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넷마블 ‘세븐나이츠 키우기’, 신규 레전드 영웅 (구)사황 ‘카르마’ 등 업데이트

조회수 487 | 루리웹 | 입력 2024.04.18 (13:36:22)
[기사 본문]

- 방어형 영웅 카르마, 아군의 생존력과 화력 동시에 강화시키는 역할 수행

- 30vs30 PvP 콘텐츠 ‘길드전’ 업데이트… 신규 성장 콘텐츠 ‘엠블럼’ 강화 재화 보상으로 지급

- 신규 영웅 ‘아멜리아’, ‘세일럼 챌린저 패스’, ‘스페셜 던전 보스 거대 거미’ 등 추가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세븐나이츠 키우기>(개발사 넷마블넥서스)에 신규 레전드 영웅 (구)사황 ‘카르마’를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img/24/04/18/18eef7da50fafd4.jpg


‘카르마는’ 방어형 영웅으로 아군의 생존력과 화력을 동시에 강화시키는 역할을 수행한다. 액티브 스킬을 통해 아군에게 자신의 최대 생명력 일정 비율만큼 실드를 제공하고 적에게는 ‘업보’ 디버프를 부여한다. 또한 치명타 공격 시 아군에게 ‘절망의 신선’ 버프를 제공하며, 해당 버프 효과를 받는 동안 ‘업보’ 디버프에 걸린 대상을 공격 시 최종 피해량이 증가한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콘텐츠 ‘길드전’이 추가됐다. 길드와 길드간의 PvP 콘텐츠로 진영에 배치된 상대 길드원과 30vs30 전투를 통해 종료 시점까지 더 많은 파괴 점수를 획득하는 길드가 승리한다. 최소 20명 이상의 길드원으로 구성된 길드만 참여 가능하며, 보상으로 신규 성장 콘텐츠인 ‘엠블럼’의 강화 재화 ‘명예의 증표’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길드 콘텐츠 플레이로 획득한 길드 포인트로 획득 가능한 레이첼 레전드 코스튬이 추가됐다. 


이 밖에도 ▲신규 레전드 영웅 ‘아멜리아’ ▲13601~14400 스테이지 ▲레전드 영웅 ‘세일럼’을 획득할 수 있는 ‘세일럼 챌린저 패스’ ▲스페셜 던전 보스 거대 거미 등이 업데이트됐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레전드 영웅 세일럼, 타라, 노아를 비롯한 각종 성장재화를 교환할 수 있는 ‘활기찬 마법사들의 카니발 이벤트’가 오는 5월 1일까지 열린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카르마’, ‘아멜리아’, ‘자하라’, ‘나타’의 픽업 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세븐나이츠 키우기>는 지난 2014년 출시해 글로벌 6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넷마블의 대표 IP <세븐나이츠>를 기반으로 개발된 방치형 RPG로 ‘저용량’, ‘저사양’, ‘쉬운 게임성’을 전면에 내세운 것이 특징이다. 이용자들은 원작의 숨겨진 이야기로 확장된 세계관을 경험할 수 있으며, 귀여운 SD 캐릭터로 재탄생한 <세븐나이츠>의 영웅들을 수집하고 육성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세븐나이츠 키우기

기     종

아이폰/안드로이드

발 매 일

서비스중

장     르

모바일 육성 롤플레잉 게임

가     격

제 작 사

넷마블넥서스, 넷마블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