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겜은 디버프 3종 운다시리즈를 쌩으로 그냥 쓰는것보다
평타에 섞여있는 기술들이 효율이 매우 좋습니다
왜냐하면 턴제게임에선 디버프 걸시간에 한대라도 패는게 빠르거든요
그런데 이걸 동시에 한다고? 개사기 삼형제다
이빨 꺾기 - 타루계열(공격력)
갑옷 뚫기 - 라쿠계열(방어력)
눈 찌르기 - 스쿠계열(명중회피)
딱히 디버프 담당을 만들지 말고 일단 모든 물공캐에 달아줍니다
최소 두명이 한대씩 쳐주면 2단계 버프 유지하기가 편합니다
디버프가 점멸하면 다음턴에 사라진다는 소리니까 딱 한대 다시 쳐주면 2단계 디버프가 유지됩니다
모든 버프 디버프는 2단계 중첩되니까 꼭 두번써라
보스의 공격이 너무 아프다면?
이빨 꺾기 2연타 날려놓고 시작합니다
2단계에서 50% 정도 뎀감이 있는것 같습니다(추측)
선턴잡고 공깎하면서 때리면 생존율 급상승
그래도 아프면? 씁 어쩔수없지
아군에게 마하라쿠카자 버프를 쓰는 수밖에
다만 아군 1인 버프인 라쿠카자는 개쓰레기입니다
왜냐고요? 적들은 버프 걸린 놈을 노려서 정직하게 때리지 않아요
게다가 공격하면서 치덕치덕 쳐바르는 개사기 삼형제들과 다르게
그냥 버프는 정직하게 한 턴을 소모해야돼서 우선순위가 좀 밀립니다
후반에 가서야 치유와 버프를 동시에 건다든가 하는게 가능해짐
상대가 그리 위협적이지 않다면 기본적으로 갑옷 뚫기로 방어부터 깎고 시작하는게 좋습니다
눈 찌르기는 회피를 노리고 쓴다기보단 상대가 스쿠계열 버프 디버프를 사용하면 맞불을 놓는 느낌으로 대등하게 써줍니다
한마디로 헛손질 방지용
회피가 터지면 로또급 날먹이긴 한데
초반부터 속도만 찍은 스탯이라도 회피는 엄청 안뜹니다
또한 공격력 체감이 바로 되는 타루 라쿠계열과 다르게
스쿠계열은 성공 실패의 도박성이라 특히 스탯이 처참한 초중반에는 재미 보기가 힘듭니다
번외로 독액 이라는 기술도 있습니다
독을 걸면서 방어력 감소
중독에 실패해도 방어감소 디버프는 들어갑니다 개꿀
개사기 삼형제 이복동생쯤 됩니다
그래도 블록이나 반사에는 막힙니다
그리고 룡격 시리즈도 빼놓을 수 없군요
힘 비례 속성 1인 중급 대미지입니다
힘캐들이 속성도 챙기고 싶을때 씁니다
힘캐가 마공스킬쓰면 저질 대미지이지만
룡격들은 힘 비례라서 상당히 강한 모습를 보입니다
화룡격 빙룡격 뇌룡격 등등 속성별로 있습니다
큭큭 내 흑.룡.격을 보여줘야겠군?
판정은 당연히 속성 마공취급
프랑스 늑대인간... 이름 뭐더라 전용기술이 뇌속 특대인데
이놈이 지능이 처참해서 뇌룡격 중급 대미지랑 차이가 얼마 안납니다
소비 마나는 2배 차이나면서 위력이 비슷하다니
어쨌든 힘캐도 속성 챙기려면 쌩마법 말고 룡격 쓰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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