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넷이즈게임즈 ‘원스휴먼(Once Human)’, 주요 콘텐츠 스크린샷 공개

조회수 507 | 루리웹 | 입력 2024.05.17 (09:15:20)
[기사 본문]

- 전 세계 1,200만 사전예약 돌파 ‘원스휴먼’, 주요 콘텐츠 스크린샷 공개

- 색다르게 풀어낸 플레이 방식으로 높은 몰입도와 게임 플레이 타당성 제시

- 3분기 내 한국 서버 구축 계획…사전예약자 한정 특별 보상 제공 


넷이즈게임즈(나스닥 상장 코드: NTES, 홍콩 증권거래소 상장 코드: 9999)의 글로벌 기대작 ‘원스휴먼(Once Human)’이 주요 콘텐츠 스크린샷을 공개한다고 17일 밝혔다. 


‘원스휴먼’은 전 세계 사전예약자 1,200만 명을 끌어들이며 출시 전부터 흥행 조짐을 보이고 있는 글로벌 기대작이다. 호기심을 자극하는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계관과 기이한 괴생물체, 혼자서도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방대한 콘텐츠, 차별화된 PvP 경쟁 콘텐츠는 각국의 게이머로부터 큰 관심을 얻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원스휴먼’의 스크린샷에서는 여타 동종 장르 게임들과 비슷해 보이는 플레이 방식도, 다양한 요소들을 가미하여, 색다르게 풀어낸 점을 확인할 수 있다. 


게임 속 궁극적인 목표인 ‘생존’을 위해, 이 게임은 다양한 장치로 이용자에게 ‘모험’의 목적을 제시하고 있다. 가령, 몸은 일반 인간보다 훨씬 강하지만 음식과 물이 없으면 오래 버틸 수 없도록 설정하여, 이용자로부터 ‘생존’에 더욱 깊게 몰두하게 한다던 지, 적을 방어하기 위한 정착지 설치는 채집과 수집 등의 모험 요소를 필연적으로 즐길 수 있게 설계해 뒀다. 


RPG 장르에서 필수 요소로 손꼽히는 ‘파밍’ 역시, 숙제처럼 일부 던전에서 특정한 아이템이 드랍 되지 않는다. 타 이용자로부터 뺏을 수도, 독소에 노출된 재료를 피해 채집하거나 조리할 수도, 정착지에서 도구를 만들 수도 있게 하여, 파밍의 재미와 타당성을 부여했다. 


멀티플레이에 있어서는 경쟁을 극대화하는 형태로 재미를 더했다. 경쟁이 가능한 특정 지역에서는 타 플레이어를 공격하고, 자원을 약탈하는 것에 강제로 참여하게 하는 한편, 파티 플레이에서는 ‘혼돈’ 상태인 이용자들 간의 파티 및 공격만 가능하도록 했다. 즉, PvP를 선호하는 이용자는 더욱 치열한 경쟁을 즐길 수 있고, PvE를 선호하는 이용자는 경쟁으로 인한 피해를 입지 않게 된다. 


익숙하지만 새로움으로 무장한 ‘원스휴먼’은 모바일과 PC 호환 플레이가 가능하며, 올 3분기까지 한국 유저를 위한 한글화 적용 및 한국 지역 전용 서버를 구축할 계획이다. 해당 지역 서버 내, 모든 개별 서버는 약 4천 명의 동시 접속 플레이를 지원한다. 


출시 전까지 진행하는 사전예약에서는 사전예약자를 대상으로 특별 보상을 제공할 예정이다.

 

홈페이지 : https://oncehuman.onelink.me/0Y6K/mediaKR

 

img/24/05/17/18f83e5ecabafd4.jpg

 

img/24/05/17/18f83e5aa2fafd4.jpg

  

img/24/05/17/18f83e5ab6aafd4.jpg

  

img/24/05/17/18f83e5ac9dafd4.jpg

  

img/24/05/17/18f83e5adb9afd4.jpg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원스휴먼(Once Human)

기     종

PC/아이폰/안드로이드

발 매 일

장     르

가     격

제 작 사

넷이즈게임즈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