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히트 러쉬후 다른 레기온을 사용 할 수 있다.
히트 러쉬를 사용하면 레기온의 체인이 풀리면서 적을 호밍하여 자동 공격합니다.
그 사이에 플레이어는 다른 레기온을 활용하여 전투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다른 레기온으로 다시 히트러쉬를 사용하면, 기존에 호밍중이던 레기온이 사라지니 주의하셔야합니다.
2. 등급을 높게 받기 위해서는 전투 시간보다 많은 행동들이 중요하다
저는 스피드런처럼 빨리 깨는게 중요하다고 생각했는데 한 전투에 5분을 넘겨도 많은 행동을 했다면 s+가 나옵니다.
대신 많은적을 묶거나 다양한 스킬을 사용하여 점수 자체를 높이는게 중요합니다.
그리고 아무리 죽어도 전투 평가 자체에 큰 영향을 주는거 같지 않습니다.
3. 이게임은 MP가 없습니다. 스킬 마음껏 쓰세요.
스킬을 많이 사용하여 점수를 올리는건 2번에 부합하는 행동이죠.
MP라는 코스트가 없기 때문에 쿨타임만 지나면 무리없이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래 걸린다고 등급에 큰 영향을 주는 것도 아니니 레기온을 바꿔가며 마음껏 사용 시면 됩니다.
4. 비스트 레기온은 만능이다.
비스트 레기온은 CC기 [하울링], 빤스런용 [라이딩] + 자동회피, 적절한 딜링이 조합된 만능 레기온입니다.
CC기인 하울링은 사용시 근처의 대부분의 적을 기절상태로 만듭니다.
이를 통해 선빵을 때리거나, 아이템을 먹을 시간을 벌 수 있죠.
비스트 레기온은 L 버튼을 통해 라이딩이 가능합니다. 라이딩은 적들의 공격을 자동으로 회피하는 기능도 있죠.
주인공의 체력이 부족하다면 비스트 레기온으로 도망치면서 다른 레기온 스킬의 쿨타임을 기다리면서
생존하는것도 전략입니다.
게다가 플레이어 무기인 총과 조합이 좋습니다.
비스트 레기온이 앞에서 딜링하는동안 플레이어는 뒤에서 총으로 조금씩 딜을 넣으면 좋습니다,
이 사항은 모든 레기온이 해당되지만, 비스트 레기온이 소닉처럼 구르면서 딜 넣는게 가장 오랬동안 적을 잡아두는것 같습니다.
5. 공중에서 강화 효과를 주는 쉘은 에로 레기온으로 저격하자
이건 너무 당연할 수도있지만 락온으로 위에 있는 쉘들을 잡는데 엄청 힘들었습니다.
아스트랄 체인은 보통 1: 다수의 전투죠, 단순히 저격을하면 다굴당하기 쉽습니다.
이 상황을 피하기위해 다른 레기온을 히트러시를 활용해서 잠시 시간을 벌고, 그 사이에 저격을하면 좀 수월하게 잡을 수 있을겁니다.
이상 위 글은 모두 제 개인적으로 느낀걸 정리한 글입니다.
혹시 다른 추가사항이 있다면 계속 수정하여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혹시 저보다 더 좋은 사용법을 안다면 공유해주세요!
(IP보기클릭)59.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