룽투코리아, ‘용의기원’ 신수 스킬 업데이트 실시
- ‘용의기원’ 수혼 콘텐츠에 신규 시스템 ‘신수 스킬’ 업데이트
- 업데이트 기념 특별 출석 이벤트 및 미션 이벤트 진행
룽투코리아가 서비스중인 모바일 액션 판타지 MMORPG’용의기원’이 신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용의기원’만의 특색있는 콘텐츠인 ‘수혼’에 ‘신수 스킬’을 업데이트 했다. ‘신수 스킬’을 활성화하면 효과가 적용되며 ‘수혼’을 더욱 강화하고 전투력을 높여준다.
‘신수 스킬’은 ‘수혼’의 속성을 증가시키는 ‘신수 위엄’, ‘수혼 장비’의 속성을 증가시키는 ‘신수 축복’ 마지막으로 ‘수혼 스킬 레벨’을 업그레이드 시켜주는 ‘신수 영역’이라는 활성화 효과를 가지고 있다.
또한 업데이트된 ‘신수 스킬’과 더불어 유저들의 성장에 강력함을 더해줄 ‘23급 장비’도 추가됐다. 추가된 ‘23급 장비’는 다양한 보스를 처치하여 획득 가능하며, 이후 장비 수집 및 각성 시스템을 통해 추가 효과를 활성화하거나 장비 합성을 통해 더욱 높은 등급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유저들의 긴장감 넘치는 플레이를 위하여 개인보스, 세계보스, 보스의 집과 심연비경 보스가 확장되며, ‘시공균열’의 시공신전 보스도 확장된다.
이외에도 가을을 맞이한 ‘용의기원’은 점검 후부터 9월 23일 까지 14일 간 매일 출석 보상으로 ‘귀속금화’, ‘장비’, ‘특급 성장 아이템’ 등을 획득할 수 있으며, 모든 유저가 참여해 ‘동료 및 장비 뽑기권’, ‘특급 보물지도’ 등 특별 아이템을 획득 가능한 ‘미션 이벤트’도 진행한다.
‘용의기원’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그리고 갤럭시 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즐길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용의기원’ 공식카페(https://cafe.naver.com/longtuorigin)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