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서비스 받는 사람에 따라 주관적인 평가가 있지만 저는 대만족이었습니다.
누나네 조카들이 갖고 노는 NDSL이 상태가 안좋다고 하더군요..
며칠 누나네 집에서 머물면서 A/S신청 대신 해주고 처리했죠.
보증서 같은건 분실..--;; 사용시간 대략 추측했는데 600시간..
하단 화면에 줄이 가면서 노이즈 같은것이..
액정손상이면 줄이 계속 있을텐데.. 그것이 아니고 노이즈 더군요..
18일 A/S신청
22일 배송
23일 도착/점검/상태연락받음
28일 수리했으나 증상개선이 만족스럽지 않아서 교환결정됨.
29일 새제품 도착
일단 제품 하단에 증상 점검 받을때, 무상으로 수리 가능하다고 다행이라 생각했는데..
수리를 해도 증상이 잘 처리 안되니 무상으로 새제품으로 교체 해줬네요.
닌코에서는 전원, 액정, 단자 등 검사 통과한 사용한적 없는 새제품이라고 합니다.
기존에 고장난 제품은 파기한다고 하더군요..
중간에 크리스마스도 있고, 주말도 있고해서 빠르면 이번주말까지 처리될줄 알았는데..
금방금방 처리 되었네요..
이번 A/S받고 만족스러운것
1. 각 단계에서 등록한 핸드폰(문자)하고 이메일로 바로바로 연락과 함께 빠른처리
2. 제품 수리가 안되니 무상으로 새제품 교체
3. 하단 액정문제 같아서.. 상단액정에 필름은 제거 안했는데, 새제품과 새 액정필름보내줌
4. 새로 교환 받으면서 보증기간이 교환받은 날로부터 1년으로 갱신되서
완전히 새제품 구입한 것과 같은 결과입니다..^^
제조월일과 제품번호 스티커동봉(보증서 뒷면에 붙이라던데.. 보증서 분실이라..^^;;)
얼마전 플삼 랜즈 교체받느라 돈 들아간것 때문에 속쓰린것 생각하면..
닌코의 A/S는 대만족 그 자체네요..
인증샷 1 - 닌코 수리 접수/배송 조회
인증샷 2 - 핸펀 카메라로 방금 도착한 것 찍은것 (화질 안좋아도 이해해주세요.^^)
누나네 조카들이 갖고 노는 NDSL이 상태가 안좋다고 하더군요..
며칠 누나네 집에서 머물면서 A/S신청 대신 해주고 처리했죠.
보증서 같은건 분실..--;; 사용시간 대략 추측했는데 600시간..
하단 화면에 줄이 가면서 노이즈 같은것이..
액정손상이면 줄이 계속 있을텐데.. 그것이 아니고 노이즈 더군요..
18일 A/S신청
22일 배송
23일 도착/점검/상태연락받음
28일 수리했으나 증상개선이 만족스럽지 않아서 교환결정됨.
29일 새제품 도착
일단 제품 하단에 증상 점검 받을때, 무상으로 수리 가능하다고 다행이라 생각했는데..
수리를 해도 증상이 잘 처리 안되니 무상으로 새제품으로 교체 해줬네요.
닌코에서는 전원, 액정, 단자 등 검사 통과한 사용한적 없는 새제품이라고 합니다.
기존에 고장난 제품은 파기한다고 하더군요..
중간에 크리스마스도 있고, 주말도 있고해서 빠르면 이번주말까지 처리될줄 알았는데..
금방금방 처리 되었네요..
이번 A/S받고 만족스러운것
1. 각 단계에서 등록한 핸드폰(문자)하고 이메일로 바로바로 연락과 함께 빠른처리
2. 제품 수리가 안되니 무상으로 새제품 교체
3. 하단 액정문제 같아서.. 상단액정에 필름은 제거 안했는데, 새제품과 새 액정필름보내줌
4. 새로 교환 받으면서 보증기간이 교환받은 날로부터 1년으로 갱신되서
완전히 새제품 구입한 것과 같은 결과입니다..^^
제조월일과 제품번호 스티커동봉(보증서 뒷면에 붙이라던데.. 보증서 분실이라..^^;;)
얼마전 플삼 랜즈 교체받느라 돈 들아간것 때문에 속쓰린것 생각하면..
닌코의 A/S는 대만족 그 자체네요..
인증샷 1 - 닌코 수리 접수/배송 조회
인증샷 2 - 핸펀 카메라로 방금 도착한 것 찍은것 (화질 안좋아도 이해해주세요.^^)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