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넥슨, ‘바람의나라’ 여름 ‘갬-성’ 3차 ‘북방의 패자’ 업데이트 실시

조회수 918 | 루리웹 | 입력 2019.08.22 (15:36:15)
[기사 본문]

- 4인 그룹 PvP 콘텐츠 ‘북방의 패자’ 업데이트

- ‘환수’ 레벨업 지원(1+1) ‘환수가 나르샤’ 이벤트 진행

- 8월 29일 4차 ‘환수 모험’ 업데이트 정보 공개 


㈜넥슨(대표 이정헌)은 22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RPG ‘바람의나라’에 여름 ‘갬-성’ 3차 ‘북방의 패자’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오늘 업데이트로 ‘북방대초원’에서 진행되는 4인 그룹 PvP(Player vs Player) 콘텐츠 ‘북방의 패자’를 추가했다. ‘북방의 패자’는 7차 승급자 중 전투력 4만 이상인 캐릭터 4인이 그룹을 맺고 평원의 최강자인 ‘북천황’ 자리를 놓고 전투를 벌이는 콘텐츠다. 


다른 도전자들을 물리치거나 평원에 출몰하는 몬스터를 처치하면 승점을 획득할 수 있다. 또 평원 곳곳에 등장하는 ‘패자의 징표’를 차지하거나, 공지로 안내되는 ‘북방의 축복’ 장소를 5초 이상 점령하면 추가로 승점을 얻을 수 있다. 


승점 순위에 따라 ‘북방성역’으로 이동할 수 있는 ‘성역으로 인도하는 꽃잎’을 지급하고, 획득 점수에 따라 ‘대북방휘장’을 지급한다. ‘북방성역’에서 획득할 수 있는 보상을 모으면 신규 장비인 ‘패자갑옷류’와 ‘패자의왕관’을 조합할 수 있으며, 획득한 ‘대북방휘장’으로 재료아이템을 교환하여 ‘패자황금류’와 ‘진월아검’을 조합할 수 있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8월 22일부터 9월 25일까지 ‘환수’ 레벨업을 지원하는 ‘환수가 나르샤’ 이벤트를 실시한다. ‘환수’ 레벨업 시 1+1 혜택을 제공하고, ‘3~6등급 수련도 올리기 임무’가 면제된다. ‘3~7등급 정령 획득 시 보상을 지급하고, 환수 6등급 99레벨을 달성하면 신규 ‘환수의상’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넥슨은 오는 8월 29일에 ‘갬-성’ 4차 업데이트 ‘환수 모험’을 업데이트 할 예정이다. ‘환수’를 ‘모험’ 보내고 유저의 접속 여부와 상관없이 일정 시간이 지나면 모험이 종료된다. 모험을 통해서 ‘환수 경험치’와 ‘황룡의문양’, ‘불멸정령의보석’ 등 신규 환수 장비 강화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baram.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img/19/08/22/16cb808cab7afd4.jpg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바람의나라

기     종

온라인

발 매 일

서비스 중

장     르

온라인 롤플레잉 게임

가     격

제 작 사

㈜넥슨

기     타







댓글

목록보기

댓글 | 1
1
 댓글


(IP보기클릭)119.197.***.***

한 때 서버에서 그래도 이름좀 날리고 템도 당시 기준 좋은 아이템으로 무장했었는데 요즘 들어가니 도저히 옛날 바람이 아니더군요. 구버전까지는 그렇다 쳐도 딱 환수 시스템 나오기 전까지가 나은듯.. 환수 나오고 PVP가 환수와 핵 매크로 싸움으로 번지면서 누가 좋은 핵 매크로 쓰는지로 게임이 변질되고..각인 강화 나오면서 캐시 과금유도겜으로 바뀌고..요즘에 연섭 제외한 서버는 동접 100명도 안되는것 같음.. 넥슨의 시작인 게임인 만큼 서비스 종료는 하지 않겠지만.. 예전 바람의 나라의 모습은 거의 없다고 보면 됩니다. 1년에 한번쯤 다시 접속하는데 5분 이상 한적이 없네요. 내 10대 시절을 함께한 겜인데 ㅜㅜ
19.08.23 01:25


1
 댓글




목록보기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