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알파스캔, ‘스파이 지니어스’ 영화 예매권 및 기프트박스 증정 행사 진행

조회수 640 | 루리웹 | 입력 2020.01.15 (11:49:04)
[기사 본문]

(주)알파스캔이 세계적인 영화사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와 파트너쉽을 맺고 영화 <스파이 지니어스>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1월 22일 개봉을 앞둔 <스파이 지니어스>는 잘나가는 슈퍼 스파이에서 한순간에 새가 된 스파이 랜스(윌 스미스)와 별난 상상력의 ‘새’가슴 지니어스 월터(톰 홀랜드)가 세상을 구하기 위해 극한의 팀플레이를 펼치는 스파이 액션 영화다. 


알파스캔은 영화 <스파이 지니어스>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1월 13일부터 2월 11일까지 오픈마켓,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하이마트, 신세계, 알파스캔스토어에서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모델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스포츠 가방과 모니터 커버, 모니터 캐리백, 라이트닝 마우스 패드 등 AOC x 스파이 지니어스 굿즈가 포함된 기프트 박스를 증정한다. 또한 상품 구매 후 구매사이트에 포토 상품평을 등록하면 스파이 지니어스 예매권을 1인당 2매 증정한다. 


행사 모델은 총 6개로 알파스캔 AOC의 게이밍 라인업 중 베스트셀러인 G1시리즈의 CQ32G1, C32G1, C27G1, C24G1과 2020년 신제품으로 최근에 발표된 G2시리즈의 27G2, 24G2다. 24G2와 27G2는 IPS 평면 패널에 AMD 프리싱크 및 G-Sync 완벽 호환, 144Hz, 게임모드, 게임컬러, 조준선, 로우인풋렉, 섀도우컨트롤, 프레임카운터, MBR 등 현존 게이밍 모니터 중 가장 다양한 게이밍 특화 기능을 제공하여 게임을 즐기면서 동시에 승률도 올릴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게이밍 감각에 걸맞는 고급 다기능 스탠드가 기본 장착되어 게이머 환경에 따라 높이, 각도 등을 자유자재로 셋팅할 수 있다. 


알파스캔 측은 “그동안 알파스캔이 진행해 온 영화 콜라보레이션 행사에 많은 고객들께서 긍정적인 피드백을 보내 주셨다”고 말하며, “이번 알파스캔 AOC의 게이밍 모니터와 <스파이 지니어스>의 특별한 만남을 더욱 많은 고객 분들이 즐겨 주시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알파스캔 페이스북 (www.facebook.com/alphascanmonitor)에서는 영화 관련 최신 소식과 이야기는 물론 다양한 이벤트를 계속해서 만나볼 수 있다.  

 

img/20/01/15/16fa719f7b1afd4.jpg

 

 

유동식 기자 press@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관련 정보

기     종

PC

발 매 일

장     르

가     격

제 작 사

(주)알파스캔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