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온라인’과 SEGA ‘소닉 더 헤지혹’ 콜라보레이션 7일(수) 시작

조회수 2591 | 루리웹 | 입력 2024.02.08 (10:12:33)
[기사 본문]

- 기간 한정 소닉 환상 총서 ‘소닉: Dr. 에그맨의 비밀 기지’ 공개

- 콜라보레이션 기념 이벤트 진행… 링 증정 및 완독 횟수별 특별 보상 선물 


글로벌 게임 기업 그라비티가 7일부터 PC 온라인 MMORPG ‘라그나로크 온라인’과 SEGA ‘소닉 더 헤지혹(이하 소닉)’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그라비티는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오는 3월 6일 점검 전까지 소닉 환상 총서 ‘소닉: Dr. 에그맨의 비밀 기지’를 오픈한다. 소닉 환상 총서는 프론테라 동쪽 도서관에 위치했으며 베이스 레벨 100 이상부터 참여할 수 있다. 환상 총서는 VR-Books에서 제공하는 가상 현실 책 읽기 시스템을 활용한 신개념 도서 시리즈로 작중에서 실제 등장인물이 되어 이야기 속 퀘스트, 던전 등을 체험 가능하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환상 총서는 소닉, 테일즈, 너클즈, 차오와 힘을 합쳐 Dr. 에그맨에게 납치당한 몬스터들을 풀어주고 프론테라로 돌아가는 이야기로 구성했으며 다양한 라그나로크 몬스터들이 Dr. 에그맨에게 세뇌된 상태로 등장한다. 


소닉 환상 총서를 입수하기 위한 퀘스트를 수행하면 환상 총서 완독 기념 카드, 환상 총서 책갈피, 링 등을 획득할 수 있다. 획득한 아이템은 소닉 환상 총서를 1회 이상 클리어한 후 너클즈NPC에게서 소닉 미니미, 테일즈 미니미, Dr. 에그맨 가면 등 보상으로 교환 가능하다. 


이와 함께 2월 11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링 2개를 선물한다. 링은 너클즈NPC를 통해 각종 의상이나 차오의 알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 3월 6일 점검 전까지는 최초 1회 완료 시 환상 총서 소장품 상자 3개, 10회 이상 반복 클리어 시 환상 총서 소장품 상자 10개와 특별 아이템을 증정하며 소닉 환상 총서의 일독 횟수에 따라 보상을 제공한다.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소닉 콜라보레이션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라그나로크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https://ro.gnjoy.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img/24/02/08/18d8645a9deafd4.jpg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라그나로크 온라인

기     종

온라인

발 매 일

서비스중

장     르

PC 온라인 MMORPG

가     격

제 작 사

그라비티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