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한국 MS Xbox '홀리데이 액션 패키지' 발매

조회수 14223 | 루리웹 | 입력 2004.12.08 (17:01:08)
[기사 본문]  - Xbox 기본 세트(콘솔 1대 + 컨트롤러 1대)에 <헤일로>와 컨트롤러 1개 추가 제공!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오는 12월 10일부터 Xbox 최고의 인기 타이틀 <헤일로(Halo)>와 Xbox 콘솔 1대 및 컨트롤러 2개가 함께 구성된 <홀리데이 액션 패키지(Holiday Action Package)>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헤일로>는 지난 11월 9일 출시 한달 만에 전 세계적으로 500만 개 이상 팔린 Xbox 전용 3차원 1인칭 슈팅 액션 게임 <헤일로2(Halo2)>의 전작으로 2002년 12월 출시 이후 게이머들의 사랑을 꾸준히 받아 온 대작 게임이다. 특히 <헤일로2> 발매와 함께 게이머들 사이에서 다시 인기를 끌고 있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올 겨울 홀리데이 시즌을 맞이해 <헤일로>를 구매하고 싶어도 높은 인기로 인해 시중에서 구매가 힘들었던 게이머들을 위해 관련 패키지를 준비했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Xbox 담당 매니저인 모상필 차장은 “<헤일로 2>의 성공적인 발매와 함께 <헤일로>시리즈를 꾸준히 사랑해 주신 게이머들께 조금이라도 보답하기 위해 이번 홀리데이 액션 패키지를 선보이게 되었다”며, “Xbox 판매를 견인하고 있는 대작 타이틀로서 <헤일로>는 소장 가치가 높은 최고의 액션 대전 게임임을 강조하고 싶다.”고 언급했다.  

이번 액션 패키지에 포함되어 있는 <헤일로>는 국내에 2003년 1월에 출시된 버전으로 완벽한 음성 및 자막 한글화가 되어 있으며 출시 이후 약 2년 동안 전 세계적으로 500만 개 이상 팔린 Xbox 대표 게임 중 하나이다. 

<홀리데이 액션 패키지>의 공식 소비자 가격은 2십 2만 5천원 (부가세 포함)이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Xbox 공식 웹사이트(www.xbox.com/ko-KR)에 추후 공지될 예정이다.

data/news5/12m/08/xb/ee1.JPG

data/news5/12m/08/xb/ee2.JPG





관련게임정보 목록

관련 정보

기     종

Xbox

발 매 일

2004년 12월 10일

장     르

가     격

제 작 사

MS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