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STCOM, ‘ASUS 라이젠 에디션 PC’ 특별구매 이벤트 실시

조회수 572 | 루리웹 | 입력 2017.10.13 (17:32:16)
[기사 본문] ASUS 메인보드를 국내에 공급하고 있는 ㈜에스티컴퓨터(이하, STCOM)에서 AMD RYZEN(이하, 라이젠) 마케팅 제휴 기념으로 ‘ASUS 라이젠 에디션 PC’ 특별구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ASUS 라이젠 에디션 PC’는 AMD 라이젠 프로세서와 ASUS 메인보드의 조합으로 제작된 PC로 AMD 라이젠 프로세서의 뛰어난 성능과 ASUS 메인보드의 호환성 그리고 안정성을 겸비한 조립PC가 선정되었으며, 구매고객에 한하여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이번에 베스트로 선정된 ‘ASUS 라이젠 에디션 조립PC’는 컴퓨터 전문 온라인 쇼핑몰 아이코다(www.icoda.co.kr)의 ‘오렌지 PC S-Series RYZEN R5’가 ‘ASUS 라이젠 에디션 조립PC 베스트’로 선정되었으며, 구매고객에 한하여 선착순 100명에게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게임 디지털 코드와 멀티 탭을 증정한다. 그 외 베스트를 제외한 ‘ASUS 라이젠 에디션 조립PC’는 아이티엔조이(http://www.itenjoy.co.kr)의 ‘AMD 라이젠 게임용 K3456’과 ‘AMD 라이젠 게임용 K3532’ 등 조립PC 2종으로 구매고객에 한하여 선착순 300명에게 멀티 탭을 증정한다.

이번 ASUS 라이젠 에디션 PC 특별구매 이벤트에 제공되는 경품 소진 시 이벤트는 자동 종료되며, 선착순으로 증정되기 때문에 빠른 구매가 유리하다. 이벤트 진행기간은 2017년 10월 13일부터 11월 10일 까지 이다. 기타 보다 자세한 내용은 STCOM 홈페이지(http://www.stcom.co.kr)를 참조하면 된다.

data/news18/10m/13/pc/sty01.jpg

data/news18/10m/13/pc/sty02.jpg

유동식 기자 press@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관련 정보

기     종

PC

발 매 일

장     르

가     격

제 작 사

㈜에스티컴퓨터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