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알파스캔, 필립스 275E1 QHD 모니터 출시기념 할인 행사 진행

조회수 900 | 루리웹 | 입력 2019.12.12 (10:16:02)
[기사 본문]

알파스캔이 필립스 27인치 QHD 모니터 신제품 ‘275E1 QHD 프리싱크 75 시력보호’ 출시 기념 행사를 진행한다.  


12월 10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3만원 할인혜택을 제공해 299,000원에 구매할 수 있고,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무료배송혜택과 필립스 장패드를 증정한다. 또한 구매 후 사진 3장 이상이 포함된 100자 이상의 포토 상품평을 오픈마켓에 남기면 문화상품권 5천원, 블로그에 올리면 문화상품권 1만원 추가, 다나와에 올리면 문화상품권 1만원이 또 추가되어, 최대 2만 5천원의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275E1은 QHD 고해상도 IPS 패널에 세련된 외관의 제로베젤 디자인, AMD 프리싱크와 75Hz의 게이밍 기능, 눈 건강을 위한 시력보호 기능 등 뛰어난 제품력을 자랑하는 최고의 가성비 제품이다.

 

275E1은 2560 x 1440 해상도의 고선명 QHD 패널을 장착하여 더 넓은 작업공간에 더 많은 정보를 볼 수 있기 때문에 동시에 여러 개의 창을 열고 하는 고해상도 디자인 등 전문적인 작업시 효율적이다. 최신 IPS 패널로 극단적인 내로우 베젤 디자인을 구현해 동일 사이즈의 다른 제품대비 화면이 더 커진듯한 느낌이 들고, 테두리가 없는 것 같은 시원하고 막힘 없는 화면을 즐길 수 있다. 고급스러운 베젤 마감으로 지문 방지, 눈부심 최소화 효과가 있고 제품의 외관은 분위기를 고급스럽게 살리는 인테리어 제품으로 손색이 없다.


AMD의 프리싱크 기술을 지원하여 어떤 주사율에서도 부드러운 화면으로 더욱 정밀하게 게임을 컨트롤 할 수 있도록 했으며, 75Hz의 프레임수를 구현해 게임의 빠른 화면과 움직임도 잔상없이 부드럽고 섬세하게 보여준다. 또한 SmartImageGAME 기능으로 FPS, Racing, RTS, 게이머 1 등 5가지의 게임 모드를 제공해 게임 장르에 따라 최적화된 화면 설정을 간편하게 설정할 수 있다.


DP를 포함해 HDMI, D-sub 단자를 제공하며, 오디오 아웃 단자가 있어 외장 스피커를 연결하거나 이어폰/헤드폰으로도 사운드를 출력할 수 있다. 또한 100mm x 100mm 표준 규격의 베사홀이 있어 사용환경에 따라 벽걸이 또는 암 장착이 가능하고, 다기능 스탠드를 장착할 경우 작업 환경에 맞도록 높낮이 조절, 피봇, 스위블, 틸트 기능을 이용하여 오랜 작업 시간으로 인한 신체적 긴장을 완화할 수 있다.

 

img/19/12/12/16ef7acb413afd4.jpg

 

 

유동식 기자 press@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관련 정보

기     종

PC

발 매 일

장     르

가     격

제 작 사

알파스캔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