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하스스톤, ‘용의 강림’ 확장팩 소개

조회수 2185 | 루리웹 | 입력 2019.11.02 (07:12:22)
[기사 본문]

img/19/11/02/16e29050ad6afd4.jpg

 

개발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장르 : 전략 카드 게임

플랫폼 : Windows와 Mac PC, Windows와 iOS, Android™ 태블릿 및 iOS와 Android 스마트폰

홈페이지 : www.playhearthstone.com

보도 사이트 : www.blizzard.gamespress.com/Hearthstone

출시일 : 2019년 12월 11일 (수) (이하 한국 시간 기준)



탐험가 연맹과 악의 연합 잔.악.무.도.가 드디어 최후의 공중전을 통해 결전을 벌인다! 


하스스톤의 최신 확장팩 ‘용의 강림(Descent of Dragons™)’은 경탄을 자아내는 공중전이다. 탐험가 연맹(League of Explorers)과 악의 연합 잔.악.무.도(League of E.V.I.L.)가 모래 속에서 발을 빼고 하늘 높이 날아오른다! 하스스톤 사상 처음으로 한 해에 걸쳐 전개되어 온 이야기의 장대한 결말을 장식하는 이 확장팩에는 라팜(Rafaam)의 궁극의 무기이자 모든 용들의 아버지인 갈라크론드(Galakrond)를 비롯, 개틀링 마법봉을 흔드는 것보다 한층 강력한 용의 화력이 담겨 있다. 12월 11일(수), 용의 강림 출시와 동시에 하늘이 비행선과 로켓 추진 기계들로 가득 메워지는 그 날 어느 편에 써서 싸울지, 이제 결정의 시간이 왔다.

 

 

강력한 갈라크론드를 기원하라!


대악당 라팜이 아제로스에 갈라크론드를 풀어놓았다! 악의 연합 잔.악.무.도. 다섯 가지 직업(주술사, 도적, 사제, 전사 및 흑마법사)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갈라크론드는 새로운 비용 7짜리 영웅 카드로 5가지 종류로 등장한다. 이교도 하수인과 주문들이 가진 새로운 키워드 기원(Invoke)은 갈라크론드가 가진 영웅 능력의 효과를 발동시킨다. 기원을 여러 차례 반복함으로써 갈라크론드를 더욱 강력한 두 가지 형태로 업그레이드할 수도 있다. 하스스톤에 로그인하면 다섯 가지 갈라크론드 영웅 교체 카드가 모두 무료로 증정된다.

 

 

일 년 치 용들을 확장팩 하나로


용의 강림에서는 하스스톤 직업당 한 장씩 총 10장의 새로운 전설 용 카드들을 선보인다. 아울러, 용을 손에 들고 있는 경우 추가 보너스를 제공하는 새로운 용 숨결(Dragon Breath) 카드들 역시 각 직업별로 선보여, 용 테마를 한층 돋보이게 한다.

 

 

부가 퀘스트를 달라!


용감무쌍한 드루이드, 사냥꾼, 마법사와 성기사는 새로 선보이는 부가 퀘스트(Sidequest)들을 완료하면 귀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들은 플레이어가 손에 쥐고 시작하는 것은 아니지만 덱 하나에 각각 두 장씩 포함시킬 수 있으며 다른 퀘스트 및 부가 퀘스트와 동시에 진행할 수도 있다!

 

 

묶음 상품이 더 클수록 더 가치가 커지는 법


확장팩 정식 출시 전까지 용의 강림 카드팩을 두 가지 묶음 상품으로 예약 구매할 수 있다. 우선, 용의 강림 묶음 상품에는 무작위 용의 강림 황금 전설 카드 한 장과 부서지는 세계(Shattering) 카드 뒷면, 카드 팩 60개가 포함되며, 더 큼직한 용의 강림 대형 묶음 상품에는 무작위 용의 강림 황금 전설 카드 한 장과 부서지는 세계 카드 뒷면에 더해 새로 선보이는 플레이 가능한 전사 영웅 데스윙(Deathwing)과 카드 팩 100개가 포함된다. 플랫폼에 관계없이 계정당 1회씩만 구매 가능한 두 가지 묶음 상품은 각각 50,000 배틀 코인(PC기준) 및 80,000 배틀 코인(PC 기준)에 판매된다. 아울러, 두 묶음 상품 모두 ‘하스스톤: 전장(Hearthstone: Battlegrounds)’의 사전 체험(Early Access) 기간에 참여할 수 있는 권한을 제공한다.  (별도 소개 자료 참조)


용의 강림에 이어지는 1인 모험(2020년 1월 출시 예정)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내년 초에 발표될 예정이다. 하늘을 향해 ‘시선 고정(!)’하라!  블리즈컨(BlizzCon®)에서 공개될 카드 및 용의 강림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www.descentofdragon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img/19/11/02/16e2949b0c4afd4.jpg

 

img/19/11/02/16e2949b480afd4.jpg

 

img/19/11/02/16e2949b6deafd4.jpg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하스스톤(Hearthstone®)

기     종

온라인/아이폰/안드로이드

발 매 일

서비스 중

장     르

디지털 카드 게임

가     격

제 작 사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