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하스스톤’ 차기 확장팩, ‘위즈뱅의 장난감 공방’ 3월 20일 (수) 출시 예정

조회수 2180 | 루리웹 | 입력 2024.02.14 (15:50:59)
[기사 본문]

- 기상천외한 재미 넘치는 선술집의 장난감 상자 선보여

- 하스스톤의 10년 역사를 바탕으로 새롭게 해석한 카드 등 145종의 신규 카드 소개

- 플레이어가 직접 선택해서 제작 가능한 2단 합체 질리악스 3000 등 재미 요소 담아내

- 오늘부터 예약 구매 가능

 

img/24/02/14/18da66066f6afd4.jpg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의 무료 디지털 카드 게임 하스스톤(Hearthstone)이 차기 확장팩 ‘위즈뱅의 장난감 공방(Whizbang’s Workshop)’을 오늘 공개했다.


하스스톤의 새로운 정규력 페가수스의 해(Year of the Pegasus)에서 선보이는 첫 확장팩인 위즈뱅의 장난감 공방은 오는 3월 20일(한국 시간 기준) 출시 예정으로 천재 발명가이자 장난감 제작자인 위즈뱅이 마법 같은 공방의 문을 활짝 열고 아제로스의 모두를 초대, 플레이어가 직접 제작할 수 있는 2단 합체 질리악스 3000(Zilliax 3000 Deluxe)과 신규 키워드 미니미(Miniaturize), 그리고 하스스톤을 대표하는 추억 속 캐릭터를 포함하는 145종의 신규 카드를 함께 선보인다. 오늘 예약 구매가 시작된 위즈뱅의 장난감 공방에서는 다음 내용들을 만나볼 수 있다.

 

 

- 위즈뱅의 장난감 공방 소개


하스스톤을 대표하는 추억 속의 캐릭터들: 위즈뱅의 작품들은 하스스톤의 엉뚱하고 기상천외한 10년 역사를 바탕으로 제작되었으며, 그의 공방은 익숙한 얼굴과 하스스톤의 과거에서 출발한 메커니즘을 새롭게 해석한 카드로 가득하다.


2단 합체 질리악스 3000: 원하는 카드를 찾을 수 없다면, 직접 만들 수도 있다. 2단 합체 질리악스 3000은 모든 요소를 마음대로 선택할 수 있는 카드로 덱 구성 단계에서 질리악스 모듈 2개를 선택하면 그 비용과 능력치, 효과가 합쳐져 자신의 취향에 꼭 맞는 질리악스를 만들 수 있다. 그 후 외형을 선택해 질리악스를 완성할 수 있다.

 

신규 키워드 - 미니미: 위즈뱅의 작품들 중에는 ‘미니미’ 버전이 포함된 카드가 있다. 미니미 능력이 있는 카드를 내면, 해당 카드와 모양은 같지만 마나가 1, 능력치가 1/1인 카드의 복사본을 얻을 수 있다. 속도감을 내기 위해 미니 버전을 바로 내거나, 잠시 아껴 두었다 때가 되었을 때 이용해 저렴하면서 강력한 효과를 노릴 수도 있다.


예술가 콜리페로(Colifero the Artist) 보상: 위즈뱅의 장난감 공방에 포함되는 재능 있는 예술가 카드 중 하나인 콜리페로에게는, 뽑은 카드의 초상을 그려 전장에 있는 하수인들에게 특수 효과로 부여하는 능력이 있다. 로그인 시 이 전설 하수인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3월 변칙 시즌: 약 한 달 동안 변칙전에서는 하스스톤의 역사를 만날 수 있다. 3월 2일에는 오리지널만 로테이션에 포함되며, 3월 3일에는 하스스톤에 처음으로 카드를 추가했던 낙스라마스의 저주가 카드 목록에 추가된다. 또 3월 4일에는 고블린 대 노움이 추가되고 그 후로도 매일 다음 카드 확장팩이 추가되어, 하스스톤의 역사를 처음부터 끝까지 빠른 속도로 돌아볼 수 있다.


 

- 장난감 가득 한 묶음 상품 소개

 

위즈뱅의 장난감 공방 대형 묶음 상품(96,000원)에는 카드 팩 80개, 황금 카드 팩 10개, 무작위 간판 전설 카드 1장, 무작위 황금 전설 카드 1장, 해적 패치스 도적 영웅 스킨, 해적 패치스 카드 뒷면, 사전 체험 특급 카드인 잠자는 복도 벌레 2장이 포함되어 있다. 위즈뱅의 장난감 공방 묶음 상품(60,000원)에는 카드 팩 60개, 무작위 전설 카드 2장, 해적 패치스 카드 뒷면, 사전 체험 특급 카드인 잠자는 복도 벌레 2장이 포함됐다.


 

하스스톤의 차기 확장팩 위즈뱅의 장난감 공방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하스스톤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자료는 프레스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img/24/02/14/18da661917aafd4.jpg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하스스톤(Hearthstone®)

기     종

PC/아이폰/안드로이드

발 매 일

서비스중

장     르

디지털 카드 게임

가     격

제 작 사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기     타







댓글

목록보기

댓글 | 1
1
 댓글


(IP보기클릭)211.168.***.***

초대박 유희왕 짝퉁 게임. 오늘도 듀열 합니다. 오래 하고 싶어요.
24.02.15 00:23


1
 댓글




목록보기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