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액토즈소프트 ‘파이널판타지14’ V5.5 ‘여명의 사투’ 업데이트 실시

조회수 1818 | 루리웹 | 입력 2021.09.15 (10:03:24)
[기사 본문]

- 신규 시나리오, 퀘스트, 인스턴스 던전, 레이드 등 신규 콘텐츠 대거 추가

-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한결같은 모험을 위한 맞춤 혜택’ 이벤트 실시

- 역대 최고 트래픽을 달성하며, 신규 서버 ‘펜리르’를 오픈하는 등 흥행 지속 


액토즈소프트(052790, 대표 구오하이빈)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PC MMORPG '파이널판타지14'에서 V5.5 '여명의 사투'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한결같은 모험을 위한 맞춤 혜택’ 이벤트를 14일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img/21/09/15/17be6fa3bb0afd4.png


V5.0 ‘칠흑의 반역자’의 마지막 대규모 업데이트 V5.5 ‘여명의 사투’를 통해, 신규 시나리오, 신규 주요 퀘스트, 신규 인스턴스 던전 등 신규 콘텐츠를 대거 공개했다. 


먼저, 원초 세계로 귀환한 ‘새벽의 혈맹’이 각지에 출현한 불길한 탑의 정체를 조사하는 이야기를 다룬 신규 시나리오를 공개했다. 해당 시나리오는 신규 주요 퀘스트 ‘결의에 찬 여행길’을 통해 감상 가능하며, 신규 인스턴스 던전 ‘파글단’을 즐길 수 있다. 


더불어 인기 게임 ‘니어: 오토마타’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지속적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연대기 퀘스트 ‘요르하: 어둠의 묵시룩’의 마지막 이야기를 담은 신규 시나리오와 신규 24인 연합 레이드 ‘희망의 포대: 탑’을 공개했다. 


뿐만 아니라, 신규 연대기 퀘스트 ‘웰리트 군사 작전’, 신규 토벌전 ‘다아이아몬드 웨폰 포획작전’, ‘환 리바이어선 토벌전’ 등 신규 콘텐츠를 대거 오픈했다. 


이 밖에도, ‘이슈가르드 부흥’에 ‘창천 운동회’를 선보이고, 자유 탐색을 레벨 70의 던전까지 탐색할 수 있도록 확장했다. 또, 전투 타겟팅 변경, 신규 하우징 가구 및 탈 것, 꼬마친구를 추가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액토즈소프트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한결같은 모험을 위한 맞춤 혜택’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신규 이용자는 기간 제한 없이 60레벨 및 첫 번째 확장팩 ‘창천의 이슈가르드’까지 무료로 즐길 수 있다. 더불어 신규 가입 후 7일간 접속만 해도 ‘꿀빵’, ‘전송망 이용권’ 등 성장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과 ‘헤르메스의 신발’, 탈것 ‘원조 뚱보초코보’, 의상 ‘알라미고 가운’ 등 푸짐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 신규 이용자를 대상으로 ‘30일 정액제 이용권’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직업별 모험록: 홍련편’ 및 ‘홍련의 모험록’ 70레벨 점핑 아이템 2종과 80레벨 장비 세트를 추가로 선물한다. 30일 이상 정액제 상품을 구입한 복귀 이용자에게는 ‘무료 3일 이용권’ 및 80레벨 장비 세트를 지급한다. 


이와 함께 전체 유저를 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파이널판타지14’를 즐기는 유형을 선택하고, 자신의 플레이스타일에 맞는 특정 미션을 클리어해 ‘모험의 징표’를 획득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해당 아이템으로 ‘오케스트리온 악보: Neath Dark Waters (Scions & Sinners)’, ‘송아지 가죽’, ‘MGP 플래티넘 카드’ 등 인기 아이템으로 교환가능 하다. 


한편 한국 서비스 6주년을 맞이한 ‘파이널판타지14’는 높은 작품 완성도와 폭 넓은 무료 체험을 통해 지난 V5.4 ‘또 하나의 미래’ 업데이트 이후 역대 최고 트랙픽을 달성하며, 지난 7일 신규 서버 ‘펜리르’를 오픈했다. 신규 서버에서는 경험치 획득 100% 증가 및 캐릭터 육성을 위한 아이템을 지원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PC MMORPG '파이널판타지14'의 V5.5 '여명의 사투'에 대한 보다 상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www.ff14.co.kr/main)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프로모션 및 이벤트는 특별 페이지(https://www.ff14.co.kr/events/2021/v5_5_Join)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파이널판타지14

기     종

온라인

발 매 일

서비스중

장     르

MMORPG

가     격

제 작 사

액토즈소프트

기     타







댓글

목록보기

댓글 | 2
1
 댓글


(IP보기클릭)121.130.***.***

21.09.15 10:14

(IP보기클릭)121.149.***.***


21.09.16 07:27


1
 댓글




목록보기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