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네오위즈 ‘슬러거’, 지난 달 11월 30일(수)부터 빅리그 ‘최지만’ 선수 친필 사인볼 증정 이벤트 중

조회수 434 | 루리웹 | 입력 2022.12.15 (13:16:30)
[기사 본문]

- 하루 3경기 진행 시 추첨 통해 최지만 선수가 직접 사인한 야구공 증정

- 공식 SNS 채널 팔로우 및 이벤트 페이지 좋아요 이벤트도 열려


(주)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가 서비스 중인 온라인 야구 게임 ‘슬러거’가 최지만 선수의 사인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최지만 선수 친필 사인볼 응모 이벤트는 슬러거를 즐기는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게임에 접속 후 1일 3회 이상 경기를 진행하면 ‘이벤트 응모권’ 1개와 함께 ‘지정석 티켓’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오는 29일까지 매일 응모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사인볼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2023년 1월 2일 발표된다. 


같은 기간, SNS 팔로우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슬러거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https://www.instagram.com/p/ClkO3mGPGOM)을 팔로우하고, 해당 이벤트 게시글에 좋아요를 누르면 참여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5명을 선정하여 최지만 선수의 친필 사인볼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한편, 최지만 선수는 지난 9월 슬러거 내 최상위 등급인 ‘해외파’ 타자로 출시됐다. 파워 및 정확도가 뛰어나며, 해결사 본능의 우완킬러 특성을 자랑하는 ‘지맨(지만의 영어식 발음)’을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최지만 선수 친필 사인볼 응모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슬러거 공식 홈페이지(https://slugger.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img/22/12/15/18513fe7f9eafd4.jpg

 

img/22/12/15/18513fe8167afd4.jpg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슬러거

기     종

온라인

발 매 일

서비스중

장     르

온라인 야구 게임

가     격

제 작 사

㈜네오위즈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