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아이닉스소프트 ‘칼온라인’ 2023 여름 이벤트, 오늘(11일) 시작

조회수 633 | 루리웹 | 입력 2023.07.11 (18:08:40)
[기사 본문]

㈜아이닉스소프트(대표: 김선구, http://www.kalonline.co.kr)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최초의 한국적 판타지 ‘칼온라인’의 2023 여름 이벤트를 7월 11일부터 25일까지 진행하고 친구 초대 이벤트를  8월 8일까지 진행된다고 밝혔다. 


여름 이벤트 기간 동안 칼온라인에 접속한 모든 유저들에게 직업별 높은 옵션이 추가된 수영복 코스튬을 기본으로 제공한다. 던전을 제외한 전 지역에 수박이 생성되고 이 수박을 깨면 다양한 전투 지원 아이템인 디저트를 획득할 수도 있다.


수박은 깰 때마다 쌓이는 누적 포인트로 이벤트 랭킹에, 수박에서 획득한 여름 티켓은 이벤트 NPC에게 반납하여 티켓 랭킹에 참여할 수 있다.


이 랭킹은 모두 실시간으로 집계되어  경쟁을 통해 순위에 들면 흑마, 화령, 비천 무기를 비롯, 동해의 거북왕 전투 군마, 섹시 섬머 코스튬 등 여러 고급 아이템이 지급된다. 


또한, 2023년 여름 한정판 명품 수영복도 선보인다. 수선도구를 이용하여 일반 등급도 레어로 변경할 수 있고, 획득한 수영복은 신규 가보 리스트에 등록하여 육성에 도움 되는 능력치로 추가할 수 있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진행되는 친구 초대 이벤트는 친구를 초대한 유저와 초대받은 복귀, 신규 유저, 모두에게 다양한 보상이 제공되고 게임 플레이 조건을 달성할 경우 보너스 보상도 추가 지급된다.


특히 복귀하는 유저 보상은 더욱 풍성해졌다. 


㈜아이닉스소프트 관계자는 “2023년 한여름을 맞이하여 칼온라인을 사랑해 주시는 많은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으로 이벤트를 준비했다. 즐겁고, 알차게 게임을 즐겨 주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칼온라인 2023 여름 이벤트>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칼온라인' 공식 홈페이지(http://www.kalonline.co.kr)를 통해서 확인 할 수 있다.

 

img/23/07/11/18944351499afd4.jpg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칼온라인

기     종

온라인

발 매 일

서비스중

장     르

MMORPG

가     격

제 작 사

㈜아이닉스소프트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