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브라보텍, 탁월한 확장성/튜닝 PC 케이스 DEEPCOOL MATREXX 70 ADD-RGB 3F 출시

조회수 920 | 루리웹 | 입력 2019.06.14 (15:25:25)
[기사 본문]

PC 케이스, 쿨링 시스템, 파워 서플라이, 입력장치 및 주변기기 전문 업체 (주)브라보텍 http://bravotec.co.kr)에서 DEEPCOOL MATREXX 70 ADD-RGB 3F PC 케이스의 신규 출시한다고 밝혔다.


DEEPCOOL MATREXX 70 ADD-RGB 3F 모델은 탁월한 설계의 섀시를 기반으로 E-ATX 및 SSI-EEB(305x345mm) 규격까지 호환이 가능하며, 수냉 쿨러 호환성과 고성능 튜닝 RGB LED 팬 쿨러및 시스템이 탑재된 것이 특징이다.


제품 전면은 원터치 오픈이 가능한 강화유리 패널, 측면에는 강화유리와 견고한 패널이 구성되었으며, 하단부 고정 기능을 통해 안전하고 편리하게 탈부착이 가능하다. 강렬한 RGB LED가 파워 서플라이 커버에 탑재되고 자체 내장된 RGB 컨트롤러를 통해 추가 장착하는 팬 쿨러 및 액세서리를 쉽게 동기화 및 제어하거나 메인보드의 SYNC 기능을 연동할 수 있다.


상단은 모든 포트에 LED가 탑재되어 뛰어난 시인성과 추가 튜닝효과를 제공하며, 전원 및 RGB 컨트롤러, HD-AUDIO, USB 3.1 Gen1 및 2.0 포트가 위치하여 편리한 접근성을 제공한다.


내부는 최대 SSI-EEB(305x345mm) 및 E-ATX 이하 규격의 메인보드와 380mm 길이의 그래픽카드, 200mm 길이의 파워 서플라이와 호환된다. 파워 서플라이 커버 기본 구성 및 상단부를 강화유리로 특수 구성하여 그래픽카드에 탑재된 LED의 반사를 통한 추가적인 튜닝 효과를 즐길 수 있으며, SSD 및 HDD 스토리지는 전용 및 겸용 베이를 통해 최대 6개 장착이 가능하다.


또한 170mm 높이의 CPU 쿨러와 최대 9개의 팬 쿨러 장착이 가능하며, 56.5CFM의 풍량으로 뛰어난 쿨링 성능과 튜닝 효과를 제공하는 CF120 RGB PWM 팬쿨러 3개 기본 장착 및 전면과 상단에 280/360mm 수냉 쿨러 라디에이터를 설치할 수 있어 높은 쿨링 퍼포먼스를 기반으로한 하이엔드 게임 시스템 구축에 최적화되었다.


(주)브라보텍 마케팅 담당자는 “DEEPCOOL MATREXX 70 ADD-RGB 3F 모델은 모던한 디자인에 탁월한 확장성과 편의성, 쿨링 퍼포먼스를 가진 RGB 튜닝 케이스로,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img/19/06/14/16b54a97ea0afd4.jpg

 

 

유동식 기자 press@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관련 정보

기     종

PC

발 매 일

장     르

가     격

제 작 사

(주)브라보텍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