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A/S를 붙였습니다만..
상담 내용 A/S 접수후 우체국택배 전화번호로 전화해봤으나 통화량이 많다면서 전화 연결이 계속 되지를 않더군요. 그래서 직접 우체국에 들려서 4000원의 요금을 내고 A/S를 보냈습니다. 그럼 A/S 견적서에서 4000원을 삭감해 주시나요?
상담 답변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한국닌텐도에 관심을 가져주시고 문의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수리제품을 A/S센터로 보내주셨을때 택배비를 선불로 지불하셨을 경우,
1회에 한해 택배비를 대신하여 문화상품권을 수리제품과 함께 동봉하여 발송해 드리는 점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차후 수리의뢰시에는 반드시 우체국 택배 착불로 A/S 센터에 보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기타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고객지원센터 및 온라인 문의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본 메일은 발신 전용입니다.
음 .. 실수로 제가 택배비를 부담했는데, 닌텐도에서 문상을 준다네요.
후기는 나중에..
상담 내용 A/S 접수후 우체국택배 전화번호로 전화해봤으나 통화량이 많다면서 전화 연결이 계속 되지를 않더군요. 그래서 직접 우체국에 들려서 4000원의 요금을 내고 A/S를 보냈습니다. 그럼 A/S 견적서에서 4000원을 삭감해 주시나요?
상담 답변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한국닌텐도에 관심을 가져주시고 문의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수리제품을 A/S센터로 보내주셨을때 택배비를 선불로 지불하셨을 경우,
1회에 한해 택배비를 대신하여 문화상품권을 수리제품과 함께 동봉하여 발송해 드리는 점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차후 수리의뢰시에는 반드시 우체국 택배 착불로 A/S 센터에 보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기타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고객지원센터 및 온라인 문의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본 메일은 발신 전용입니다.
음 .. 실수로 제가 택배비를 부담했는데, 닌텐도에서 문상을 준다네요.
후기는 나중에..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