이 되어 나옵니다.
칼리귤라 계열은 홀드에 걸리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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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룸, 마르두크
약점속성 : 빙속성
부위 : 몸통(가룸은 크리티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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둘 다 머리는 데미지가 별로 들어가지 않으니 측면에서 때려주시면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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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미우르고스
약점속성 : 화속성, 신속성
부위 : 발이 열렸을 때, 머리 부위파괴 후(파쇄속성 유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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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격하려는 순간이 느리니 그때 저격해주시면 자주 눕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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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로보로스
약점속성 : 화속성, 빙속성, 신속성
부위 : 머리(크리티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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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로보로스 타천
약점속성 : 신속성
부위 : 머리(크리티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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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러드아츠의 친구입니다. 검이냐 총이냐는 취향따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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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마테라스
약점속성 : 뇌속성
부위 : 안쪽 다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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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격하기 보다는 그냥 검으로 때리시는게 속편합니다.
강철가슴은 역시 방해될 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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츠쿠요미
약점속성 : 뇌속성, 신속성
부위 : 머리 위 고리 부위파괴 후, 머리(파쇄속성 유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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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리는 근접무기로 부수면 잘 부서집니다.
스턴내성의 소중함을 일깨워주는 아라가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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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너스
약점속성 : 화속성, 신속성
부위 : 농포들, 신상(크리티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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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준보정이 괴랄한 아라가미입니다.
스크린샷처럼 조준을 많이 빗나가게 해야 맞을까 말까 합니다.
정면에서 아무리 때려도 신상은 맞지 않습니다. 측면을 노리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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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기병, 폭주 신기병, 백은의 신기병
약점속성 : 모든 속성
부위 : 오른팔, 머리(크리티컬), 등 부위파괴 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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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션 대부분에 나옵니다. 귀찮은 존재들이지요.
오른팔은 신기를 쥐고있는 손을 맞추는 느낌으로 하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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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호신기병
약점속성 : 화속성, 빙속성
부위 : 오른팔(크리티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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몇번 쏘면 드러눕습니다. 그 상태에서 몇번 더 쏘면 이슬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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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인헤리얼
약점속성 : 모든 속성
부위 : 머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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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를 닫는 자, 종언의 잔재
약점속성 : 화속성, 빙속성, 뇌속성
부위 : 머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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뭘로 때리든 그냥저냥입니다. 근접이던 총이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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큐비, 마가츠 큐비
약점속성 : 화속성, 신속성
부위 : 머리, 가운데 꼬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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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와 꼬리 둘 다 부위파괴 후 유효합니다.
머리는 측면에서 때려야 잘 맞습니다. 정면에서 때리면 가슴이 맞는지라..
총보다는 근접무기가 여러모로 상대하기 편한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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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쿠로 큐비
약점속성 : 뇌속성
부위 : 머리, 가운데 꼬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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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 차이 없습니다.
머리를 맞출 때 귀 대신 튀어나온 숏블레이드를 맞추면 머리에 데미지가 들어가니 정면에서는 숏블레이드를 노리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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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롬 가웨인
약점속성 : 뇌속성
부위 : 몸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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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그나 가웨인
약점속성 : 빙속성
부위 : 몸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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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로치
약점속성 : 빙속성
부위 : 몸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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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이좋게 몸통이 약점입니다.
보통 저격하기 전에 끔살되는 역할이기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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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0427수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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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련의 오로치
약점속성 : 빙속성
부위 : 양옆의 머리들, 가운데 머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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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0 패치로 등장한 홍련의 체력돼지입니다.
양옆의 머리(손?)는 아래쪽으로 처진 쪽인 왼쪽을 공격하시는게 조준하기 편합니다.
가운데 머리는 측면에서 공격해야 맞습니다.
베놈내성이 있으면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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탄이 관통되면서 머리에 명중해서 그렇습니다. 팔은 그냥 일반적인 데미지가 들어가요. | 15.03.16 18:0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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