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조이시티, ‘프리스타일’ 신규 캐릭터 ‘에이다’ 업데이트 실시

조회수 694 | 루리웹 | 입력 2021.02.09 (13:33:15)
[기사 본문]

- 신규 캐릭터 ‘에이다’, 캐릭터 생성 시 모든 스킬과 프리스타일 지급

- 설날 맞이 이벤트, 최대 20만원 상당의 혜택 제공

- 접속 기간과 경기 진행 수에 따라 다양한 보상 마련

 

img/21/02/09/177851051ffafd4.jpg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자사가 개발한 온라인 농구 게임 ‘프리스타일’에 신규 캐릭터 ‘에이다’를 업데이트 했다고 9일 밝혔다.


‘에이다’는 프로젝트 아테나 팀의 1차 캐릭터인 사이버고스트X해커라는 콘셉트를 가진 캐릭터로, 캐릭터 생성 시 모든 스킬과 프리스타일이 지급된다.


특히, 변신 전후 사용 가능한 12종의 모션과 변신 후 포지션 별로 적용되는 스킬과 프리스타일 3종을 강화시킬 수 있으며, 추가 선택 능력치 +6과 30종의 보조 능력치 중에 2종을 선택하여 추가로 부여 받을 수 있다.


조이시티는 에이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에이다의 14일간 약속’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동안 1경기 혹은 10경기 후 다음날 게임에 접속하면 플래티넘 플러스 카드 이용권, 스페셜 팀 포텐카드(ALL/S)가 지급된다. 또한 5일 누적 10경기 진행 시 인게임 아이템을 추가로 얻을 수 있다.


더불어 설날을 맞이해 최대 20만원 상당의 혜택이 주어지는 ‘황금향 파이프 라인’ 이벤트가 2월 24일까지 개최된다. 경기 종료 후 붉은 파이프와 푸른 파이프를 작동 시키면 황금 파이프의 게이지가 올라가는데, 황금 파이프에서는 최고급 보상을 더 높은 확률로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이 밖에도 접속 기간과 경기 진행 수에 따라 VIP+/스페셜 팀 포텐카드(ALL/A), 완전한 일반 상자열쇠 30개 등 보상이 제공되는 ‘황금 금고를 지켜라’ 이벤트가 2월 24일까지 열린다.


‘프리스타일’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프리스타일

기     종

온라인

발 매 일

서비스중

장     르

온라인 스포츠 게임

가     격

제 작 사

조이시티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