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께서 에서의 도전을 꾸준히 즐기시길 바랍니다!
D1 대규모 업데이트를 런칭한 후, 저희는 여러분의 피드백을 꾸준히 받아들이며, 여러분이 제시한 문제점을 상세하게 추적하였습니다. 저희의 목표는 언제나 같습니다: 에서 경험할 막힘없고 뜨거운 여정과 성취감을 여러분께 보장해 드리는 것입니다.
D2 업데이트는 유지보수, 에러 복구 및 안정성 강화에 초점을 두었으며, 게임 진행을 방해하는 수많은 상황을 해결했습니다.
주요 복구 및 개선
보스 및 도전
4-5 스테이지 중 화면 변두리에서 보스급 몬스터를 공격하면, 몬스터가 화면 밖으로 밀려나가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여러 도전 조건(예: 3-2 스테이지에서의 "분노의 연대 스킬로 보스 처치하기" 또는 1-1 스테이지의 "류와의 결투에서 승리하기")은 현재 정상적으로 적용되며 여러분의 활약에 대한 보상이 주어집니다.
리버시의 전투를 조정했습니다: 경직 쿨타임 시간을 개선하여, 그가 처치된 후 공격이 남아 있는 현상을 방지하였습니다.
특정 보스의 장면 컷신 스킵(예: 4-5 스테이지 중 헬기착륙장 위의 애니메이션) 해당 장면에서 켄지가 불합리한 피해를 받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게임 프로세스 및 검사 포인트
일시 정지 또는 검사 포인트에서 게임을 새로 시작할 때 발생하는 소프트 락업 및 멈춤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이제 모든 스테이지의 검사 포인트가 안정적으로 켄지의 체력을 회복시켜주며, 장비 부적 효과가 정상적으로 적용됩니다.
보스전 중 마지막 검사 포인트에서 새로 시작할 시, 화면에서 보스 몬스터의 체력 게이지 렉 현상을 해결했습니다.
스테이지 복구
여러 충돌 문제를 해결했습니다(예: 켄지 또는 쿠모리의 렉 현상, 그레이더, 크레인을 지나갈 때, 또는 3-5, 2-2, S-5 등 스테이지에서 화면 밖으로 나가는 현상).
이제 환경 위험 요소(용암, 불꽃 등)에 보조 기능의 격퇴 설정이 정상적으로 작동합니다. 여러 배경 및 자원 표시 문제(S-8 스테이지에서 부유하는 콘테이너, S-3 스테이지의 산 변두리, 3-5 스테이지의 시점 전환 등)를 해결했습니다.
이제 여러 스테이지의 음악 및 대화 트리거가 제대로 게임 진행도와 동기화됩니다.
부적 및 보조 기능
"배수의 일전" 부적이 근접 참격 및 단두보에 영향을 주도록 조정하였습니다.
"끝없는 악의"와 "가치 없음" 부적 간의 효과 중첩 오류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보조 기능 설정(피해, 화면 진동, 격퇴 효과)는 이제 모든 상황에서 동일하게 기능합니다.
적 및 애니메이션
Bio Harpies, 비행포대, 생화학 블록커 등 적의 이상 행위를 수정했습니다.
쿠모리의 고유 문제(단두보 차징 부적이 켄지의 구르기/도약 행위 이상을 촉발)를 해결했습니다.
특정 공격 및 사망 애니메이션의 시각적 일관성을 개선했습니다(외눈 거인의 눈, 리버시의 충격파 등).
시스템 및 기타
게임의 전체적인 성능 및 안정성을 추가적으로 개선하였습니다.
앞으로의 계획
여러분의 상세한 피드백과 보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업데이트마다 는 완벽에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문제를 발견하게 되면 언제든지 저희에게 연락 주세요. 여러분의 견해는 모든 디테일 개선에 큰 도움이 됩니다!
경계를 소홀히하지 마세요, 닌자 여러분!
저희와 함께하는 여정에 참여해 주신 것에 다시 한 번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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할만합니다.옵션에서 60프레임 모드켜면 부드럽게 플레이됩니다. | 25.10.01 14:4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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