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브라보텍, RGB LED 탑재 그래픽카드 보조 쿨러 JONSBO VF-1 아우라 싱크 출시

조회수 813 | 루리웹 | 입력 2017.11.16 (14:46:17)
[기사 본문] PC 케이스, 쿨링 솔루션, 파워 서플라이, 입력장치 및 주변기기 전문 업체 ㈜브라보텍(http://bravotec.co.kr)에서 JONSBO VF-1 그래픽카드 보조 쿨러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JONSBO VF-1 아우라 싱크 그래픽카드 보조 쿨러는 견고한 알루미늄 소재의 은은한 헤어라인 패턴 가공이 더해진 모던한 디자인에, 측면에 RGB SYNC 기능의 LED가 탑재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RGB LED는 ASUS 아우라 싱크를 비롯한 GIGABYTE, MSI RGB SYNC 기능을 지원하여 소프트웨어를 통해 간편하게 제어할 수 있으며, 자체 컨트롤러를 탑재하고 있어 해당 기능이 지원되지 않더라도 자유롭게 색상을 변경할 수 있다.

또한 슬림한 디자인에 80mm 저소음 냉각팬이 3개 탑재되어 그래픽카드의 쿨링을 보조해주며, PCI 슬롯을 이용해 편리하고 안정적으로 장착 및 사용이 가능하다.

브라보텍 마케팅 담당자는 “JONSBO VF-1은 그래픽카드의 보조 쿨링 기능에 RGB SYNC LED의 미적 요소가 더해진 제품으로, 튜닝 유저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data/news18/11m/16/pc/brv.jpg

유동식 기자 press@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관련 정보

기     종

PC

발 매 일

장     르

가     격

제 작 사

㈜브라보텍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