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카카오게임즈, ‘패스 오브 엑자일’ 신규 리그 ‘시련’ 출시

조회수 1275 | 루리웹 | 입력 2023.04.07 (15:14:43)
[기사 본문]

- 무기를 강화하는 ‘시련의 대장간’과 ‘거신의 대장간’ 등장

- 4년 만에 돌아오는 ‘엑자일콘’ 기념 이벤트 진행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7일, 자사가 서비스하고 그라인딩 기어 게임즈(대표 크리스 윌슨, Chris Wilson)가 개발한 핵 앤 슬래시 PC 온라인 게임 ‘패스 오브 엑자일(이하 POE)’의 신규 리그, ‘시련’을 8일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img/23/04/07/1875a59eb9eafd4.jpg

 

신규 리그 ‘시련’에서 이용자는 각 지역에 위치한 ‘시련의 대장간’을 찾아 자신의 무기에 고대 거신들의 힘을 주입할 수 있다. 무기에 강력한 패시브 스킬 트리를 부여하는 동안 주변에 용암이 흐르며 혹독한 인카운터와 마주해 치열한 사투를 벌여야 한다. 힘을 오래 주입할수록 더 많은 몬스터가 합쳐진 강력한 적이 등장하며, 전투 난이도와 보상은 이용자가 직접 조절 가능하다. 


‘시련’ 리그의 엔드 게임은 ‘거신의 대장간’에서 진행된다. 이용자는 무기를 녹이고 해당 무기에 부여된 시련 패시브 트리를 다른 무기의 트리와 융합할 수 있다. 무작위 업/다운그레이드 및 변경 내용을 통합할 수 있고, 결과를 예측할 수 없는 만큼 강력한 스킬 트리를 적용할 수 있어 많은 이용자의 도전이 예상된다. 


이외에도 ▲아틀라스 패시브 트리 신규 노드 추가 ▲신규 고유 아이템과 바알 스킬 젬 추가 ▲ 신규 점술카드 추가 및 기존 점술카드 1개 개편이 예정되어 있다. 아울러 사보추어와 패스파인더 전직 클래스도 개편이 이루어져 더욱 다채로운 전투를 즐길 수 있다. 


4년 만에 돌아오는 ‘엑자일콘(EXILECON)’을 기념한 사전 이벤트도 진행한다. 8일부터 5월 7일까지 30일 간 일정 레벨 이상을 달성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경품 및 엑자일콘 VIP 티켓을 포함한 패키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엑자일콘은 ‘POE’ 팬들을 위한 대규모 행사로, 지난 2019년에 처음 개최되어 신규 확장팩 소식을 포함한 다양한 정보를 공개한 바 있다. 올해 엑자일콘은 오는 7월 29일부터 30일까지 그라인딩 기어 게임즈가 위치한 뉴질랜드 오클랜드에서 진행된다.


‘POE’의 신규 리그 ‘시련’에 관한 상세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POE’ 공식 카카오톡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PoE’ 공식 사이트 - https://poe.game.daum.net/

‘PoE’ 공식 카카오톡 채널 - https://pf.kakao.com/_xoxjIqK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패스 오브 엑자일(Path of Exile)

기     종

온라인

발 매 일

서비스중

장     르

MMORPG

가     격

제 작 사

그라인딩 기어 게임즈, ㈜카카오게임즈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