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소리샵, 포터블 DAC/헤드폰 앰프 ‘휴고2(Hugo2)’ 할인 이벤트 진행

조회수 2405 | 루리웹 | 입력 2020.10.28 (09:42:46)
[기사 본문]

- 더욱 발전된 설계와 새로운 기술력이 들려주는 비교 불가한 사운드

- 10월 27일부터 11월 8일까지 25% 할인과 함께 가죽 케이스 증정

 

img/20/10/28/1756ca72d59afd4.jpg

[코드 일렉트로닉스] DAC/헤드폰 앰프 ‘휴고2(Hugo2)’ (사진제공=셰에라자드)

 

 

프리미엄 이어폰/헤드폰과 오디오를 전문으로 수입하는 (주)소리샵(대표 최관식, sorishop.com)이 지난 27일 영국 하이엔드 오디오 브랜드 ‘Chord Electronics(코드 일렉트로닉스)’ 공식 디스트리뷰터로 선정된 것을 기념하여 헤드폰 앰프/DAC ‘휴고2(Hugo2)’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코드 일렉트로닉스는 항공 전자 공학에서 채용한 고주파 전원장치, FPGA를 이용한 디지털 프로세싱 첨단 기술의 선구자로, 영국의 공영방송국 BBC, 스타워즈를 제작하는 스카이워커 등 세계 최정상 프로 스튜디오들과 전속 계약을 맺고 있는 브랜드이다.


‘휴고2’는 출시 후 전 세계 각종 상을 석권했던 휴고(Hugo)의 후속 기종으로 독점적인 DAC 기술과 WTA(Watts Transient Aligned)필터를 탑재한 최첨단 기능의 휴대용 DAC/헤드폰 앰프이다. 

 

모조와 동일한 Xilinx Artix-7 FPGA 프로세서를 탑재하였으며, 헤드폰 및 일반적인 오디오 시스템과 호환되며 다양한 라인 레벨 출력 및 리모트 컨트롤 제공을 통해 데스크탑 시스템에서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코드 일렉트로닉스에서는 신호에 따라 잡음이 증가하거나 감소하는 현상인 ‘노이즈 플로어 변조’를 최소화 시키고자 매우 낮은 변조 레벨을 지닌 펄스 어레이 DAC 설계와 개선된 DSD 필터를 채택하여 ‘휴고2’를 설계함으로써 노이즈 및 왜곡으로 인한 문제를 제거하여 보다 자연스러운 사운드를 표현해낸다.

 

img/20/10/28/1756ca792c3afd4.jpg

[코드 일렉트로닉스] DAC/헤드폰 앰프 ‘휴고2(Hugo2)’ (사진제공=셰에라자드)

 


‘휴고2’는 헤드폰 단자 6.5mm/3.5mm 각 1개씩과 라인 출력용 RCA 단자를 가지고 있으며 HD USB, Optical, Coaxial, 블루투스 총 4개의 입력 장치를 지원하고 있다. 디지털 음원은 최대 PCM 32bit/768kHz 및 DSD512의 초고해상도까지 폭넓게 지원하며 4기능 디지털 스위치 필터를 탑재해 통해 주파수를 조절하여 따뜻하고 부드럽거나 선명하고 뚜렷한 사운드를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설정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휴고’2는 발전된 바이노럴 오디오 연구를 기반으로 한 3가지 크로스피트 작동 모드를 지원하여 헤드폰과 사용 시 스피커로 음악을 감상하는 듯한 효과를 제공한다.


소리샵은 10월 27일(화)부터 11월 8일(일)까지 구매 고객 대상으로 ‘휴고2’의 정식 출시 가격인299만원 보다 25% 할인된 224만원에 판매하며 가죽 케이스도 함께 제공한다. 할인 프로모션이 종료된 뒤에는 셰에라자드 멤버십 혜택을 통해 1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제품 관련 문의는 공식 수입원인 소리샵을 통해 진행되며 구매 및 청음은 서울 청담에 위치한 프리미엄 청음샵 셰에라자드에서 가능하다. 

 

 

유동식 기자 press@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관련 정보

기     종

PC

발 매 일

장     르

가     격

제 작 사

(주)소리샵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