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트위치, 리그오브레전드 2020 월드 챔피언십 지원 프로모션

조회수 938 | 루리웹 | 입력 2020.10.08 (09:39:34)
[기사 본문]

- 공식 채널 구독하면 한국 진출팀, LCK 이모티콘 증정… 광고 없이 시청하고 재미있게 응원하고

- 라이엇 게임즈 계정 연동하고 생중계 시청하면 드롭스 아이템 획득 기회도 주어져 


트위치 코리아가 리그오브레전드 2020 월드 챔피언십을 더욱 재미있고 알차게 즐기도록 지원한다. 리그오브레전드 2020 월드 챔피언십의 한국 진출팀 경기는 라이엇게임즈 공식 채널인 LCK_Korea(www.twitch.tv/lck_korea) 채널에서 실시간 중계된다.

 

img/20/10/08/17505a5cc9bafd4.png


리그오브레전드 2020 월드 챔피언십 기간 중 LCK_Korea 채널을 구독하면 한국 진출팀 DRX, 담원, 젠지(Gen.G) 로고와 LCK로고로 특별히 구성된 구독자 전용 이모티콘을 받을 수 있다. 올해 16강 그룹 스테이지 1라운드에서 담원이 3승을, DRX와 젠지 e스포츠가 각 2승 1패를 기록하며 선두를 달리고 있어, 트위치에서 이모티콘으로 세 팀을 응원하며 경기를 시청하는 재미가 쏠쏠할 것으로 기대된다. 구독 후에는 광고 없이 경기를 시청할 수 있고, 슬로우모드 영향 없이 채팅을 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슬로우모드란 채팅창에 코멘트 입력 후 다음 코멘트를 다시 입력하기까지 일정 시간 기다려야 하는 모드로, 현재 LCK_Korea 채널의 슬로우모드 대기 시간은 120초다. 


10월 31일 결승전까지 드롭스 이벤트도 진행한다. 트위치와 라이엇 게임즈 계정을 연동하고 LCK_Korea 채널에서 리그오브레전드 2020 월드 챔피언십 생방송을 시청하면 무작위로 제공되는 드롭스 아이템을 획득할 기회도 생긴다. 받은 드롭스는 인벤토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관련 정보

기     종

온라인/트위치

발 매 일

장     르

가     격

제 작 사

트위치 코리아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