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것 보다 의상마다 그걸 다 적용할거 생각하니 납득감
쉬프트업이 더 성장해서 지금보다 더 한 투자와 개발인력을 투입해 진지하게 만든다면 가능할것 같지만
처녀작에서 저 모든 의상을 물에젖는 표현을 하는게 힘들것 같습니다
만약 물에 젖는표현을 넣는 대신 의상을 줄인다면 우리가 납득할 수 있을까
아니면 차라리 의상을 줄이고 물에 젖는 표현을 넣어야 할까
다 떠나서 확실히 의상마다 신체의 움직임에 맞는 주름이나 물리효과를 보고있으면
작업량이 엄청 많아질거 같긴 합니다
74종의 옷마다 다 젖은 모습 뿐 아니라 젖은 옷이 마르는 과정에서의 표현도 세부적으로 넣어햐 하니까요
심지어 물에 젖었을 때의 긴 머리카락 물리 표현도 해야해서 젖은상태에서 액션을 했을 때까지 적용하면 제작기간이 1년더 걸리지 않았을지..
이런 저런 이유로 과감히 드러낸게 아닌가 싶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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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상은 나노슈트고. 머리카락은 생체조직이 아니던데. 굳이 젖는 표현 안해도 납득은 되요. 그런데. 구인류 설정이 아닌데도. 피부 표현은 실감나게 표현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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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상은 나노슈트고. 머리카락은 생체조직이 아니던데. 굳이 젖는 표현 안해도 납득은 되요. 그런데. 구인류 설정이 아닌데도. 피부 표현은 실감나게 표현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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얼굴쪽은 생체조직인건지 주근깨도 있고그렇죠 | 24.05.23 17:1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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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민이 생길 수 있단 얘기에요 ㅎㅎ | 24.05.23 15:2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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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상을 줄이고 표현 넣으란 얘기죠!!!!! | 24.05.23 16:05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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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 난 왜 이해를 못하는가 ㅠ 이해력 부족! | 24.05.23 16:41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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