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코다샵, ‘디아블로 이모탈’ 신규 도입 중… ‘영원의 보주’ 구매 서비스 제공

조회수 1495 | 루리웹 | 입력 2022.09.05 (09:21:25)
[기사 본문]

- 코다샵, 신규 게임리스트에 ‘디아블로 이모탈’ 추가 …. 국내 유저에 인게임 아이템 ‘영원의 보주’ 충전 서비스 제공

- 디아블로 이모탈, 디아블로 시리즈 최초 MMOARPG 신작 … 색다른 소셜 게이밍 경험 선사

- 코다샵, 카카오페이 및 토스 등 국내 인기 결제 방식 제공 … 플레이어들의 간편한 게임 경험 지원할 것 


전 세계 수백만 게이머가 선택한 디지털 콘텐츠 결제를 위한 웹 플랫폼인 코다샵(Codashop)은 글로벌 멀티플레이어 모바일게임 히트작인 디아블로 이모탈(Diablo® Immortal™)을 지난달 신규 도입했다고 오늘 밝혔다. 국내 플레이어는 코다샵을 통해 디아블로 이모탈 게임에서 다양한 서비스 구매에 사용되는 ‘영원의 보주’를 간편하고 안전하게 충전할 수 있다.  


코다샵은 유저들이 디지털 콘텐츠와 인게임 화폐 및 재화를 구매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전 세계 60개가 넘는 지역에서 1억 명이 넘는 유저들에게 신뢰를 받고 있는 웹 플랫폼이다. 코다샵은 액티비전 블리자드(Activision Blizzard), 일렉트로닉 아츠(Electronic Arts), 호요버스(HoYoverse), 라이엇 게임즈(Riot Games), 텐센트(Tencent) 등 주요 퍼블리셔와 공식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국내 게이머들이 콘텐츠를 편리하고 안전하게 구매하도록 지원함으로써 원활한 게임 업그레이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새로운 경험 제공하는 디아블로의 신작 모바일 게임 ‘디아블로 이모탈’


디아블로 이모탈은 블리자드의 블록버스터 시리즈인 ‘디아블로’의 최신 게임으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와 넷이즈(NetEase)가 공동 개발했다. 디아블로 이모탈은 MMOARPG(대규모 다중 사용자 온라인 액션 롤플레잉 게임) 장르로 플레이어들에게 완전히 새로운 소셜 경험을 제공한다. 플레이어는 야만용사, 성전사, 악마사냥꾼, 수도사, 강령술사, 마법사 등 6개의 직업 중 하나를 선택하여 탐험을 시작할 수 있다. 또한, 최대 8명의 플레이어로 구성된 워밴드(Warband)를 만들거나 최대 100명의 플레이어와 클랜에 가입하여 클랜 업적(Clan Achievements)을 수행할 수 있다. 플레이어들은 함께 전투에 참여하게 되며, 서버 내 최고 플레이어는 영원의 왕관을 획득하여 불멸단의 지도자가 된다. 


또한, 디아블로 이모탈은 게임 내 새로운 구역, 던전, 직업 등 다양한 무료 콘텐츠를 정기적으로 출시하여 플레이들이 앞으로 수년간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코다샵에서 제공하는 혜택


플레이어는 코다샵을 통해 기존 앱 스토어에서 지원하지 않는 다양한 결제 수단을 활용하여 간편하게 인앱 콘텐츠를 구매할 수 있다. 디아블로 이모탈 플레이어는 별도의 코다샵 회원가입 절차 없이 배틀넷(Battle.net) 계정으로 로그인하여 ‘영원의 보주’를 구매하면, 게임 계정에서 아이템을 바로 받아 볼 수 있다. 


코다 페이먼츠 이주연 한국지사장은 “최근 카카오페이, 토스, DCB(통신사결제), 네이버페이, 신용카드결제 등 국내에서 인기 있는 결제 수단을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유저들이 코다샵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프로모션 가격, 캐시백, 경품 혜택을 통해 한층 향상된 게임 경험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코다샵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네이버 블로그 등 코다샵 공식 SNS를 통해 게임 관련 최신 소식, 이벤트 및 할인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자체 게임 토너먼트인 ‘코다샵 글로벌 시리즈’에 관한 소식도 공유하고 있다.

 

img/22/09/05/1830b0595bdafd4.jpg

 

img/22/09/05/1830b0597f8afd4.jpg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관련 정보

기     종

아이폰/안드로이드

발 매 일

장     르

가     격

제 작 사

코다샵(Codashop)

기     타







댓글

목록보기

댓글 | 1
1
 댓글


(IP보기클릭)39.7.***.***

ㅋㅋ 디아블로 이름서 빼면안됨? 중국게다운 이름으로 하지 디어블루 이런걸로다가 ㅋㅋ
22.09.05 10:37


1
 댓글




목록보기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