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전략 모바일게임 '오르페우스 스토리' 정식 서비스 시작

조회수 1645 | 루리웹 | 입력 2014.10.16 (18:37:00)
[기사 본문] ㈜니케아게임즈(대표:이주영)는 자사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전략게임 "오르페우스 스토리"의 정식 서비스를 금일 16일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오르페우스 스토리는 그리스 신화를 배경으로 벌어지는 신들의 전쟁과 얼떨결에 휘말린 주인공의 성장을 그리고 있는 정통 전략 게임으로, 하드코어 한 전략 시뮬레이션 장르의 본래의 게임성을 유지하면서 다양한 시스템을 유기적으로 추가해 기존의 전략 게임의 한계에서 벗어나고자 했다.

가장 눈에 띄는 부분은 게임 내 비주얼 노벨의 요소를 삽입해 스토리를 보강한 것으로, 유저의 선택에 따라 스토리가 바뀌게 된다. 7명의 히로인과 수십 명의 동료가 그리스 신화 속에 자연스럽게 녹아있으며 실제 오르페우스 신화의 내용을 재해석 한 부분 역시 주목해 볼만한 부분이다. 또한 비쥬얼 노벨 시스템을 통해 호감도를 높인 동료를 카드로 획득해 영웅 유닛으로 활용할 수 있는 것도 매우 독특한 시스템 중 하나이다.

지난 FGT와 CBT에 지적되었던 문제점 및 건의 사항을 반영하려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온 ㈜니케아게임즈는. 정식 서비스 오픈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였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오르페우스 스토리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orpheusstory)에서 확인 가능하며, 오르페우스 스토리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오르페우스 스토리"를 검색하여 설치하거나 아래의 링크에서 직접 다운 받아 설치할 수 있다.

data/news15/10m/16/multi/dsadasd01.jpg

data/news15/10m/16/multi/dsadasd02.jpg

data/news15/10m/16/multi/dsadasd03.jpg

김재원 기자   viper8@ruliweb.com
보도자료   press@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오르페우스 스토리

기     종

안드로이드

발 매 일

서비스중

장     르

전략

가     격

제 작 사

㈜니케아게임즈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