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ildrift.leagueoflegends.com/ko-kr/news/game-updates/wild-rift-patch-notes-6-2c/
무무무작위 총력전이 출시되고 며칠이 지났으니 몇 가지 사항을 조정하고자 합니다!
참고: 콘텐츠는 이번 패치 기간에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게임 모드 변경 사항
아이템
많은 분께서 새로운 치명타 아이템을 애용해 주시니 기쁘군요! 하지만 팀 전투가 흔히 벌어지는 칼바람 나락에서는 치명타 기반 원거리 딜러들이 신규 아이템 덕에 지나치게 강력해진다는 점을 깨달았습니다. 이에 무작위 총력전에서 일부 치명타 아이템의 밸런스를 조정하여, 치명타 기반 원거리 딜러의 위력을 억제하려고 합니다.
피바라기
● 공격력: 45 → 30
● 물리 흡혈: 8% → 10%
무한의 대검
● 아이템으로 획득한 전체 치명타 확률이 100%를 초과하면 초과한 치명타 확률 1%당 추가 치명타 피해량 0.6% → 0.4%를 얻습니다.
징수의 총
● 최대 체력의 (4% + 치명타 확률의 2%) → (4% + 치명타 확률의 1%) 아래로 떨어진 적을 처형합니다.
자성 발사기
● 공격력: 25 → 15
거물의 갑옷
● 피해를 받은 후 골드 획득량: 2~6 → 3~8
● 게임 내에서 획득한 골드의 최대 체력 전환율: 100% → 120%
증강
강철의 심장
●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 1 → 2
진심을 담은 칼날
● 피해량: 100~200 (레벨에 비례) + 체력 회복량의 100% → 100~300 (레벨에 비례) + 체력 회복량의 200%
다단 중첩
● 이제 이 증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벼락 장비
● 아이템 피해량 전환율: 100% → 70%
● 둔화 지속시간: 3초 → 1초
저주의 역병
● 공격 속도 및 이동 속도 감소량: 30% → 15%
튕긴다냥!
● 투사체 튕길 확률: 30% → 25%
깃털 세례
● 등급: 실버 → 프리즘
진심을 담은 탄환
● 등급: 골드 → 프리즘
게임 후반 캐리
● 초당 골드 획득량: 10 → 7
● 1,000골드당 추가 피해량: 0.25% → 0.4%
속도 도둑
● 적을 둔화시키면 4초 → 5초 동안 15 → 20의 이동 속도를 얻습니다.
차가운 냉기
● 이 증강은 삭제되었습니다.
달빛 매의 일격
● 적 챔피언에게만 발동하도록 조정되었습니다.
게임플레이
게임이 너무 일찍 끝나는 바람에 다섯 번째 증강을 획득할 기회가 없어 아쉽다는 의견을 보내 주신 분이 많았습니다. 게임 속도를 걷잡을 수 없이 빠르게 만들 생각은 없기 때문에, 몇 가지 조정을 통해 이를 해결하고자 합니다. 각 게임이 의도한 시간 동안 이어질 수 있도록 포탑의 전반적인 방어력을 늘렸습니다.
● 외곽 포탑 방어력 증가 지속시간: 3분 → 4분
● 내부 포탑 방어력 증가 지속시간: 6분 → 8분
● 넥서스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 150 → 75
● 게임 시작 12분 후 넥서스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 50 → 75
● 전체 챔피언 기본 최대 체력: 600 → 800
버그 수정
● 한 플레이어가 불탄다냥!을 선택하면 팀 전체에 효과가 적용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취약, 꿰뚫는 깃털, 다이아몬드 창의 조합으로 무한한 수의 깃털을 발사할 수 있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선순환을 선택하면 조건 없이 어시스트가 달성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일부 기기에서 높은 시스템 부하가 발생하는 경우 그래픽 최적화 기능이 투사체의 프레임률을 떨어뜨리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휴전 방패와 전염성 인자의 조합으로 피해 흡수량이 지나치게 큰 보호막을 얻을 수 있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거물의 갑옷이 제공하는 체력과 상태 바의 수치가 일치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증강 기록 보관소에서 다단 중첩이 보이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부활한 직후 비전투 상태 보호막 효과가 적용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다단 중첩과 금지된 악의 조합으로 지나치게 높은 능력치를 얻을 수 있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